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치어리더 박기량 명예훼손 첫공판!! 장성우 징역 8월 구형?? 장성우 SNS내용 뭐길래?

야구선수 장성우가 치어리더 박기량 명예훼손 사건의 첫 공판에서 징역 8월이 구형되었다고 하네요  전 여친의 폭로로 들어난 장성우의  사생활과  그가 동료 및 치어리더 박기량과 관련해 여자치구와 메신저로 주고 받았던 내용들이 SNS를 타고 퍼지면서  이 사건은  논란이 컸구요  치어리더 박기량은 심각한 명예훼손을 당했다며  야구선수 장성우를 고소했는데요  법원도  박기량씨의 손을 들어 줬네요

 

 

 

치어리더 박기량에 대해서 성적 비하 발언을 했던 내용이 SNS를 타고 퍼지면서 박기량에 대한 사람들에게 받았을 오해와  따가운 시선은  여자인 박기량씨가 감당하기 힘든 일이 아니었을까 싶은데요  장성우 선수가 무슨 근거로 이런 성적 비하 발언을 여자친구에게 서슴 없이 했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재판부가 박기량씨의 고소를 받아 들여 장성우 선수에게 징역 8월을 구형 했다는 것은  장성우 선수가 SNS를 통해서 퍼뜨린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일수 있겠네요

 



 

 

장성우 선수는 박기량씨에 대한 성적 비하발언으로 인해서 명예훼손 혐의가 적용되어 징역 8월을 구형 받았지만  전 여친과의 소송에서도 징역 10월이 구형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합의 징역 18개월이면  야구 선수생활도 끝난게 아닐까 싶네요??  치어리더 박기량씨와 전 여친과의  사건 내용은 지난번 포스팅때 정리를 했었는데요  궁굼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셔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http://koras.tistory.com/1186

 

옛말에 말 한마디로 천냥빚을 갚는다고 했는데  장성우 선수는 말 실수로 인해서 인생에 큰 오점을 남기게 되었네요  장성우 선수는 오늘 최후 진술에서 " 공인으로써 사회적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며, 반성 많이 했고 다시는 이런 일을 일으키지 않겠다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미 엎질러진 물이라 주워 담기 어려워 보이는데요  법원이 최종 판결을 어떻게 내릴지는 이후 소식을 기다려 봐야 할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