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옵티머스GK

갤럭시S4 잡을 옵티머스GK 스펙 및 디자인보니..

삼성의 갤럭시S4 공세에도 끄떡없는 LG가 또 하나의 카드를 꺼내들어 삼성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모델은 일본에 출시한 옵티머스G 프로 모델로 KT전용폰으로서 국내에 이 제품을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이 출시된 배경은 아무래도 갤럭시S4를 견제하기 위함입니다. 갤럭시S4가 4.99인치 화면을 가져 휴대성에 초점을 두었기에 대화면은 옵티머스G 프로로 공략하고 5인치 화면은 옵티머스GK로 대응하기로 한것입니다. 그럼 어떤 폰인지 확인해 보세요!



최근 CF를 통해 보여지는 옵티머스GK입니다.

방송만 보고는 옵티머스G 인줄 알았네요~ 



그만큼 완성도에서 뛰어난 제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갤럭시S4보다 훨씬 좋네요! 



이하이도 뜨긴 떳나봐요~ 스마트폰 광고까지 찍고!! ^^


다음은 옵티머스GK 스펙입니다.




옵티머스GK 스펙 괜찮죠~

갤럭시S4 보다 밀리는건 두께와 무게 밖에 없습니다.

나머지는 모든면에서 괜찮은것 같네요! 


옵티머스GK 어떠신가요? 

KT로만 나온다는게 조금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