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의정부홈플러스 맛집추천!! BHC치킨 금오동점을 소개합니다.!!

 

 

 

추석연휴 첫째날  여유로움으로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사실상 추석연휴의 시작은 어제 회사에서 퇴근하면서부터 시작되었는데요  4~5일간의 긴 연휴 첫날인데 집에서 TV를 보면서 시간을 낭비하는게 아까워 친한 동생들과 함께 오랜만에 뭉치기로 했습니다  장소는 의정부 홈플러스 인근에 있는  맛있는 치킨집으로  결정!! 그리고 치킨집으로 Go Go 씽~  우리가 찾아간 치킨집은  지난 4월에 우리딸 하영이가 태어나서 와이프가 조리원에 있을때 우연히 들려서 후라이드 한마리 구입했던  BHC금오동점입니다. 그때 생긴지 얼마않되어서 매장도 깔끔했지만 후라이드치킨이 상당히 맛있던 걸로 기억이되어 다시금 찾아가게 되었네요

 

 

 

BHC치킨 금오동점의 위치입니다.  의정부 홈플러스 맞은편에 있는 먹거리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의정부홈플러스에서 횡단보도를 건너서 5분거리도 않되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기는 아주 쉬우실꺼 같습니다.  아래 찾아오실때 도움이 될만한 주변 건물들 사진을 올려드려 보겠습니다.

 

 

 

 

빨간색 동그라미를 쳐봤는데 희미하게 보이네요 노란색과 검정색으로 간판이 제작되어 있어서 눈에 잘띄고요 찾기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가게 앞쪽에 주차선이 그려져 있기는 하지만  보시는 것처럼  식당들이 줄을 지어 있어서 주차대란입니다. 홈플러스에 주차를 하시고 매장을 방문하셔도 되고  가까운 주변에 공영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꺼 같습니다.

 

 

 

BHC금오동점의 가게 풍경입니다. 밖에서 보니 가게 안에 사람들이 가득하네요 역시 추석연휴 시작과 함께 치맥(치킨+맥주)를 즐기러 나온 사람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올해 연초에 방송되었던 전지현, 김수현 주연의 드라마 별에서온 그대 때문에 치맥(치킨+맥주)의 인기가  한국 뿐만아니라 중국에서도 뜨겁다는 뉴스를 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BHC치킨매장에 왜? 사람들이 이렇게 많을까 했더니  별에서 온 그대의 여주인공 전지현씨 BHC치킨의 광고 모델이었네요 치맥(치킨+맥주)의 붐을 잃으킨 주인공이 광고모델인 BHC치킨에 대한 인기가 높을수 밖에 없겠죠?

 

BHC치킨 광고

 

BHC치킨 광고속  전지현씨의 매력을 확인해 보시고 나면 BHC치킨이 왜? 인기가 있는지 알수 있을꺼 같습니다.^^  BHC치킨 금오점에 손님이 많은 이유를 설명하려다 보니 삼천포로 빠진 느낌입니다. 아무튼 다시 BHC치킨 금오점 포스팅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치킨집이라는 느낌 보다는 분위기 좋은 호프집이나 BAR 같다는 느낌이 들지 않으시나여?  어릴적 가봤던 치킨집과는 분위기가 사뭇 다른거 같습니다. 분위기도 있고요  매장 분위기가 이렇게 좋으니 손님들이 많을수 밖에 없겠죠? 전지현씨가 광고 모델이어서  치킨집이 붐비는 것은 아닌거 같네요~ 그럼 이제 치킨의 상태를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BHC치킨 메뉴판에서 메뉴를 확인후  인원이 많은 관계로  후라이드 한마리와 간장골드 한마리 이렇게 두마리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운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맥주대신에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갓난쟁이가 있는 엄마 세명이 있어서 모유수유 때문에 술을 마실수 있는 상황도 되지 않았기 때문에 ~ 치사 (치킨+사이다)모임을 갖게 되었네요

 

 

 

치킨을 맛있게 먹기위해 필요한 포크입니다. 손으로 잡고서 뜯어 먹을수도 있지만 요즘은 이렇게 포크를 두개씩 주는게 보통의 모습인거 같습니다. 

