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5

(34)
고승덕 딸 고희경씨 아버지 고승덕 서울시교육감후보 낙선 호소!! 모녀지간에 무슨일이? 고승덕 변호사로 우리에게 더욱 잘 알려져 있는 고승덕 서울시 교육감후보자가 자신의 딸인 고경희(CANDY KOH)양이 페이스북에 올린 글로인해서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고승덕 서울시 교육감후보는 6.4지방선거를 4일 앞두고 자신의 딸이 자신의 낙선을 호소하는 글을 페이스북에 올릴꺼라고 생각하진 못했을꺼 같습니다. 아래 글은 고승덕 서울시 교육감후보와 전부인 사이에 태어난 장녀 고경희씨가 미국에서 페이스북에 올린 글의 전문입니다. 직접 보시면 아시지만 상당히 장문의 글을 올리면서 까지 고승덕 서울시 교육감 후보자의 낙선을 호소하고 있는데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고희경씨는 장문의 글을 통해서 자신의 아버지인 고승덕 서울시교육감후보가 교육감 후보로써의 자질이 없다고 말하면서 고승덕 서울시 교육감후보느 자신의..
6.4지방선거 사전투표, 사전투표 뭘까? 사전투표 방법 및 절차, 사전투표소 검색 방법 알아보기~ 제6회 지방선거가 4일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올해는 이전에 실시되었던 부재자투표 방식이 아닌 사전투표제를 도입하여 본 선거 5일전 사전투표소를 설치하고 2일동안 사전투표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사전투표를 실시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일들로 투표 당일 투표를 하지 못하는 사람이 없도록 하기 위함이고 본 선거에 앞서 선거에 대한 관심을 좀더 끌어 올리기 위한 목적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오늘은 사전투표란 무엇이고? 사전투표는 어떻게 하는지? 사전투표소는 어디에 설치되어 있는지 알아 보려고 합니다. #사전투표란? 사전투표는 선거인이 별도의 부재자신고 없이 사전투표 기간(선거일 전 5일부터 2일간) 동안 전국 어느 사전 투표소에서나 투표할 수 있는 제도를 말한다고 합니다. 아래 표를 통해서 기존 부재자..
브라질 월드컵 D-DAY15일, 발목부상 김진수 울고, 박주호 웃고~ 국가대표팀 명단확정!! 세계인의 축제라 할수 있는 브라질 월드컵이 이제 D-DAY15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축구를 좋아하는 팬들은 이제 15일후에 밤잠을 설치면서 월드컵 경기를 시청하실꺼라 생각이 되어집니다. 어제 튀니지와의 최종 평가전에서 대한민국이 아쉽게도 1대0으로 패하면서 국민들에게 아쉬움을 남겨줬는데요 마지막까지 조직력과 체력을 최대한 끌어 올려서 본선 경기에서 멋진 경기를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월드컵구각대표팀 감독/코치/선수명단 위에 보시는 명단이 이번 브라질월드컵의 감독 및 코치진과 23명의 대한민국 태극전사의 명단입니다. 축구선수라면 누구나 가슴에 태극마크를 달고 올림픽이나 월드컵 경기에서 멋진 경기를 펼쳐 보는것이 평생의 꿈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오늘 뉴스를 보니 엇갈린 운명의 선수들이 소개되고 있..
안대희 총리직후보 전격사퇴~ 전관예우 논란속 자진사퇴~ 박근혜 내각 총체적 난국속 침몰하나?? 세월호 침몰과 잦은 사건사고로 총체적 난국에 직면한 박근혜 대통령 내각의 구원투수로 낙점되었던 안대희 총리직 후보가 총리지명 6일만에 자진 사퇴의사를 발표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정홍원 국무총리가 세월호 침몰사고와 정부 부처의 문제들에 대한 책임을 지고 총리직을 사퇴하기로한 시점에 새로운 총리 후보로 지명된 안대희 총리직 후보 사퇴를 발표 함으로써 정홍원 국무총리는 새로운 총리직 후보가 선정되고 업무를 인수 인계 할때까지 시한부 총리직 맡아서 업무를 진행하게 되었네요 박근혜 정부의 특급 구원투수가 마운드에 올라서기도 전에 자진해서 사퇴를 한 결정적인 이유는 총리직 인수에 앞서 진행이 되는 청문회에 대한 부담이 컸던게 아닐까 싶습니다. 한때 국민검사로 이름을 떨치던 안대희 총리후보는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세월호 침몰시간은 7시 20분?? 시간까지 속이는 이유가 뭘까? - 세월호 의혹 세월호 침몰시간으로 공표된 시간은 8시 48분경! 하지만 네티즌의 예리함은 세월호 침몰시간을 한 시간 이상 앞당깁니다. 언론에 나온 사건 시간은 대략 7시 20분경으로 추정이 되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 증거들을 확인해 보실까요? 네티즌이 찾아낸 사고 시간! 분명 입력시간이 7시 32분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그 이후 이 기사는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아르고 사운드에 기사를 보고 다른 사람이 올린 입력 시간은 8시 32분 입니다. 그러면 당연히 기사는 그 이전에 나온게 맞겠지요~ 그리고 뉴스속보 방송에서도 시간이 조작됩니다. 최초 작성일은 7시 2분!그 이후 수정해 8시 54분으로 바뀝니다. 즉, 이미 세월호가 침몰중임을 알았다는 의미입니다. 참 네티즌들 대단하죠? 그리고 방송중에도 속보가 나왔는데 그날 속..
