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의정부 중앙로 맛집추천!! 삼겹살이 맛있는 위대한 화로 의정부 중앙로점을 소개합니다.!!

 

 

맛집이 되기 위한 조건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일단 음식의 맛은 기본? 그리고 서비스? 친절도? 식당의 청결도??  제가 생각하는 맛집의 조건은 위에 조건들을 모두다 충족 시켜야 한다고 기본적으로 생각하는데요 맛집인지 아닌지 구분하는 또 한가지 방법은 그집을 찾는 손님이 많은가 적은가로도 판단될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어제 저녁 의정부 시내에 나갔다가  저녁을 먹고 집에 들어가기로 하고 아내와 맛집을 찾아 봤는데요  유난히 사람들이 많은 고기집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위대한 화로 의정부 중앙로점입니다.  가게 내부에도 손님이 많지만 가게 앞쪽 야외에서도 사람들이 열심히 고기 굽는 모습을 보고 급 삼겹살을 먹기로 결정하고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가 봤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위대한 화로 의정부 중앙로점은 어떤 곳인지 저와 함께 알아가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어디 일까요? 바로 호텔헤드윈이 있는 곳입니다.  의정부 역에서 보시면 높게 솟아 보이는 호텔이 바로 호텔헤드윈인데요  위대한 화로 중앙로점은 바로 호텔헤드윈의 옆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래 지도와 주소를 올려 드리니 찾아가시는데 일단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지도를 보시고도 여기가 어디야라고 궁굼해 하실꺼 같은 분들이 계셔서 위에 사진은 덤으로 올려 드렸습니다.

 

 

위대한 화로 의정부 중앙로점 주소: 의정부시 의정부동 200-16 1층

 

위대한 화로 중앙로점은 의정부 역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에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호텔헤드윈이 높은 건물이라 건물 보시고 찾아 오셔도 쉽게 가게를 찾을수 있을꺼 같습니다. 가게 인근에 공영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이동하셔도 5분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가게 앞쪽으로 주차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주차 금지구역이 아닌지는 모르겠네요 가게 앞쪽이라 괜찮을지 모르겠는데요 제 생각에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마음 편하게 식사를 하시는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의정부 중앙로 위대한 화로 고기집의 실내 풍경입니다. 실내가 나무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무엇보다 마음에 든 것은 의자에 앉아서 식사를 할수 있기도 하지만  방바닥이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아이가 있는 분들 이시라면 제 말에 100% 공감하실꺼 같은데요  우리 부부는 요즘 식당을 찾는 조건이 의자가 아닌 방바닥에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곳으로 바뀌어 버렸네요 아무튼  방바닥이 있어서 더욱 위대한 화로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위대한 화로에서 판매하는 고기에 종류입니다.  삼겹살, 목살, 소갈비살, 소왕갈비, LA갈비, 돼지갈비, 갈매기살, 꽃갈비살등 여러 종류의 메뉴가 있는데요  제가 생각할때 고기는 역시 삼겹살이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일단 삼겹살 2인분과 공기밥,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위에 보시는 가격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저렴하네요 고기 말고도 판매하는게  많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주문해서 드시면 될꺼 같습니다.  그럼 제가 주문한 삼겹살은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해 보실까요?

 

 

 

 

먼저 숯불이 나왔네요 그리고 조금 특이한 불판이 위에 언저졌는데요 불판의 홈에는 버섯, 콩나물, 마늘, 김치가 놓여 있는데요 왜 저렇게 했을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직접 방문해서 드시면 아시겠지만  고기판에 놓여진 4가지는 삼겹살을 맛있게 먹는데 아주 아주 큰 역할을 해준답니다.

 



 

 

 

 

 

 

위대한 화로 의정부 중앙로점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찬입니다.  고기와 함께 드시라고 양파썰은 것과 깻잎 그리고 샐러드와 절임고추 그리고 묵사발이 나오는데요  상당히 깔끔하죠? 묵사발은  시원하고 맛있어 보이지 않으시나요?

 

 

 

 

삼겹살 2인분이 나왔습니다. 1인분에 150g이니까 300g정도인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기가 상당히 두툼하네요  그리고 고기에 칼집이 나있기 때문에 고기가 속까지 잘익을수 있도록 처리가 되어 있네요 고기위에 뿌려진 녹색가루는 녹차가루 인거 같은데요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를 없애주는 역할을 하는게 아닐까 생각이 되어 집니다.

 

 

 

 

고기를 불판위에 잘 펴서 올리고 익기를 기다리는데요  숯불의 열기로 고기에 기름이 송글 송글 맺혀가고 있네요  생각했던 것보다 연기가 심하지 않아서 고기를 구워 먹는데 아주 좋았던거 같습니다.

 

 

 

 

음~ 고기굽는 실력이 부족한 건지 생각보다 고기가 잘 구워지진 않았네요 그래서 고기보다 쉽게 구워먹을수 있는  생생버섯을 추가해서 함께 구워 봤는데요  삼겹살과 잘구워진 버섯의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고기가 보시기엔 타보이는데 사실 아까 위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고기에 칼집이 나있어서 고기가 속까지 익어주면서 아주 제가 맛있게 구워진 상태입니다.

 

 

 

고기 굽는 저를 위해서 아내가 직접싸준 쌈입니다. 사진이 흔들려서 고기가 맛없어 보이지만 사랑하는 아내가 싸준 쌈은 정말 환상적인 맛이었습니다.  사랑이 듬뿍 담긴 삼겹살쌉이니까요 ^^ 

 

 

 

 

아내와 저는 항상 고기를 시키면 공기밥과 된장을 함께 주문하는데요 이집에서 또 계란찜이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서 계란찜을 함께 주문해 봤는데요  계란찜 양이 장난이 아니네요 계란찜 이름이 화산계란찜인 이유가 있었네요  돈장찌개도  색깔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약간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 된장찌개가  삼겹살의 느끼함을 없어지게 해주어서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도록 해주는거 같았습니다.

 

 

 

고기를 굽다가 다 익으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옆에다가 내려 놓으면 타지도 않고 따듯한 상태에서 삼겹살을 드실수 있는데요  불판 옆에 놓여 있던 버섯과 김치, 통나물 마늘등이 삼겹살의  기름과 어울어져 고소한 맛을 내어주는 별미가 되어 줍니다.

 

 

 

저와 아내는 5개월된 딸때문에 방바닥이 있는 실내에서 삼겹살을 구워먹었는데요  계산을 마치고 밖에 나와보니 밖에서 삼겹살을 굽고 있는 손님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위대한화로 의정부 중앙로점은 실내 뿐만아니라 실외에서도 저렇게 삼겹살을 구울수 있답니다.  가을이 짧으니 좋은 계절이 다가기 전에 한번 방문해서 실외에서 삼겹살을 구워 보시는건 어떨까요?  저기 사진에서 뒷짐지고 서계신 분이 위대한 화로 의정부 중앙로점 사장님이신데요  고기 굽는 테이블 마다 얼마나 친절하게  대해주시는지  사장님의 친절함 때문에 또 다시 찾으시는 손님들도 많을꺼 같았습니다.   의정부역 인근이나 중앙로 쪽에서 삼겹살을 드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에게 위대한 화로 의정부 중앙로점을  추천 드려봅니다.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