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도도맘 김미나,40대 남성을 강제추행과 폭행혐의로 고소? 관심 끄는 방법도 가지 가지!!!

도도맘 김미나 40대 남성을 강제추행과 폭행혐의로 고소 했다네요  성추행 사건은 지난해 3월에 발생했구요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지인들과 식사도중  지인 A씨와 몸싸움이 벌어졌고 이과정에서 A씨에 의해서 2,3차례 폭행이 이뤄졌고 본인의 의사와 다리 신체접촉이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강제추행 및 폭행혐의로 고소당한 A 씨가 도도맘 김미나와 합의를 요구했지만  김미나 측은 합의할 의사가 없다고 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네요

 

 

[사진출처: 도도맘 김미나 블로그]

 

도도맘 김니나가 핫토픽 키워드에 올라와 있어서 무슨일인가?? 변호사 강용석과의 불륜 문제에 대한 또 다른 언론 보도가 나왔나 해서  기사들을 찾아 봤는데요  이번엔 강용석 변호사가 아닌  도도맘 김미나가 평소 알고지내던 지인 40대 남성과의  강제추행 및 폭행혐의에 대한 고소 사건이 이슈가 된거네요  파워블로거로 알려진 도도맘 김미나씨는  변호사 강용석과의 불륜설로 이미 유명인이 되었나 보네요  언론에서 개인의 고소고발 사건가지 대대적으로 기사화 시키는걸 보면 말입니다.

 

 

 

도도맘 김미나와 관련된 기사들이 계속해서 제목만 바꾸고 내용은 똑같은 기사로 쏟아져 나오고 있네요  이것도 문제라면 문제인듯 합니다.  기사의 내용이 모두 한결 같아요  새로운 내용은 없습니다.  기사내용은 토시하나 않틀리고 똑같고  뉴스 기사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온갖 광고들로 도배가 되어 있어서 기사를 읽어 내리기도 힘들 정도인데요  그래도 도도맘 김미나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았는지 핫토픽 키워드 3위까지 올라와 있네요 

 



 

도도맘 김미나를 검색해 보면 연관 검색어로  도도맘, 도도맘 김미나, 김미나 블로그, 김마나 도도맘, 도도맘 블로그, 공화당, 신동욱, 강용석 아내, 강용석 도도맘, 도도맘 집안 등의 검색어들이 조회가 되네요  일단 김미나라는 사람에 대해서 사람들이 인식하는 것은 그녀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는 것 그리고 도도맘  즉 아이엄마라는 것 그리고 변호사 강용석과 불륜설이 났다는 사실 정도는 이미 알고 있을꺼 같습니다.  좀 특이한 연관 검색어는 바로 공화당이라는 단어인데  정치권에서 도도맘 김미나를 영입하려 했다는 시가를 얼핏 봤던거 같은데  정치계가 썩었다 썩었다 했는데  이정도 일줄은 몰랐네요   일반인이  이렇게 대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참 재미있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이런 구설수에 자꾸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것이 정말 본인과 가족을 위해서 좋은 일인지  진지하게 생각을 해봐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가족들과 자녀가 주변인들로 부터 아야 할 따가운 시선을 생각은 않하는 건지??  그냥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썩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  물론 남의 가정사에 제가 이래라 저래라 참견할 일은 아니지만 말입니다. 아무튼 도도맘 김미나가 핫토픽 키워드에 올라와 있길래 한번 살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