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2

(16)
악마 동기생? 감금 상습 폭행 그리고 성적학대 및 가혹행위?? 온 국민을 놀라게했던 인분교수 사건 기억하시나요? K대학교 교수가 자신의 제자에게 인분을 먹이고 상습적으로 폭행하고 가혹행위를 저질러서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사건이었는데요 이번에는 악마 동기생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악마 동기생?? 이건 또 뭔 소린가 하고 봤더니 인간 쓰레기가 여기 또 한놈 있었네요 한 지방의 사립대학에서 벌어진 이번 사건은 2015년 1월부터 올해 1월까지 가해자 A씨(24세)가 같은 대학에 다니는 동기생B씨(25세)를 약 1년이 넘는 기간동안 수차례에 걸쳐서 감금 및 폭행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 가해자 A씨는 2014년 초 군대 전역후 복학후 만나게된 B씨에게 졸업후 취업을 시켜주겠다는 구실로 1년여에 걸쳐서 상습적으로 폭행을 가하고 감금 및 협박을 했다고 하는데요 자신보다 한살 ..
바둑, 이세돌 9단 다음달초 구글 인공지능 바둑프로그램 알파고와 100만달러 놓고 대결? 인간VS인공지능 컴퓨터? 승리는 누구?? 다음달 초 세기의 바둑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바로 우라나 바둑 대표인 이세돌 9단과 구글이 개발한 인공지능 바둑프로그램인 알바고(AlphaGo)의 대결인데요 상금 100만달러를 놓고 인간대 인공지능 컴퓨터가 대결을 벌이기 때문에 세계인의 관심이 집중될듯 합니다. [사진출처:MBC뉴스] 이세돌 9단은 인공지능 바둑프로그램인 알파고(AlphaGo)의 도전을 받고 5분만에 5분만에 도전을 받아 들였으며 알파고는 상대가 않된다며 강한 승리의 자신감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이미 인간과 인공지능 컴퓨터의 두뇌스포츠 시합은 이미 1997년 슈퍼컴퓨터 딥블루가 체스 세계 최강자를 꺽은바 있지만 가로와 세로 19줄, 361점의 바둑판은 승부의 수가 무한대에 가깝기 때문에 100% 승리하는 프로그램을 짜는것은 불..
영등포구 신길동 다세대 주택에서 세모자 숨진채 발견? 존속 살해인듯? 19일 저녁 영등포구 실길동에 있는 한 다세대 주택에서 세 모자가 숨진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경찰은 신길동에 위치한 한 다세대 주택에서 심한 악취가 난다는 시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다가 세 모자가 흉기에 찔려서 사망해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현관문이 잠겨있고 외부의 침입 흔적이 없었던 점으로 보아 숨진 20대 아들중 한명이 엄마와 형제를 살해후 자살한게 아닐까 생각이 되어진다고 하네요 [사진출처:MBN뉴스] 무슨 이유로 가족을 살해 했는지는 경찰의 조사가 더 이뤄져야 할꺼 같은데요 어머니와 형제를 죽일 만큼 가족에 대한 증오가 컸던 것일까요?? 가족간에 일어나는 존속 살해사건 소식이 최근들어 많아 진거 같아서 걱정입니다. 가족끼리 어떻게 폭행하고 살인하고 이럴수 있는것인지? 우리 사회가 정말 건..
그것이 알고싶다.1019회, 배우 이상희, 내아들은 두번 죽임을 당했다. 배우 이상희 아들LA사망 미스터리 다룬다. 지난 2월18일인가 배우 이상희씨 아들LA사망 사건과 관련하여 가해자의 거주지역인 청주지방법원에서 공판이 열렸고 가해자에 대해서 무죄를 선고했다. 청주지방법원은 선우(가명)군에게 무죄를 선고했다. 선우(가명)군의 행동이 진수군의 사망을 예견하지 못하고 이뤄졌을 거라는 게 그 이유였다. 이상희씨 부부는 또 얼마나 더 외로운 싸움을 계속 해야 할까? 그것이 알고싶다.1019회에서는 배우 이상희씨 아들의 사망사건을 재조명 한다고 한다. 과연 이상희씨 아들의 죽음과 관련된 억울함을 풀어줄 실마리를 찾을수 있을까? 부모는 자식이 죽으면 죽은 자식을 땅에 묻는것이 아니라 가슴에 묻는다는 옛말이 있다. 그만큼 자식의 죽음은 부모에게 큰 상처가 되고 한이 된다는 뜻일텐데 자식이 억울한 죽음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가해자..
추적60분 1188회, 故윤기원 선수 자살아닌 타살?? 조폭가담 축구 승부조작이 원인?? 추적60분에서 17일 방송된 "죽음의 그라운드 - 윤기원 그는 왜죽었나"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2011년 24세의 젊은 나이로 사망한 윤기원 선수는 축구협회에서 촉망받는 선수였는데 프로축구데뷔 6개월만에 자신의 차에서 숨진채 발견이 되었고 경찰은 故윤기원 선수가 자살한 것으로 수사를 종결했다. 그의 죽음을 놓고 윤기원 선수의 가족들과 주변 사람들은 자살이 아니라고 주장한다. 이유가 무엇일까? 추적60분의 방송 내용을 보면 윤기원 선수가 왜? 죽을수 밖에 없었는지 이유를 알수 있을꺼 같다. 성공적인 프로축구 데뷔전을 치른 유기원 선수, 그는 프로축구 데뷔전에서 5골을 막아 내며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뤘고 구단과 축구협회로부터 인정받는 선수였다. 그런 그가 프로축구 데뷔 6개월뒤인 2011년5월 서초구에 위치..
