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롯데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인근 맛집 추천!! 별주부 쭈꾸미 맛집 추천합니다.

일전에 롯데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 오면서 들렸던  별주부 쭈꾸미라는 집이 있습니다.  임신한 아내가 그때 먹었던 쭈꾸미가 생각이 난다고 먹으러 가자고 해서 늦은 오후 6시쯤 한시간을 달려서 파주까지 달려 갔다왔습니다.  그때는 카메라를 가지고 가지 않아서 사진을 찍어오지 못해서 맛집 정보를 올리지 못했었는데요 오늘은 마음먹고 카메라를 챙겨가서 사진을 몇장 찍어 왔습니다. 그럼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별주부 쭈꾸미는 어떤 맛집인지 확인해 볼까요?

 

 

오늘도 지난번 방문해서 먹었던 메뉴와 동일한 메뉴로 주문을 했는데요 매운 쭈꾸미 삼겹살과 샐러드, 도토리파전, 도토리묵밥등 입맛없을때 먹어주면 입맛을 돋우어주는 음식들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특히 쭈꾸미는 타우린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피로회복에도 좋고  필수아미노산과 단백질함유량이 높아 다이어트식품으로도 좋기 때문에 많이 드셔도 살이찔 걱정은 않하셔도 됩니다.

 

 

 

지난번에는 낮에 방문했었는데 오늘은 밤에 식당을 방문해 보니 밤에 보는 분위기가 또 다른 느낌입니다.  늦은 시간에 찾아갔는데도 식당에는 사람들이 가득차 있네요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그런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먹고 가려고 저희팀 앞으로도 여러팀이 기다리더군요 우리는 5명이 함께 갔는데 12번 대기 번호표를 받았는데  자리가 도통나지를 않아서 2명, 3명으로 나누어서 앉아서 저녁을 먹고 왔네요

 

 

 

보통 식당에 가면 물을 내다주는데 별주부 쭈꾸미에서는 국화차를 준비해 주네요 국화차 향이 정말 좋은데요 무엇보다도 매운 쭈꾸미 삼겹살을 먹고난 이후에는 매운 맛을 해결해 주는데 큰 도움을 준답니다.

 

 

 

별주부 쭈꾸미의 메뉴입니다. 가격대가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 않죠? 비싼가요? 메뉴에 비해서 제가 생각하기엔 그렇게 비싼거 같지는 않다고 생각이 되어 지네요 아무튼 오늘은 쭈꾸미 + 삼겹세트 -B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셋트메뉴의 구성은 쭈꾸미볶음, 샐러드, 도토리전, 도토리묵사발이 나옵니다.  그럼 아래에서 셋트메뉴 한번 보실까요?

 

 

 

 

 

별주부 쭈꾸미의 샐러드 인데요 블루베리 드레싱을 뿌려서 나오는 샐러드의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재료들도 정말 신선한 재료들만 사용한거 같습니다. 요 샐러드는 특히 우리 아내가 좋아하는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버섯과 당근 그리고 쭈꾸미를 송송 썰어서 만든 이것은 바로 도토리 파전입니다. 밀가루로 만든 파전이 아니라 도토리로 만든 파전이기 때문에 몸에도 좋고 맛도 정말 좋은 파전입니다. 그리고 파전에 들어가는 버섯과 당근, 쭈꾸미가 씹는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사이드 메뉴가 먼저 준비되고 나면 본메뉴 준비에 앞서 밑반찬이 준비 되어지는데요 믿반찬은 어떤 것들이 나오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 이전에 셋팅되는 밑반찬입니다. 맨좌측 상단은 묵사발입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은 생김, 좌측하단은 콩나물, 우측하단은 무채입니다. 밑반찬의 종류는 정말 간단한거 같은데 이 네가지 메뉴는 별주부 쭈꾸미 삼겹살을 맛있게 먹는데 빠져서는 않되는 밑반찬 이랍니다.

 

 

 

 

메인 메뉴인 쭈꾸미 삼겹살이 나왔네요 쭈꾸미 삼겹살은 매운맛과 덜매운맛 두가지중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약간 덜매운 맛을 주문했는데요 상당히 매콤합니다. 매운맛 좋아 하시는 분들은 매운맛으로 달라고 하시면 매운맛을 확실히 맛보실 수 있을꺼 같습니다. 어떻게 보이시나요? 맛있어 보이지 않으시나여? 사실대로 말씀드리면 정말 맛있습니다. 간혹 맛집리뷰 작성해서 올리면 공짜로 먹고 식당 광고해 주는거 아니냐 말하는 분들도 계신데 원하시면 영수증 인증샷도 올려 드립니다.  제돈 내고 멀리 한시간이나 달려가서 먹고온 음식입니다. 그러니 돈받고쓴 맛집후기가 아닌가 하고 의심하실 필요 없습니다.

 

 

 

 

매운삽겹살과 매운쭈꾸미 입니다.  정말 매콤해 보이시지 않으신가여?? 입안에 한입 집어 넣어 보시면 매콤함과 시원함이 함께 느껴지는 별미입니다. 이런 맛은 다른 곳에가셔서는 맛볼수 없는 맛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쭈꾸미 삼겹살과 함께 나온  밥에다가 밑반찬을 집어 넣고 쭈꾸미 삼겹살과 함께 비벼서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생김으로 매운 쭈꾸미 삼겹살을 싸서 드시면 매운맛도 가시고 김의 맛과 어울어져서 더욱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매웠지만 정말 맛있어서 남길수가 없어서 싹싹 비벼서 다 먹어 치웠네요 위에 쭈꾸미 삼겹살 접시에 남은 것은 야채입니다. 쭈꾸미와 삼겹살은 전부 먹어 치웠습니다. 쭈꾸는도 듬뿍 먹었으니 내일은 힘이 솓아나 활기차게 보낼수 있을 것만 같네요^^

 

 

 

별주부 쭈꾸미의 별관입니다. 단체로 회식이나 모임을 갖기에도 좋을 만큼 좌석과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별주부 쭈꾸미는 롯데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500미터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니 아울렛에서 쇼핑하고 식사를 해결하려고 고민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서 맛보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밥맛 먹으려고 파주까지 찾아가긴 힘들어도 쇼핑하러 갔다가 맛집도 들려 보는건 어려운 일은 아니니까요  아무튼 배부르게 먹고 또 한시간을 달려 집에 돌아와서 이렇게 맛집 탐방기를 올려봤습니다. 정말  이집 쭈꾸미 삽겹살 맛은 쵝오라고 말하고 싶네요

 

 

 

별주부 쭈꾸미 주소: 경기도 파주시 교하로 735(서패동 1층)

 

별주부 쭈꾸미 지도와 주소올려 드립니다. 네비게이션을 이용해서 찾아 가시는 분들은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파주지역 맛집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