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것이 알고싶다.977회,형제복지원 다시 1년,, 검은배후는 누구인가? 형복제복지원 사건 재조명

 

 

지난해 부산형제복지원 사건을 다룬 그것이 알고싶다를 보셨다면  대한민국 이 땅에서 어떻게 이런 잔인한 인권 유린이 벌어지고 있었을까?  큰 충격을 받으셨을꺼라 생각이 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이후에  정치계는 물론  각종 언론에서도 이 사건에 대해서 재조명을하는 방송을 내보고내  진상 규명을  요구하고 나서기도 했는데요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방송이 나간 1년후의 형제복지원 사건이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재조명 한다고 하는데요  방송 미리보기 내용을 살펴보니 참으로 기가 막히고 어이가 없네요

 



 

 

그것이 알고싶다. 932회에 방송되었던 부산형제복지원 사건과 관련된 포스팅 주소로 형제복지원 사건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http://koras.tistory.com/643

아래에는 부산형제복지원 사건과 관련된 동영상 및 피해자의 증언이 담긴 동영상을 올려 드립니다.

 

[부산KBS] 시선360 '부산형제복지원, 살아남은 그들의 외침' 다시보기

 

 

[뉴스타파M_1회_ 최후변론_형제복지원_20130306]

 

정말 사람으로써는 저지를수 없는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부산형제복지원의 박원장은 6개의 죄목으로 기소되고도 고작 2년6개월의 가벼운 형량을 선고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가 형제복지원을 통해서 얻은 막대한 재산을 해외로 빼돌렸다는 증언도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밤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서  형제복지원 사건이 어떻게 진행이 되어 왔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고  잘못된 우리나라  법조계의 문제점은 무엇인지 확인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977회 미리보기 ☞http://program.sbs.co.kr/builder/endPage.do?pgm_id=00000010101&pgm_mnu_id=4022&pgm_build_id=3&pageIdx=1&listOrder=regDtDesc&searchCondition=title&searchKeyword=&contNo=10000377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