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의정부 족발 맛있는집 명수네 족발 추천합니다.!!

 

주말 이른 저녁을 먹고 출출할때 종종 야식으로 무엇을 시켜 먹을까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우리집은 주로 BHC치킨이나 피자를 시켜 먹곤 했는데요 앞집에 사는 동생이  족발이 맛있는 집이 있다고 추천해준 바로 그 족발을 오늘 저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사실 그다지 큰 기대가 없이 주문해 보왔는데요  최근 먹어봤던 족발중에 가장 맛이 있는 족발이라고 생각되어서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명수네 족발은  신곡1동 주민센터 근처  현대아파트 후문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사실 저도 매장을 방문해서 먹어 본적은 없습니다. 매번 배달로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배달해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추천드리는 거에요~

 

 

 

명수네 족발 홍보용 찌라시 입니다. 찌라시라는 단어보다는 전단지라고 표현하는게 맞겠죠? 아무튼  명수네 족발에서는 족발만 파는건 아니네요 보쌈도 팔고 칼국수도 판매하고 있는거 같아요 하지만 우리집은 언제나 족발만 주문해서 먹고 있어여? 이유는? 글쎄요 맛있으니까?  명수네 족발집 번호는 031-875-9555 입니다. 혹시 전화번호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올려 드립니다.

 

 

 

 

명수네 족발 배달온 사진입니다. 정말 먹음직 스럽게 보이지 않으시나요? 족발에 윤기가 잘잘 스르네요~ 고기도 정말 연하고 씹히는 맛이 좋은 맛좋은 족발입니다.

 



 

 

족발과 함께 딸려온 장떡입니다.  부침게 아니고 장떡이구요~ 장떡은 사람의 식성에 따라 맛있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맛없게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꺼 같습니다. 우리 집에서는 그래도 맛있게 먹고 있는 싸이드 메뉴입니다. 한가지 바램은 좀더 바삭하게 익혀 주심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명수네 족발 또 다른 메뉴인 막국수 입니다. 소스가 정말 맛갈스럽게  제조되어서 야채와 잘 비벼주면 정말 맛이 있는 메뉴입니다. 단 주문해서 드시면 면이 조금  뻑벅해져서 오기 때문에 물이나 국물을 살짝 뿌려서 비벼주셔야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또 다른 사이드 메뉴인 샐러드 무침입니다. 우리 아내가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족발만 먹다보면 느끼함이 느껴질수 있는데요 이런 샐러드가 함께 딸려 오기 때문에 느끼함 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족발 먹을때 함께  싸서 먹으면 맛있는 속입니다.  맵지도 짜지도 않은 아주 맛있는 속입니다. 이걸 정확히 뭐라고 불러야 좋을지 단어가 떠오르질 않네요 ^^

 

 

 

 

오늘은 명수네 족발을 야식 종결자로  추천드려 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우리집 식구들도 족발을 썩 좋아하지 않는데 벌써 세번이나 시켜먹었습니다. 이미 명수네 족발이 맛있다는 소문이 나있기 때문에 제가 따로 소개하지 않아도 되었을지 모르지만 공유 차원에 올려 드려봤습니다.  그럼 출출하고 야식이 땡길때 치킨말고 족발도 한번 시켜드셔 보세요~ 의정부에서는 명수네 족발이 일단 맛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