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16년 8월  부산에서 한 신혼부부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되었습니다.  신혼의 재미로 깨가 쏟아져야 할 이 신혼부부에게 무슨일이 벌어 졌는지 알수 없지만  이 부부의 실종 사건은 5개월이 지난 지금도 아무런 단서도 찾지 못한  미스테리한 사건이 되어 버렸습니다.  지난해 이 사건이 발생되었을때 저는 이사건에 대한 블로깅을 하면서 이런 제목을 잡았습니다. " 부산 30대 신혼부부 3달째 실종상태? 그들은 어디로 사라진걸까? 그것이 알고싶다. 나올만한 미스테리네~ ( http://koras.tistory.com/1406 )

그것이 알고 싶다에 나올만한 미스테리한 사건~~~ 드디어 5개월이 지난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1062회 방송에서 이 사라진

신혼부부의 실종 사건을 다루는 방송을 하네요

 

 

사라진 이 부부의 마지막 모습은 살고있던 아파트 엘리베이터 CCTV에 찍힌 모습이 전부입니다.  집으로 돌아온  모습은 CCTV에 찍혔지만  두 부부가 집에로 돌아오고 난 이후 이 두 부부의 모습은 아파트 엘리베이터 CCTV는 물론이고 집 주변에 설치된  22개의 CCTV 그 어디에서도 그 모습을 찾을수 없었다고 하는데  이 부부는 어떻게 이 많은 CCTV에 단 한차례의 모습도 찍히지 않고

집에서 벗어 날수 있었을까요?

 

 

각종 범죄 사건의 결정적인 증거를 제공해온 CCTV가  무려 22대나 설치된  지역을 모습을 숨긴채 어떻게 빠져 나갈수 있었을까요? 아니면 누가 이들을 숨겨서 데리고 나간 것일까요? 아직도 이 신혼부부의 실종사건은 풀리지 않는 의혹들로 가득합니다.

 


 

지난해 8월 당시 이 사건이 발생 했을때 저는 이 사건이 같은 아파트에 사는 누군가에 의해서 벌어진 살인 사건이 아닐까?? 혼자 생각을 해봤습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에도 찍히지 않고  주변 CCTV에도 이들의 이동 흔적이 보이지 않는다면 분명 같은 아파트에 사는 누군가와의 원한 관계에 의한 살인 사건이 아닐까?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요  수상한 점은 이 두 부부가 사라진 이후  두 부부의 핸드폰이 서로 다른 지역에서 꺼진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남편이 부모님에게 보낸 괜찮다는 문자메세지?? 이 두사람을 정말 괜찮은 걸까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사라진 이 신혼부부의 행방을 추적했다고 하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한 것인지 오늘밤 그것이 알고싶다를 통해서 확인해 봐야 할꺼 같습니다.

      핫이슈  |  2017.02.04 01:14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