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04

(3)
2014여의도 불꽃축제, 불꽃축제 동영상, 환상의 불꽃놀이~~ 해마다 이맘때 쯤이면 여의도에서 벌어지는 멋진 불꽃축제가 펼쳐지는데요 올해도 어김 없이 2014세계 불꽃축제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되었는데요 멋진 불꽇의 향연을 직접가서 구경하며 좋겠지만 각자의 상황과 처지로 인해서 직접 불꽃놀이 구경을 가시지 못하는 분들이 만을 텐데요 저역시 매년 가고 싶다는 마음만 굴뚝같고 불꽃놀이 구경을 제대로 가본적이 없네요 이번 불꽃놀이 출제와 관련된 영상들이 속속 유튜부에 올라오고 있어서 동영상을 한번 모아봤습니다. 동영상 보시면서 대리 만족이라도 해보자구요^^ (하이라이트)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2014 서울 세계불꽃축제 In 여의도 2014 Ver.6 서울 세계불꽃축제 In 여의도 2014 Ver.2
의정부 족발 맛있는집 명수네 족발 추천합니다.!! 주말 이른 저녁을 먹고 출출할때 종종 야식으로 무엇을 시켜 먹을까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우리집은 주로 BHC치킨이나 피자를 시켜 먹곤 했는데요 앞집에 사는 동생이 족발이 맛있는 집이 있다고 추천해준 바로 그 족발을 오늘 저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사실 그다지 큰 기대가 없이 주문해 보왔는데요 최근 먹어봤던 족발중에 가장 맛이 있는 족발이라고 생각되어서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명수네 족발은 신곡1동 주민센터 근처 현대아파트 후문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사실 저도 매장을 방문해서 먹어 본적은 없습니다. 매번 배달로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배달해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추천드리는 거에요~ 명수네 족발 홍보용 찌라시 입니다. 찌라시라는 단어보다는 전단지라고 표현하는게 맞겠죠? 아무튼 명수네 족발에서는 족발만 ..
그것이 알고 싶다.957회 밀실 살인의 목격자, 혈흔의 진술, 혈흔분석을 통해 살인범을 밝혀 낼수 있을까? 지난주 개인적인 바쁜일들로 인해서 제가 즐겨보는 그것이 알고 싶다를 챙겨 보지 못했네요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 957회는 밀실 살인의 목격자, 혈흔의 진술이라는 제목으로 지난 2012년 4월4일 새벽에 벌어진 한 살인사건의 진실을 재조명한다고 하는데요 제목을 보니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제대로 밝혀지지 않은것 같고 혈흔을 통해서 진범을 찾으려고 하는 시도를 하는 것으로 짐작되어 지는데요 사건의 내용을 살펴 보도록 해보겠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957회에서 다루는 살인 사건은 지난 2012년 4월4일 새벽 1시경 발생합니다. 경찰에 신고가 들어온 시간이 새벽 1시 21분경이고 다급한 목소를 통해서 신고된 내용은 한명은 죽은거 같고 한명은 돌아다녀요, 빨리 도와주세요라는 내용이었다고 합니다. 살인범이 현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