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박원순 서울시장 MBC 방송국 고소, 박원순 시장 아들 병역비리 의혹 편파적 방송이 원인???

박원순 서울 시장이 뿔났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MBC를 상대로 허위사실 보도와 악의적인 편파 보도에 대해 명예훼손 혐의로 등으로 고발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박원순 시장 측인 MBC가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검찰에 기소되어 조사를 받고 있는 피고인들의 왜곡된 주장을  편파적으로 방송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왜곡된 인식을 갖게 만들어 박원순 시장과 가족들에게  심각한 상처를 주었다는 것이  고소의 이유라고 합니다.

 

 

 

도대체  박원순 시장 아들의 병역 비리에 대해서 MBC측이 얼마나 편파적으로 방송을 했길래  박원순 시장이 MBC를 상대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를 한다고 하는 것일까요?  아마도 이 방송이  박원순 시장이 받아 들이기에 꽤나 큰 이미지 손상을 가져 올수있는 내용을 담고 있는것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박원순 시장의 아들 박주신씨의 병역비리 의혹을 어떻게 보도했길래  박원순 시장이 방송국을 상대로 고소를 한다고 하는 것인지 관련 뉴스 동영상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출처:MBC 박원순 시장 아들, 박주신 병역비리 의혹 수사착수 /유튜브]

동영상 안보일때: https://youtu.be/CvFp0HizAlg

 

박원순 시장의 아들 박주신씨의  병역비리 의혹과 관련하여  의혹을 해결하기 위해 제출한 MRI사진에 대한 의혹을 재기한  의사들의 주장을  그대로 방송에 내보냈네요  의학전문가들이 두 MRI사진을 비교해 보고 박원순 시장의 아들이 촬영했다는 MRI와 병역 제출용 MRI사진이 일치 하지 않는다고 주장을 하면서 박원순 시장 아들의 병역비리 논란이 커지게 되었고  이에 박원순 시장은  이들을 상대로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고소를 진행했다는 것입니다. 박원순 시장 측이 고소를 취하했지만 의학 전문가들이  법정에서 판정을 받겠다며 재판에 나서 8개월째 재판이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2013년 검찰조사에서 무혐의 처분을 받았던 사건이 다시금 수면위로 올라온 이유가 무엇인지 궁굼해 집니다. 뭐... 어찌 되었든 의학 전문가들이라는 분들도 나름 확신이 있어서 재판까지 받겠다고 나서는걸 보면  전혀 허황된 주장을 하고 있는거 같지도 않고???  정말 진실이 무엇인지 꼭 밝혀져서 국민들의 궁굼증이 해소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박원순 시장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의학전분가들이라는 분들은 가운 벗으셔야 할꺼 같고 반대로 의학전문가들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박원순 시장은 정치적으로 더큰 상처를 입을수 있는 사안이기 때문에 이 사건은 좀처럼 쉽게 끝날꺼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아무튼 MBC가 박원순 시장의 명예훼손 혐의에 대한 고소를 진행할때 어떻게 대응할지도 재미있을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