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캄보디아에서 한국인 60대 목사가 미성년 소녀 8명 성폭한 혐의로 체포!!! 국제적 망신이네요!!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60대 한국인 목사라는 단어가 올라와 무슨 내용일까  관련 기사를 찾아 보고 참 기가 막히고  부끄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캄보디아에 선교를 하러 갔다는 60대 한국인 목사가  11세에서 21세 미성년 소녀 8명을 6년동안 성폭한 혐의로 체포되었다는 내용인데요  이 한 사람의 잘못으로 또 해외에서 힘들게 선교하는 다른 목사님들과   기독교 신자들이 욕을 먹겠구나 싶어서  화가납니다.

 

 

선교라는 것이  정말 종교적 사명감을 가지지 않고서는 쉽게 나갈수 없는 것인데  이 60대 한국인 목사(62세)는  겉으로만 종교인 이었을 뿐  종교적 사명감 또는  정말 제대로된 믿음을 가진 진짜 목사는 아니었던거 같습니다.  이 목사는  교회 주변에 거주하던  어린 소녀와 가족들에게 교회에서 자는 것이 안전하다고 속여 교회에 머물게 하고  어린 소녀들은 성폭행해왔으며  또  성폭행 하는 것도 모자라 다른 한국인 남성에게  성매매를 시켰다는 증언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네요  60대라는 나이에도  성욕이 넘쳐 나셨난 봅니다.  8명이라는 소녀를 6년동안 성폭행 해왔다니 말입니다.  

 



이 한사람의 부도덕한 목사로 인해서  타국에서 힘들게 선교를 하는 다른 선교사와 목사들의 사역이 힘들어 질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우리나라 처럼  싸잡아 욕하는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런 기사보면  또  기독교를 개독교니 뭐니 하면서  욕할께 뻔한데요  기독교 인이라서  범죄를 저지른게 아니라  부도덕한 인간이 목사라는  직업을 갖게되어 벌어진 일입니다.  신학교에서  종교적 신념이 없는  직업인 목사들을 계속해서 배출해 내고 있으니  믿음도 없고  그냥  대학졸업장 따고 목사라는 직업을 선택한  인간 말종같은 일부 부도덕한 목사들이 사고를 치는거라 생각됩니다.  목사 개인 한사람으로  인해서  전체 훌륭한 목사님들과  기독교가  욕먹는 이상한 풍토가 생겨나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캄보디아에서  아동성폭행을 저지른 60대 한국인 목사는  엄중한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피해자와 피해자 가족 그리고 다른 선교사들의 선교 활동에 피해를 입혔으니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