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

(34)
근로자의 날, 근무하는 사람과 쉬는 사람? 근로자의 날 근무수당은? 근로자의날 근무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은? 벌써 내일 모레면 5월의 시작입니다. 5월을 흔히 가정의 달이라고 하는데요 5월에는 정말 많은 행사들이 가득하죠? 5월1일은 근로자의 날, 5월5일은 어린이날, 5월6일은 석가탄신일, 5월8일은 어버이날, 5월15일은 스승의날등 그냥 머릿속에 떠오르는 기념일들만 적어도 장난아니게 많죠~ 2014년 5월은 모든 직장인들이 환상의 달이라고 말하고 있는데요 왜냐하면 5월1일 근로자의 날을 기점으로 황금연휴가 펼져지기 때문입니다. 5월1일 근로자의 날부터 5월6일 석가탄신일까지 쭈욱~ 쉬는 분들도 많을꺼 같은데요 그렇다면 모든 직장인들이 이런 황금연휴를 즐길수 있을까요?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2014년 5월 달력입니다. 위에서 잠시 언급 드린대로 5월1일은 근로자의 날이고 5월2일은 오이데이라고 하느데 오이..
나인봇 국내에서 과연 통할까? 나인봇 도전은 아름답지만 불안하다. 새로운 교통수단으로 등장한 나인봇! 해외에서는 이런 이륜 기구가 어느 정도 가능성을 보였는데요~ 국내에서도 과연 통할지는 의문입니다. 왜 그런지 지금부터 문제가 될 부분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나인봇 홈페이지 나인봇 새로운 이동 수단이지만 아직은 이질적인 느낌이 많이 납니다. 거기다 공간의 제약을 많이 받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나라같이 블럭이 많고 차가 많은 곳에서 과연 나인봇이 얼마나 이동성을 보장해 줄지가 의문입니다. 이미지 출처 : 나이봇 홈페이지 그리고 우리나라도 비만인구가 급증하고 있는데요~이걸 보는 시각이 그리 곱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뚱뚱한 사람이 타고 가면 얼마나 게을르면 저럴까 생각이 들 수 있고몸이 날씬한 사람도 그냥 걸어서 다니면 되지 뭐하러 저러고 다닐까 하..
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진도 관제센터 교신 조작 밝혀지나.. 진도VTS 분명 비밀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의문을 제기한 세월호 진도 관제센터 교신 파일!! 처음에 해경은 세월호가 제주 관제센터 하고만 통신을 했다고 했지만 한참 후에 진도 관제센터와 교신이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밝혀진 당일날은 공개하지 않고 그 다음날 지저분한 음성 파일의 교신내용을 들려줬습니다. 뭔가 미심적이긴 했지만 교신 내용은 별다른게 없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의문의 대상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편에서 정확하게 이 문제를 꼬집고 있습니다. 그것도 전문가의 음성 분석을 통해 중간에 사라진 파일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뭔가 예상이 된다고 하지만 사실상 조작이 가해졌음을 이야기하는 것이었습니다. 늦게 공개한 이유와도 딱 맞어떨어지는 부분이죠? 진도 관제센터는 무엇을..
피겨여왕 김연아 은퇴기념 메달 공개!! 김연아 은퇴기념 메달 가격은 얼마나 할까? 소치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를 은퇴한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의 은퇴기념 메달 행사가 마포구 창전동 한국조폐공사 영업개발단 제품홍보관에 열렸다고 합니다. 오늘 김연아 선수는 공식 행사에 처음으로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참석했는데요 이는 세월호 침몰사고로 인한 희생자와 실종자에 대한 애도의 뜻을 표현한 것으로 가슴에는 생존자의 무사귀환을 소망하는 노란리본을 달고서 행사에 참석했네요 역시 피겨여왕으로써의 몸가짐과 행실이 여왕답다고 해야 할꺼 같습니다. 김연아 선수는 공식행사 진행에 앞서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에게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한다", "안산 단원고 학생들의 학부모 등 주변 사람들의 슬픔은 이루 헤아릴 수 없을 것이다. 다시는 이런 일이 되풀이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
교회 욕먹이는 세월호 관련 교회 전단지! 교회가 틈만 나면 사고를 치네요~ 이번 세월호 사건으로 온국민이 침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이걸 전단지에 활용해 교회인들을 모으고있다는 사실이 충격적이었습니다. 어느 커뮤니티에 공개된 사진입니다. 설마.. 그러나!! 설마 이 큰배가 가라않을려고... 빠리타시오!!! 참 어이없는 교회 전단지죠~ 누구의 아픔을 이런식으로 이용하다니 이걸 교회라고 할 수 있나요? 교회가 괜히 욕먹는게 아닙니다. 모든걸 자신의 입장에서 해석하니 이런 어처구니 없는 전단지가 나오는 겁니다. 물론 모든 교회가 그런건 아니지만....명동에서 보이는 예수천국 불신지옥은 교회를 잘 모르는 사람에겐 민폐를 끼치는 집단으로 보고 있고 그런 교회들이기에 사람은 예수쟁이라는 말로 비하하고 개독교라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월호 관련..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 추천!! 오늘은 저렴하면서 성능이 뛰어난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 사용기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은 디자인도 심플하면서 고급스럽지만 장시간 오래도록 헤드폰을 쓰고 있어도 편안함을 느낄수 있는 좋은 제품이란 생각이 들어서 추천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의 개봉기와 주요 성능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 개봉기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이 포장케이스에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제품이 심플하면서 고급스럽게 보이지 않으시나요?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 케이스 뒷면엔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의 제품사양과 사용시 주의사항 그..
