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18살 연하 요가 강사와 하는 사랑일세!!!

얼마전 13집 정규앨범 아이엠( I'M)으로 2년 6개월만에 돌아온  임창정이 또 한번 이슈가 되고 있네요  먼저  올해로 데뷔 21년차 가수인  임창정은 1973년생이니까 한국 나이로 44세의 중년 가수이지만  돌아오자 마자 각종 음원차트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저역시 임창정의 노래를 개인적으로 좋아했었고  이번 신곡도 참 좋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수와 배우라는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임창정은  오래도록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는데요  자녀가 세명이나 되는데  아내와 이혼을 하면서 팬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었는데요  오늘은  그 어떤 사건보다도 더 놀랄만한 이슈로 팬들앞에 섰네요

 

 

바로 바로 18살 연하의 요가 강사와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임창정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이 여성은 이미 임창정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모양입니다. 뿐만 아니라 임창정이 촬영한  광고에도 함께  출연했던 것이 알려지고 있는데요  임창정의 열애 소식에  축하를 보내는 팬들이 있는 한편  임창정과 이 어린 여자친구를 비난하는 댓글들도 많이 보이네요

 

뮤직비디오와  CF광고를 일반인 여성이 출연 했다면  당연히 그 여성이 누구일까 관심이 쏠릴테고  소문이 날법한데 그래도  뒤늦게서야  소식이 알려진걸 보면 나름 소문이 날까 조심하지 않았나 생각도 듭니다.  열애 기사가 쏟아져 나오자 임창정은 열애 사실을 사실대로 인정했는데요  두 사람의 열애 소속이  모두의 축하만을 받기에는  조금 균형감이 떨어져 보이긴 하네요

 



 

임창정이 힘들때 힘이 되어줬다는 18살 연하의  임창정 여자친구, 그냥 단순히 나이 차이로만 봤을땐  두 사람의 관계가 이해하기 힘든 수준의 나이 차이 이긴합니다. 물론 외국에서 이정도 나이 차이는 나이 차이도 아니죠 우리가 잘 알고있는 마돈나도 엄청 어린 남자친구와  열애를 한다는 소식은 뭐  종종 들었으니까요 하지만 아직 우리나라에서  이정도 나이차이를 극복한 연예인은 없지 않았나 싶은데  한편으로는  임창정이라는 남자가 대단해 보이기도 하네요  어찌 되었든   세 자녀를 둔 임창정과 아직 결혼도 하지 않은 25살? 26살의 여자친구가  과연  임창정이라는 남자 뿐만 아니라 그의 환경까지도 모두다 포용하고 사랑할수 있을지 의구심이 듭니다.  사랑은  남녀 두사람이 하는 것이지만 결혼은  두 사람과 두사람의 환경까지도 하나가 되어야 하는데요  거기인 세자녀도 포함이 되겠죠??  두 사람만 좋다고 모든 것이  행복할 것이라는 생각은  조금은 위험한 생각일수 있습니다.  뭐  상대방의 배경을 보고 사랑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결혼은 현실이란 말을 하고 싶구요  두 사람의 결정이 무엇이든  최선의 결정이 무엇인지 정말 진지하게 심사숙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혼하는게 가장 최선이라고 생각한다면  해야겠죠? 그걸 누가 막을수 있나요  사람들의 시선과 비난 이런게 두렵다면  이 사랑은 시작하면 안되는 것이지만  그런게 두려지 않다면  당당히 지금의 사랑을 즐겨야 맞는 것이니까요   임창정씨가 이혼후  많이 힘든 시간을 보냈을껄 알기에 열애 소식이 기쁘고 축하해 줄일이지만   두 사람의 불균형이  왠지 모를 걱정을 하게 만들어 짧게 끄적여 봤네요  어줍잖은 충고일수 있겠지만  혹시라도 제가 쓴 글을 두분이 읽게 되신다면  한번쯤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어 보시길 바랍니다.  연애만 하고 결혼을 하진 않으실 꺼라면 제가 한발 앞서 갔을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