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966회 충북 영동 여고생 살인사건, 사라진 손목, 영동 여고생 미스테리 범인 밝혀질까?

 

[사진출처: 그것이 알고싶다. 미리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966회는 지난 2001년 3월 충북 영동에서 벌어진 여고생 살인사건의 진실을 파헤친다고 하는데요  2001년 3월8일  충북 영동  시내 한복판에서  인근 향수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정소윤양이 시신으로 발견되는 끔찍한 살인 사건이 발생했는데요  당시 정소윤양의  시신 상태를 볼때  성폭행 흔적은 찾아 볼수 없었고 손목은 잔인하게 절단되어 사라진 상태였다고 하는데요  범인은 왜? 정소윤양의 손물을 잘라서 가져간 것일까요?  당시 인근에는 CCTV나 목격자가 없어  공소시효를 1년 앞두고 있는 정소윤 사건의 범인은 아직 검거되지 않은 상태라고 하는데요  과연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오늘 밤 방송을 통해서  정소윤양의 죽음의 원인과 범인을 찾아낼수 있는 증거들을  보여 줄수 있을까요? 아래 그것이 알고싶다. 966회 방송 예고편을 함께 보실까요?

 

 

[출처: SBS그것이 알고싶다. 미리보기]

 

정소윤양의 시신이 발견된 사건 현장에서는  정소윤양의 머리핀과 볼펜, 피묻은 곡괭이와 시신에 목에 남겨진 슬리퍼 자극이 다였다고 하는데요  범인의 흔적이라고는 찾아 볼수 없는 이 사건현장에는  범인을 잡을수 있는  어떤 증거들이 더 남아 있었을 까요??  당시 사건의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었던 공사장 인부에 대해 거짓말 탐지기를 비롯한 강도 높은 수사가 이뤄졌지만, 증거불충분으로 풀려났고 범인은 끝내 검거되지 않았는데요

 

 

 

[사진출처: 그것이 알고싶다. 미리보기]

 



범인은 그리고 왜? 정소윤양의 손목을 잔인하게 잘라서 가지고 사라진 것일까요?  범죄전문가들은 손목을 이런식으로 절단한 사례가 없으며  명확한 살해 동기가 없어 보인다고 말하고 있는데요  정소윤양 살인 사건도  묻지마 살인 사건의 하나였을까요?  그런데 손목은 왜? 잘라간거죠?  혹시 정소윤양의 손톱이나 손에  범인과 사투과정에서 범인의 살점이나 무언가 범인을 확인할수 있는 증거가 남아 있던 걸까요?

 

 

 

[사진출처: 그것이 알고싶다. 미리보기]

 

오늘 밤 그것이 알고싶다. 966회를 통해서  지난 2001년 충북 영동에서 발생한 정소윤양 살인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길 바래봅니다.  사건 현장에 남아 있던  범행의 흔적과 피해자의 통화 기록등을 통해서 범죄심리 전문가들은 뜻밖에 범인을  지목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공소시효를 1년 앞둔 정소윤양의 살인범을 잡을수 있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