무기 로비스트 린다김 갑질논란? 카지노 도박자금 빌리고 채권자 뺨때려 폭행혐의로 기소!!! 린다김 갑질 논란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랐다. 린다김?? 누굴까? 어디서 많이 들어본듯한 이름인데?? 그래서 린다김과 관련된 사건 기사들을 읽어보니 이 린다김이라는 여자 대한한 여자다!! 1953년 경북 청도군에서 태어난 린다김, 본명 김귀옥, 올해 63세의 할머니다. 그런데 이 할머니 린다김의 이력이 대단히 화려하다 젊을때 김아영이라는 예명으로 연예계 활동을 했으며 우리나라 국내 최초의 화장품 모델1호라고 한다. 하지만 놀라운 것은 이런 화려한 연예계 활동 내역이 아니라 그녀의 최근까지의 직업이다. 그녀의 직업은 바로 무기 로비스트다. 청춘시절 뛰어난 미모를 과거 그녀가 활동하던 시절의 사진으로 확인할수 있는데 그녀는 아름다운 외모만큼 로비에도 능할 재능을 가지고 있었는가 보다. 그녀는 국내 첨단..
대리기사 폭행 혐의 더블어민주당 김현의원 무죄?? 더블어민주당 김현 의원이 지난 2014년 9월 17일 새벽 영등포구 여의도동에서 대리운전을 폭행한 혐의로 기소되어 오랜 기간을 법정 소송을 벌인 끝에 2016년 2월15일 무혐의 처분을 받았네요 대리가사 폭행 혐의에 대한 무죄를 선고 받은 더블어민주당 김현 의원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서 "더 낮은 자세로 여러분과 더블어 함께하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라고 밝혔네요 현역 의원이 새벽 시간에 대리 운전기사를 폭행한 혐의로 기소된지 1년이 넘는 시간동안 어떤 법정 공방이 오고 갔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법원의 판결이 공정 했는지에 대한 의문이 남는 것은 저만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법원이 김현 의원에 대한 무죄를 선고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당시 대리기사 이모씨에 대한 폭행은 신원이 밝혀지지 않..
친모 폭행으로 숨진 7살딸 5년만에 백골로 발견? 세상이 점점 미쳐가는구나!!! 요즘은 왜이렇게 듣고 있으면 거북한 뉴스가 자꾸 들려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지난 2월 13일 뉴스를 처음 접했을때는 40대 가출주부가 두 딸중 첫째 딸은(12세) 실종 상태인데 경찰에 신고하지 않았고 또 둘째 딸은 (9세)인데 학교에 보내지 않아서 교육적으로 방임한 혐의로(아봉복지법위반) 구속했다는 보도가 있었다. 이 40대 엄마는 남편과 이혼후 2009년 1월 당시 서울에서 거주하다가 집에서 가출해 친구집을 전전했는데 이 과정에서 전 남편이 두딸을 고향인 경남 고성에 아이들의 할머니가 거주 하는 곳으로 강제 전입신고를 했고 앞서 발생한 장기결석 아동에 대한 전수검사 과정에서 두 아이가 학교에 나오지 않는 것을 경찰이 조사하는 과정에서 지난 1월28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한 공장 숙직실에서 작은 ..
그것이 알고싶다.1018회,연예인 스폰서 실체추적, 시크릿 리스트와 스폰서 - 어느 내부자의 폭로 ?? 오늘 밤 그것이 알고싶다.1018회, 시크릿 리스트와 스폰서 - 어느 내부자의 폭로 에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을꺼 같습니다. 바로 연예인 스폰서 실체를 추적 보도할 예정인데요 얼마전 걸그룹 타히티의 지수가 스폰서 브로커로부터 지속적으로 스폰 제안을 받아 못해서 SNS를 통해서 스폰서 제안 내용을 공개하고 경찰에 공개 수사요청을 했던게 기억이 나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연예인 스폰서에 대해서 파헤쳤네요 드디어 풍문으로만 떠돌던 연예인 스폰서의 실체가 들어 나게 될까요? 그리고 실제로 스폰을 받았던 여자 연예인이나 남자 연예인들의 명단도 공개가 될지 궁굼해 집니다. 그들만의 은밀한 거래? 바로 돈을 주고 연예인과 성관계를 갖고자 하는 사람들이 있기에 존재하는 스폰거래~ 유명 스타부터 시작해서 연예인 지망..
경남창녕, 엄마 보고싶다는 초등생 아들 수면제 먹이고 비닐봉지씌워 살해!! 잔혹한 아버지!!! 요즘 부모에 의해서 살해 당한 아이들과 관련된 뉴스가 많이 나오네요 어제 설날 당일에는 경남 창녕에서 집을 나간 엄마가 보고싶다는 초등생 아들에게 수면제를 먹인후 비닐봉지를 씌워 살해한 잔혹한 아버가 경찰에 의해서 검거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잔혹한 아버지는 수년간 정신질환을 앓아 왔다고 하는데요 엄마도 없고 정신질환을 앓고있는 아버지와 단 둘이 살도록 내버려 둔 것이 끔찍한 친족살인으로 이어지게 된거 같아 안타깝습니다. [사진출처: SBS8시 뉴스 캡쳐] 설날은 떨어져 지내던 가족과 친지들이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민족 고유의 명절입니다. 그런데 엄마는 집을 나가고 없는데다가 누구하나 찾아오지 않는 집에서 정신 질환을 앓고있는 아버지와 생활하던 초등학생이 엄마가 얼마나 보고 싶었을까요? 친구들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