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유병언 회장 사망?? 유병언 의심 사체가 발견되었다는데요??

 

세월호 참사의 원인이 되었던 청해진해운의 전회장인 유병언 회장의 소재가 파악되지 않아 영장이 만료되기 직전 구속영장을 재발부해서 기간을 이례적으로 6개월로 연장했는데요 유병언 회장을 잡지 못하는 것에 대해서 유병언 회장의 비호세력이 있어 유병언 회장을 잡지 못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의혹이 재기되기도 했었는데요  긴급속보로 유병언 회장으로 의심되는 사체가 발견되었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네요 지금 실시간 검색어에서도 유병언 회장이 첫번째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정말 유병언 회장의 시체를 발견한 것일까요??

 



 

 

방금전 온라인 뉴스 매체들이 올린 뉴스들입니다. 유병언 추정 변사체 순천서 발견, 유병언 회장 DNA검사,  유병언 회장 이미 사망등 구체적인 보도가 나오고 있어 유병언 회장이 이미 숨진것으로 판단이되어지는데요 전남 순천에 위치한  송치재 휴게소에서 2.5km떨어진 매실 밭에서  부폐된 남성의 시신이 발견되었는데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무연고자로 보고 신원 확인을 위해 DNA분석을 의뢰했는데 이 남성의 DNA가 유병언회장의 친형인 유병일씨와 상당 부분 일치하는 것으로 밝혀지면서 이 시신이 유병언 회장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 것인데요  아직 경찰에서는 공식적으로 유병언 회장의 사망을 보도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정확히 유병언 회장의 시체인지는 확인이 되지 않고 있는것 같습니다.

 

 

 

몇 개월째 경찰의 수사망을 피해가며 잡히지 않았던 유병언 회장이 갑자기 변사체로 발견되었다는 것이 납득이 가질 않기 때문에 이 변사체가 유병언 회장이 아닐꺼라는 생각도 드는데요 유병언 회장의 구속을 막기위해 구원파에서 얼마나 많은 인력과 자금이 투입이 되었을까요? 그런데  그런 유병언 회장이 매실밭에서 변사체로 발견되었다?? 이 또한 뭔가 석연치 않은 구석이 있습니다.  정말 DNA검사 결과가 100% 일치하는지?? 그리고 사인이 무엇인지??  정확한 조사가 이뤄져서 국민들이 납득할수 있는 수사결과 발표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 지는데요 유병언 회장이 정말 변사체로 발견되었다면 이는  자살은 아닐꺼 같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아무튼 순처네서 발견된 시신이 유병언 회장인지의 정확한 결과를 기다려 봐야 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