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22

(3)
세월호 특별법 내용 왜곡! 의사자 지정은 어디서 나온 말인가? 세월호 특별법 논란으로 아직도 세월호 사건은 표류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여론이 돌아가는 것이 감지되었습니다. 가장 문제가 되는것은 유가족들이 세월호 특별법에 의사자 지정을 해달라는 요구를 했다는 것입니다. 의사자?? 의사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생을 다한 사람에게 주어지는 건데 세월호 학생들을 의사자로 지정하자고?? 뭔가 이상한 요구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불쌍한건 불쌍한건데.. 의사자는 아니지.. 그리고 유가족들의 욕심이 도를 넘었다고 비난의 소리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SNS며 카페에서며 세월호 의사자 논란은 비난으로 목소리가 커져갔습니다. 저도 살짝 그런 생각이 들어서 세월호 특별법을 찾아 봤는데... 글쎄 세월호 특별법에는 전혀 그런 내용이 없다는 사실이 확인 되었습니다. 세월호 특별..
유병언 회장 사망?? 유병언 의심 사체가 발견되었다는데요?? 세월호 참사의 원인이 되었던 청해진해운의 전회장인 유병언 회장의 소재가 파악되지 않아 영장이 만료되기 직전 구속영장을 재발부해서 기간을 이례적으로 6개월로 연장했는데요 유병언 회장을 잡지 못하는 것에 대해서 유병언 회장의 비호세력이 있어 유병언 회장을 잡지 못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의혹이 재기되기도 했었는데요 긴급속보로 유병언 회장으로 의심되는 사체가 발견되었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네요 지금 실시간 검색어에서도 유병언 회장이 첫번째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정말 유병언 회장의 시체를 발견한 것일까요?? 방금전 온라인 뉴스 매체들이 올린 뉴스들입니다. 유병언 추정 변사체 순천서 발견, 유병언 회장 DNA검사, 유병언 회장 이미 사망등 구체적인 보도가 나오고 있어 유병언 회장이 이미 숨진것으로 판단이되어지는데요 ..
가수겸 배우 유채영씨가 말기암으로 위독한 상태라고 하네요~ 가수 겸 배우인 유채영씨가 지난해 10월말 병원에서 검사를 받고 위암 말기판정을 받고 수술을 받았지만 암세포가 다른 장기 조직으로 전이되어 일부만 제거하고 항암치료를 받아왔다고 하는데요 지금 유채영씨의 상태가 많이 악화되어 생명이 위독한 상태라는 뉴스가 나오고 있네요...ㅠ.ㅠ 유채영씨는 1994년 쿨1집 앨범 너이길 원했던 이유로 데뷔해서 가수생활과 연기자 생활을 왕성하게 해왔는데요 올해 나이로 41세의 유채영씨가 위암 말기라는 소식을 들은 수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았을듯 싶습니다. 위암 말기 판정을 받고나서도 방송에 출연하며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여줬던 유채영씨가 끝내 병마와의 싸움을 이기지 못하고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유채영씨와 친하게 지낸 김미연씨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기도해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