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기레기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기자 라서 만족하시나요? - 기레기 뜻

기자는 과거 선망의 직업일때가 있었는데 최근 기자들은 그냥 바닥 인생을 사는 사람과 똑같아 보입니다. 영혼없는 글, 키워드 잡기 위해 쓴 글, 허위보드, 자극적인 보도, 해외에서 가져온 기사 등등 어떻게 하면 사람들을 낚을까에만 혈안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기레기들은 블로거들을 욕합니다. 자기네 밥줄을 빼앗아 갔다고요~ 정말 그럴까요? 기자는 스스로 기레기를 만들었습니다. 블로거보다 못한 글을 쏟아 내며 어떻게 블로거보다 대접받기 원하나요? 맨날 낚시 글만 쓰면서 기자 대접을 받기 원하나요? 보도자료만 올리면서 기자 대접을 받기 원하나요? 우리가 굳이 알지 않아도 될 해외 성폭행 사건, 자극적인 사건 쓰면서 대접받길 원하나요? 









자~ 기레기 여러분들.. 여러분의 모습을 돌아보세요~ 여러분의 뉴스 사이트를 돌아 보세요.


온통 광고로 뒤덮혀있고 기사 내용은 없고 제목만 바꿔쓰는 기사들.. 내용이 없는 기사들.


그게 기레기 여러분의 현실입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가지고 글을 쓰는게 있나요? 블로그 가서 배껴 쓰지는 않나요?


기레기라는 말을 왜 여러분이 듣게 되었는지.. 기레기의 뜻을 의미해보세요!





기레기!


기레기 뜻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준낮은 기사를 쓰는 기자리를 비하해 부르는 신조어 입니다.


근데 사실 수준 낮은 기사도 아니지요~~


자신의 생각이 들어간 글을 몇개 못보았으니까요~~



기자들끼리 모이면 무슨 이야기 하나요?


누가 더 낚시를 잘했나 물어보나요?


아니면 우리 낚시 보다 진짜 기사를 써보자 하고 있나요?


기레기라는 불리는 것에 누구도 탓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만들었고 지금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기레기 뜻 잊지 마세요~~



이제 기자는 누구도 선망하지 않는 직업이고 곧 사라질 직업임을 여러분이 증명하고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