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04

(3)
강레오가 놀란 박선주 작곡 사랑 그 놈 - 유희열의 스케치북 라이브 듣기! (사랑그놈 가사) 요리 연구가 강레오가 박선주 작곡의 사랑 그 놈을 언급하며 감탄을 금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저도 다시 사랑 그 놈을 들어봤는데 너무 좋네요~ ㅠㅠ 강레오 말대로 박선주는 천재인거 같아요^^ 강레오가 극찬한 바비킴의 사랑 그 놈 감상해보세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부른 사랑 그 놈 입니다. ^^ 바비킴의 보이스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노래!! 사랑 그 놈 참 담담하면서도 아름다운 노래네요~~ ^^ 사랑그놈 가사도 참고해서 보세요!! 늘 혼자 사랑하고 혼자 이별하고 늘 혼자 추억하고 혼자 무너지고 사랑이란 놈 그 놈 앞에서 언제나 난 늘 빈털털일뿐 늘 혼자 외면하고 혼자 후회하고 늘 휘청거리면서 아닌 척을 하고 사랑이란 놈 그 놈 앞에서 언제나 난 늘 웃음거릴뿐 사랑해 널 사랑해 불러도 대답 없는 멜로디 ..
기레기들의 파워블로거지 욕하기! 신났네 신났어~ 기레기들의 가장 큰 적은 누구 일까요? 바로 블로거들입니다. 기레기들은 열심히 쓰레기 같은 글로 낚지만 블로거들은 그마나 풍부한 컨텐츠로 승부하거든요~ 뭐 아닌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분명 블로거지들도 많고요~ 하지만 기자들이 하나같이 달려들어서 물어 뜯는건 실제 파워블로거가 아닌 한낮 저렴한 블로거의 일을 기사로 다뤄서 전체를 매도합니다. 그래야 자신들이 조금 더 빛날 수 있으니까요~ 아니면 이대로 블로그가 망하길 바라는건지도... 하지만 기자들이야 말로 없어져야 할 대상입니다. 지금 언론사에서 나오는 글 중에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글을 쓰는게 몇개나 될까요? 다 보도자료에 그대로 전하는 소식, 재탕에 삼탕에 십탕까지... 가관도 아닙니다. 거기에 낚시는 얼마나 많이 하나요? 강태공이 따로 없습니다. ..
전통시장 살리는 온누리상품권 혜택 뭐가 있을까?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해 나온 상품권이 온누리상품권 입니다. 그런데 온누리상품권을 왜 구입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은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구매시 혜택이 무엇이 있는지 알려드릴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지폐류와 전자상품권이 있습니다. 최소 5,000원권 부터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냥 보면 이걸 사면 무슨 헤택이 있을까 싶지만.. 잘만 활용하면 꽤 매력적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온누리상품권을 현금으로 구입시 5%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즉, 5만원권이면 475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전국에 있는 전통시장들~~ 이곳은 대형마트보다 확실히 저렴하고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 상품권을 활용하면 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