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지하철 1호선 인천방향 운행정지, 원인은 열차고장~ 시민들은 발만동동!!

 

지금 현재 지하철 1호선 인천방향 운행이 전면 중단된 상태라고 합니다. 혹시 인천방향 지하철 이용을 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버스를 이용해서 이동하시는 것이 가장 빠른 이동 방법이 될꺼 같습니다. 오늘 오후 1시 40분경  지하철이 고장나 일시적으로 운행이 중단되었다가 구로차량기지로 이동하기 위해  청량리에서  시청쪽으로 견인도중 또 열차가 멈춰서면서  시청역에서 인천방향으로가는 1호선 열차가 전면 운행이 중단된 상태라고 합니다.

 

 



뉴스 속보로도 지하철 1호선 인천방향 전면 운행준단 사실이 방송되었기 때문에 속보를 접하신 분들은 버스를 이용해서 이동 하시겠지만 뉴스를 접하지 못하신 분들은  지하철1호선 인천방향 운행 중단 소식을 듣지 못하셨을꺼 같아서  검색에서라도 중단 사실 확인 하실수 있도록 글을 올려 드립니다. 자가용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이야 지하철 운행중단에 관심이 없으시겠지만 지하철을 이용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불편한 일이란 사실을 잘 알기에  다시 한번 지하철1호선 인천방향 운행중단 사실을 전해 드립니다.

 

 

 

운행중단된 지하철 1호선이 언제쯤 정상 운행이 되게 될지는 아직 전해진 소식이 없는데요 오늘 날씨가 좋아서 서울외곽이나 근교로 나들이 나가셨던 분들은 큰 불편을 겪으실꺼 같습니다.  지하철 1호선 너무 자주 고장이 나는게 아닌가 싶네요? 수시로 열차가 고장나거나  하는 뉴스가 나오는데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되어 지네요  시민들에게는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하면서 정작 시민의 다리이자 교통 수단을 자청하는 지하철이 이렇게 자주 멈춰서서야 말이 되나여??  아무튼 지하철 1호선 인천방향의 열차운행 중단 사실 참조하시라고 간단하게 속보사항 정리해서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