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의정부 금오동 맛집 - 불볶이와 튀김범벅!! - 떡볶이 맛집

오늘은 국민 간식 떡볶이, 튀김, 순대, 김밥, 오뎅을 맛나게 먹을수 있는 대박집을 추천 하려고 해요~~

 

의정부 금오동 홈플러 사거리에서 천보중학교 방향쪽으로 10m 직진하시면 버스정류장이 있는 곳에 위치한

 

떡볶이 집인데요..... 먹성 좋은 우리반 친구들과 단체로 다녀왔습니다.

 

 

가게 이름은 불볶이와 튀김범벅인데요.... 자~~ 이제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가게 안은 보시는 대로 좁은 통로를 통해서 들어가게 되어 있는데요... 들어가는 입구에 코를 마비 시키는 맛좋은 떡볶이 냄새와 튀김

 

냄새가 물씬 풍겨나옵니다. 먹기도 전에 군침이 돌게 만들어요~~

 

 

 

우리반 먹성 좋은 아이들이.... 오늘의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각자 핸드폰을 만지고 있거나 사진 촬영을 의식해서 저마다 취향에

 

맞게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먹을 준비 끝!!! (참고로 우리반 아이들... 한참 식성 좋은 중학생, 일명 외계인들입니다.)

 

 

 

 

아이들 수가 많고.... 지갑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일단... 아이들에게 주문권을 주지 않고... 제가 임의로 전부다 골고루 먹을수 있는

 

메뉴인 불튀셋트 3개를 주문했습니다.( 속으로 모자라면 않되는데..... 긴장했습니다.)

 

 

 

첫번째 메뉴 떡볶이 등장.... 메콤하고 맛나 보였는데요... 실제로도 맛있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인심 좋은 사장님이 아이들을 위해서

 

2인분 같은 1인분으로 듬뿍 담아주셨네요..... 정이 넘치시는 사장님 이셨습니다.

 

 

 

 

두번째 메뉴...순대 등장... 보기에도 양이 풍성해 보이죠??  요즘 중학생들은 이런거 않먹을줄 알았는데... 제 예상은 빗나가 버렸네요

 

역쉬나 먹성좋은 여중생들 이었습니다....ㅠ.ㅠ

 

 

 

세번째 메뉴는 메콤한 떡볶이와  환상의 조화를 이뤄내는 오뎅~~ 국물 맛이 끝내줘요~~  ㅋㅋㅋ 아이들이 다 먹고 나오면서 오뎅

 

국물을 종이컵에 따로 담아서 들고 나오는 모습을 보며.... 이집이 대박집인 이유를 알수 있었습니다.

 

 

 

네번째 메뉴는 각종 튀김..... 오징어 튀김도 있고, 고구마 튀김, 만두튀김, 김말이.... 기타 등등 여러 종류의 다양한 튀김이

 

그 향기 만으로도 침샘을 자극했습니다. 물론.. 바삭바삭한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쿡~~ 찍어서 함께 먹으면.... 아~~

 

않먹어 보신 분은 그 맛을 모르죠?? ㅋㅋㅋㅋ

 

 

 

마직막 등장 메뉴는  윤기 나고... 고소한 깨가 위에 살살 뿌려진 꼬마 김밥이었습니다.  보시기에도 맛나 보이지 않나여?? 직접

 

드셔보시면... 왜 사람들이 보기에 좋은 음식이 맛도 좋다고 하는지 이유를 아실꺼에요....

 

 

 

맛좋은 집은 멀리서도 사람들이 찾아 다닌다는 사실을 확인 할수 있는데요.... 요집 벽면에 유명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들이 이렇게

 

부착되어 있네요.... 이집에서 떡볶이 드시다가 연예인 만날수도 있다는 사실....

 

아무튼...위에 푸짐한 국민간식 먹고.... 몇몇 아이들이 추가로 몇개 더 시켜 먹어서 총 32,000원 결제 했네요

 

저 많은 인원이 배불리 먹고... 저정도 가격이면 싸게 먹혔네요...

 

가끔씩 국민간식 땡기실때.... 불뽁이와 튀김벅범벅!!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