본문 바로가기

미용

미장센 데미지 퍼펙트 세럼 후기~ 세럼 추천

얼마전 올리브영에서 파격 세일을 한다고해서 판매가 10,000원 짜리를  6,500원에 이게 왠 횡재인가 하고  덥석 충동 구매를

 

 했어요^^ 그런데 집에와서 인터넷을 찾아 보다 보니~~ 안습이네요..... 70ml두개(1+1)에 9,900원 이란 사실~~~ 에효~~

 

속았다는 생각에 기분은 좀 나빴지만 그래도  건조한 날씨 탓에 거칠어져 가는 머리를 위해서 투자 했다고  마음을 다독였습니다.ㅠ.ㅠ

 

서두가 길었네요 그럼 이제부터 미쟝센 데미지 퍼펙트 세럼에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보시다 시피 용량은 70ml이구요  샘플로 5ml짜리가 덤으로 들어있네요

 

 

 

먼저 제품의 사용에 앞서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나해서 여기 저기 인터넷을 찾아 보았습니다.(인터넷 검색은 내 지식의 보고^_^)

 

미쟝센 데미지 퍼팩트 세럼의 특성 및 사용법은 아래와 같다는 사실을 확인 했구요

 

 

 

개인적으로 얼마전에 머리를 염색해서 그런지 모발도 많이 손상 된거 같고  염색이 자꾸 빠지는거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이제 그런 고민을 해결 해줄 이 미쟝센 데미지 퍼팩트 세럼의 효과를 테스트 해봐야 겠네요^^*

 

 

 

자~ 적당량을 동전크기 정도로 손바닥 위에 짠후에 모발끝에 골고루 발라 주면 끝~~~

 

샴푸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바르면 됩니당~

 

오일 성분이라 발랐을때 향이 좋고, 의외로 끈적임이 없어서 느낌이 좋아요..

 

매끄러운 느낌이랄까...

 

단, 용량이 작아서 그런지 한번 펌프에 소량이 나와, 머리가 길거나 숱이 많은 사람은 여러번 눌러 써야 할듯 합니당~~^^

 

뭐.... 사용 후기랄 것도 없네요.... 그냥 쬐금(양이 적으니깐 아껴서...^^) 손에 짜서 발라 준다는 거~~ 이게 땡이네요 ㅋㅋ

 

요요~~ 동전 크기만한 액체에 담긴  효과도 놓칠수 없겠죠???

 

 

짜잔~~ 그래서 위에 주요 성분도 찾아 봤습니다. 뭐.... 성분의 명칭으로 이게 좋은 건지 나쁜건지?? 사실 판단은 않되지만 그래도 좋다는거 다 모아 놓은거 같아서  갑자기 머릿결이 벌써 좋아진거 같단 느낌이 밀려오네요^^

 

그리고 위에 성분으로 인해서  알레르기나 부작용이 발생 될수도 있으니 꼭 사용자 주의 사항을 읽어 보시고 사용 하시길 권해드려요

아무리 좋은 약도 본인이랑 맞지 않는건 결코 좋은 약이 될수 없는 것처럼..... 아무리 아름다워 지고 싶다지만....  욕심 내다가 더 큰걸

잃은 수도 있어요^^  아무튼 손상된 머릿결... 이제 회복만 기다리면 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