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것이 알고 싶다.947회 3000억 재력가 살인사건 미스터리! 서울시 의원인 김형식 의원 사건 방송되네요!!!

오늘 밤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 947회에서는 최근 뉴스에 보도되면서 사회적으로 큰 충격을 주었던 김형식 서울시의원의 살인교사와  3000억 채력가 살인가선의 미스터리를 다룬다고 합니다.  서울시 의원이 왜? 무슨 이유로 3000억 재력가를 살인 교사했으며 두 사람은 어떤 사이였는지 오늘 밤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서 알아 볼수 있을꺼 같은데요 우리가 몰랄랐던 진실을 방송을 통해서 확인 할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오늘 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준비한 3000억 재력가 피살 사건의 살인교사 혐의를 받고있는 김형식 서울시의원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초췌한 모습인데요 김형식 의원은 살인 교사 혐의를 완강히 부인하고 있다고 하는데~ 재력가 살인 용의자로 체포된 김형식 의원의 10년지기 친구인 팽씨는 한결 같이 김형식 의원의  지시로 3000억 재력가 송씨를 살해 했다고 진술하고 있기 때문에  김형식 의원의 혐의가 밝혀지는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릴꺼 같지는 않은데요 다만 서울시 의원이나 되는 분이 왜? 무슨 이유로 재력가 송씨를 살인 교사했는지에 대한 살해 동기를 밝히는 것이 무엇 보다도 중요할거 같습니다.

 

 

 

김형식 서울시의원과 3000억 재력가 송씨 그리고 살인을 지시받은 김형식의원의 지인 팽씨의 관계도를 살펴보면 어느 정도 살인교사 원인을 파악할수 있을꺼 같은데요 일단 살인을 저지른 팽모씨는 김형식 의원에게 사업자금 목적으로 7천만원이라는 채무를 지고 있었고  김형식 의원을 대신해서 송씨를 살인해 주는 댓가로 7천만원 빚을 탕감해 주기로 했다는 것이 밝혀졌는데요  김형식 의원은 3000억대 채력가 송씨로부터 수차례에 걸쳐 총 5월2천만원이라는 채무를 지고 있었고 때문에 송모씨에게 빚 독촉 및 6.4지방선거 낙선 협박을 받기도 했기 때문에  팽모씨를 통해서 송모씨를 살해하도록 했다는 것입니다.  7천만원 빚 탕감해주고 5억2천만원 빚을 떨어 낼수 있다면  말이되는 살해 동기이긴 하지만  범행 사실이 들어났을때에 대한 대비를 않았을까요???  팽모씨에게 송모씨를 살해하라고 지시한 김형식 의원은 몇일 몇시 몇분에 살해하라고 시간까지 알려주는 치밀함을 보여줬다고 하는데 말이죠?? 풀리지 않은 미스테리가 많은 사건이 아닐수 없습니다.

 



 

[채널A: 김형식 시의원 청부살인 사건, 이것이 수상하다]

 

김형식 시의원 청부살인 사건의 의문점을 다룬 채널A 동영상이 있어서 올려 봅니다.  정말 김형식 의원이 재력가 송모씨를 살해한 이유가 무엇이었을까요?  김형식 의원이 이번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게된 이유는 재력가 송모씨가 매일 매일 작성한 장부 일명 매일기록부에 김형식 의원의 이름이 20여차례 이상 등장하면서  용의선상에 올랐고  김형식의원의 지인인 살해용의자 팽씨가 중국공안에 잡히면서 김형식 의원의 살인청부 사건의 전말이 들어나게 되었는데요  재력가 송모씨가 작성한 장부에는 김형식 시의원 말고도 유명 정치인의 이름이 다수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번 사건은 단순한 살인 청부사건으로  끝나지는 않을꺼 같은데요  김형식 의원은  자신의 채무 5억2천만원을 갚지 않기 위해서라기 보다는 무엇인가를 감추고 싶었던게 있던건 아닐까 생각이 되어 집니다.

 

 

 

 

[사진출처: SBS그것이 알고싶다. 미리보기 예고편]

 

김형식 의원이 현재로써는 살인청부에 대한 일체의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수사 결과를 더 지켜봐야 하는 상황인데요  김형식 의원 변호인의 말처럼 누군가가 소설을 썼고 김형식 의원을 모함하기 위해서 저지른 범죄라고 봐야 할지??  오늘 밤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을 통해서 3000억 재력가 살인사건의 미스터리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