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GTA 삼일절~ 유머와 감동 둘 다 잡다! 일본 독도 주장 이대로 두어선 안된다!

오랜만에 GTA 시리즈가 나왔습니다. 정말 오래기다렸는데 삼일절을 맞아 다시 한번 GTA 시리즈의 파워를 보여줬습니다. ^^ 그리고 이번 GTA가 남다른건 기존 GTA 버전은 자극적인 소재를 찾는데 급급했다면 이번엔 재미와 감동 둘 다 잡았다는 점입니다.




보통 유머 코드로만 접근하면 잘못했을 경우 역풍을 맞기 쉬운데..


이번 GTA시리즈는 유머 요소는 다소 힘을 빼고 그 안에 의미를 담고자 했습니다.


물론 약간의 진부함도 느껴지기는 하지만 마지막까지 다 보면 그래도 마음이 짠 한 여운이 많이 남게 하네요~




그럼 영상을 보시고 계속 이야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어떠신가요? 정말 잘 만들었죠~ ^^ 앞으로 나올 GTA 시리즈도 너무 기대됩니다. 


그리고 과연 우리는 지금 어떤 나라를 살고 있는가 되묻게 되기도 하고요~







현재 일본은 호시탐탐 우리땅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고 있습니다. 


그들이 저지른 잘못은 싹 잊고 다시 국재 분쟁을 일으키려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우리나라의 대응은 너무나 소극적이라 과연 독도를 지킬맘이 있는가 라고 느껴질 정도입니다. 


우리 국민이 똑바로 정신을 차리지 않으면 일본의 야욕이 또 기승을 부릴거라 생각됩니다.



일본이 언젠가는 독도문제를 국제 심판까지 끌고 가겠지요~ 그리고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도 있다고 보입니다.


일본의 국력이 현재는 아무래도 강하니까요~~ 일본 독도 주장 이대로 두면 안됩니다.






다시는 비극을 맛보지 않도록 모두 정신 바짝 차려보아요~ 


일본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