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02

(3)
채널A 이영돈PD 착한식당 모음! 착한식당은 무엇이 다를까? 채널A 이영돈PD가 찾아낸 착한식당들~ 조작이 아니냐는 의견도 많았지만.. 일단 착한식당으로 선정이 되었기 때문에 다른곳 보다는 착하려고 노력하는 식당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착한식당은 정말 맛과 건강 둘 다 잡고 있을까요? 아래 정보 잘 파악해 보시고 다녀와 보세요!! ^^ [서울특별시] 1. 서울 종로 일미식당 - 방금 지은 밥 고집하는 백반집 - 상호 : 일미식당 - 주소 : 서울 종로구 낙원동 284-6 낙원상가 지하 - 전화 : 02-766-6588 - 영업시간 : 11:30~21:00 (매주 일요일, 추석/설 연휴, 매년 8월 1~3일 휴무) - 메뉴 : 청국장찌개 6천원, 동태찌개 1만4천원(2인분), 오징어볶음 1만4천원(2인분) - 주차 정보 : 주차 가능 - 좌석수 : 20석 - 찾아..
의정부 한정식집, 퓨전 한정식집 마실, 맞선, 돌잔치, 상견례, 회식모임 장소 추천!! 오늘은 몇주 전에 다녀온 의정부 한정식집 마실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저의 사랑스러운 딸이 이주전에 100일 이었어서 식구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할만한 장소를 찾다가 마실이라는 퓨전 한정식집을 아는 동생에게 추천받아 가보게 되었는데요 가격도 그렇고 나오는 음식도 그렇고 마음에 들어서 식구들과 저녁식사 모임겸 우리딸 100일 치뤘습니다. 혹시 맞선 장소나 돌잔치, 회식 모임장소를 찾는 분들을 위해서 올려봅니다. 뭐~ 이미 입소문이 많이나서 블로그에 올리신 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퓨전 한정식 마실 위치: 031-852-2477 /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 569-4 ] 의정부에 살면서 의정부에 이런 퓨전 한정식 집이 있다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꺼 같습니다. 결혼을 앞두신 분들은 양가 상견례 장..
그것이 알고 싶다. 949회, 김신혜 사건, 수면제 살인 미스터리 밝혀질까? 무기수 김신혜의 14년 ~ 재심은 이뤄질수 있을까? 오늘밤 그것이 알고 싶다. 949회에서는 수면제로 아버지를 살해한 혐의로 감옥에 갇혀서 14년가 자신의 무제를 주장하고 있는 김신혜씨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려고 한다. 자식이 부모를 죽이는 패륜이 최근에는 너무나 자주 일어나는 사건사고중에 하나가 되어 버렸다. 인천모자 사건이 그렇고 전주 일가족사인 사건역시 가족이 가족을 살해하는 패륜 사건이었는데 지난 2003년에 벌어진 김신혜씨 사건역시 당시에 이런 패륜적 범죄라는 이유로 사회적 이슈가 되었을꺼 같다는 생각을 해본다. 때문에 그녀가 자신의 무죄를 주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재심 요청이 받아 들여지지 않았던 이유가 아니었을까 생각이 되어지는데 오늘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14년간 감옥에서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는 김신혜씨가 재심을 요구하고 있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