그것이 알고 싶다. 936회, 희망은 왜 가라앉았나? 세월호 침몰의 불편한 진실 밝혀지나?? 세월호 침몰로 인해서 전 국민이 침통해 하고 있는 가운데 방송사들은 정규 방송을 취소하고 세월호 침몰사고 사고원인과 구조현황을 집중 보도해왔습니다. 그래서 지난주 SBS그것이 알고 싶다고 결방이 되었는데 이번주 희망은 왜 가라앉았나?-‘세월호 침몰’의 불편한 진실 이라는 제목으로 그것이 알고 싶다. 937회가 방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매주 시청하는 저는 지난주 예고 편으로 세월호와 관련된 방송내용이 아닌 일베와 관련된 내용으로 방송이 준비 되어 있었던 걸로 알고 있는데 그 사이 방송내용을 바꾸어 준비했네요 그만큼 세월호 침몰 사고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사고원인에 대한 국민들의 궁굼증이 크다는 의미 이겠죠?? 세월호 침몰 사고는 정말 대한민국 모든 국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관심을 ..
고발뉴스 이상호 기자 그는 누구인가? 연합뉴스 기자에 욕설 파문~ 세월호 구조현장의 진실은??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고발뉴스와 이상호 기자가 보이시나요? 실시간 검색어를 보다가 기자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어서 무슨일인가 궁굼해서 좀 찾아 봤는데요 생방송 도중에 연합뉴스 기자를 향해서 욕설을 퍼부으면서 논란을 불러 일으켰네요 민간잠수부라 속이고 인터뷰를 해서 구속영장이 청구되었던 관심병 환자 홍가혜처럼 관심을 받고 싶어서 생방송 도중 욕설을 한건가? 이런 생각을 했는데요 내용을 보니 기자로써 진실을 올바로 전하지 않는 다른 기자에 대한 분노를 폭발한 것이었습니다. 사진속의 인물이 바로 고발뉴스의 이상호 기자인데요 인상을 보니 한 성격할것 처럼 보이긴 하네요 그럼 무슨 이유에서 이상호 기자가 타 뉴스매체의 기자에게 욕설을 했는지 내용을 살펴 보겠습니다. 24일 세월호 침몰사고 실..
리쌍 길(길성준) 음주운전 면허취소, 무한도전 자진 하차!!! 리쌍 힙합듀오의 멤버인 길(길성준)이 만취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가 검문에 걸려 면허가 취소되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세월호 때문에 온 국민이 근심과 걱정에 빠져 있을때 길은 술에취해서 음주운전을 했네요 리쌍 길은 새벽 0시30분 합정동 인근에서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면허취소 처분을 받았는데요 적발당시 길의 혈중알콜은 0.109%로 였다고 합니다. 길의 소속사 리쌍컴퍼니는 길의 음주운전 및 면허취소와 관련해서 길은 현재 음주 운전을 한 사실에 대해 변명의 여지없이 깊이 반성 중이라고 밝히면서 적절하지 않은 행동으로 인해 물의를 일으켜 팬들과 그간 사랑해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신중하게 처신하겠으며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거듭 사과드립니..
세월호 침몰로 인한 정부질타! 아무것도 믿지 못하는 SNS 여론. 세월호 침몰로 각종 음모론들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정부의 실수 하나하나에 반응하는 SNS 여론은 그야말로 성토의 장인데요~ 보는 눈을 눈쌀 찌푸리게 할 정도로 아무것도 믿지 못하겠다는 여론입니다. 이 얼마나 슬픈 일인가요?? 해경의 실수 하나하나를 언급하고 정부의 대응 하나하나를 언급하고 해경도 정부도 잘 한거 하나도 없습니다. 하지만 모든걸 정부탓, 해경탓으로 돌리기엔 지금 상황이 너무나 참담합니다. 자꾸 누구 탓을 해야 하나요? 이번 사건은 분명 총체적인 인재입니다. 가장 큰 실수를 한건 세월호 선장이고 선원이었습니다. 그리고 세월호 회사도 죄가 있겠지요~ 그들의 어처구니 없는 대처로 피해는 엄청나게 커졌고 꽃다운 나이의 아름다운 우리 아이들이 고통속에 하늘나라로 갔습니다. 생각만 해도 눈물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