 

 

치킨집에서 빠져서는  않되는  치킨 무??  그리고 후라이드에 찍어서 먹을수 있도록 준비된 양념 소스입니다. 치킨 무가 상당히 신선해 보이네요~ 먹어보니 아삭하고 맛있었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것은 바로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치킨의 맛을 좌우하는 세가지 조건은  첫째 치킨, 둘째 튀김옷, 셋째 튀김 기름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BHC치킨 금오동점은 좋은 기름과 좋은 튀김 옷을 사용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보통 튀김옷과 기름의 상태가 좋지 않으면 튀겨나온 후라이드 치킨의 색깔이 약간 검은 빛깔을 띄게 되는데요  위에서 튀김옷의 색상을 살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지 않으면 나올수 없는 노릿노릿한 색깔을 띄고 있네요~ 음... 보시는 것만으로도 군침이 넘어가시지 않으시나요?

 

 

 

 

혹시 덜튀겨서 나와서 색상이 검음 빛깔을 띄지 않을까하고 치긴의 살을 포크를 이용해 절개해 봤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치킨 살과 뼈부분에 붉은 빛깔이 없이 잘 익은 것을 확인 하실수 있으시죠? 그리고 뼈의 색갈을 보시면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닭이 상당히 신선한 것을 사용 했다는 것을 아실수 있을텐데요  냉동으로 오래된 닭으로 튀긴 닭의 뼈는 검은 빛깔을 띄고 쉽게 뼈가 부서지는데요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후라이드 치킨은 정말 신선한 닭을 튀겨야 나올수 있을 빛깔을 가지고 있네요~ 치킨 마니아로써  맛있는  치킨을 발견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은 순간이었습니다.

 

 

 

 

뼈와 잘 발라낸 살코기를 양념소스에 찍어서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음... 정말 바삭하고 맛있는 후라이드 치킨이라고 인정 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거짓말 한건지 사실인지 직접 맛을 보고 평가해 보세요  제 주변 사람들은 제가 맛있다고 하면 그 집이 정말 맛있는 집이구나 인정하는데요 제가 입맛이 좀 많이 까다로운 편이라서요 따지는 것도 많구요~ 아무튼 치킨 마니아의 입장에서 BHC치킨 금오점은 맛있는 후라이드를 판매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두번째 메뉴인 간장골드가 나왔습니다. 치킨의 이름이 간장 골드인 이유를 확인 할수 있는 순간입니다. 약간 금빛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간장의 까만 빛깔도 눈으로 확인 할수 있는 그런 치킨인데요  맛은 어떨까요? 후라이드는 이미 합격점을 줬는데 간장골드도 후라이드 만큼 맛이 있을까요?

 

 

 

간장골드 치킨의 맛은? 음... 바삭바삭 한것은 후라이드와 비슷한 정도 였는데요 조금은 뻑뻑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간장 소스가 스며들어가서 닭 고유의 식감을 변형 시킨 탓인지 모르겠습니다.  맛은 보통이구요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할때  BHC치킨은 후라이드 치킨이 제일 맛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집에서 별코치 친킨도 시켜먹어 보고 다른 메뉴도 먹어 봤지만 후라이드 치킨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음...  그릇에 가득 담겨 나왔던 치킨의 모습이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져 버렸네요~  대한민국 온국민의 국민 간식? 아니 국민야식인 치킨을  아주 맛있게 먹고 돌아와서  BHC치킨 금오동점을 맛집으로 소개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늦었지만 포스팅을 올려 봅니다. 혹시 의정부 홈플러스 근처 맛집을 찾으시거나 맛있는 치킨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수도 있으니까요~ 또 밤이 되니 출출해 지네요 BHC금오동점에서  먹었던 후라이드 치킨생각이 간절해 지는 밤입니다.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