다음+카카오 합병~ 다음카카오 탄생, 네이버 뛰어 넘어 국내 포털1위 차지할수 있을까?? 오늘 하루종일 이슈가 되었던 다음과 카카오의 합병소식은 IT-모바일의 역사를 새로쓰는 중대한 사건이라는 예측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모바일 메시저 1위기업인 카카오와 국내포털 2위의 다음이 합병을 했기 때문입니다. 한때 국내 포털1위를 점했던 다음이 잠시 주춤한 사이에 네이버는 검색포털 엔진을 통해서 국내 포털 1위에 자리를 차지했고 웹검색 점유율에 있어서도 다음은 네이버에 7:3이라는 차이로 뒤져있는 상황이었는데요~ 모바일 검색 부분에서도 구글에 2위 자리를 빼앗기면서 침체의 늪에 빠져있던 다음이 모바일 메신저 1위기업인 카카오와 합병을 통해서 시가총액 3조4,000억원대 대형 인터넷 업체로 몸집 키우기에 나섰는데요 이번 합병 소식은 국내 IT와 모바일 시장에 큰 지각변동을 가져 올것으..
세월호 오렌지맨을 찾아라! 오렌지맨 그는 누구일까? - 세월호 의혹 이상호의 고발뉴스가 숨겨진 오렌지맨의 진실을 찾고 있습니다. 무심코 지나쳤었던 영상속에 나온 의문의 남자! 오렌지복장으로 폭발물 담당자가 아닐까 하는 추측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정부에서 세월호 사건을 명명백백 밝혀내려면 이 남자의 행방을 빨리 찾고 수사해야 할 것입니다. 고발뉴스가 찾은 이남자!!해경들 틈속에 있는데요~ 흡사 구조대원 처럼 보이는 당당함이 느껴집니다. 마스크까지 차고 있는 이남자!!배가 침몰되는데 왜 그는 얼굴을 가리고 있었을까요? 가장 먼저 구조되어 유유히 배안으로 들어가는 남자~ 위부터 아래까지 모든게 오렌지색 복장입니다. 바로 이남자!! 정말 이 남자는 폭발물 전문가 일까요?아니면 침몰시키기 위해 투입된 폭발 전문가일까요? 그것도 아니면 해경소속 사람일까요? 세월호는 단순한 배침몰이..
2014 부산국제모터쇼!! 일주일 앞으로~ 주목받는 자동차와 레이싱 모델 누굴까? 이제 2014 부산국제모터쇼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이번 2014부산국제모터쇼는 부산 벡스코에서 5월30일을 시작으로 6월8일 일요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자동차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벌써부터 일주일이 어서 지나가기를 손꼽아 기다리실지 모르겠네요~ 지난 2013서울국제모터쇼를 다녀왔던 저역시 부산국제모터쇼가 벌써부터 기다려 지는데요 국제모터쇼기간중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루에 한대씩 자동차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고 하니까 이번 2014부산국제모터쇼에서 자신의 행운을 한번 시험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매일 1대씩 총 10대의 경품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경품으로 증정하는 자동차는 현대 아반떼, 기아 프라이드, 포드 포커스, 쉐보레 스파크, 현대 엑센트, 르노삼성 SM3, 기아 모닝, 쉐보레 아베오, 폭..
그것이 알고 싶다. 940회, 검은집 끝나지 않은 이야기~ 새엄마를 풀어주세요 - 소녀의 이상한 탄원서 [사진출처: SBS그것이 알고 싶다.] 오늘밤 SBS그것이 알고 싶다는 지난 2013년 11월 30일 방송된 ‘검은 집’(919회)의 방송이후 이 아동학대 사건이 어떻게 전개되었는지 그 뒷이야기를 전하려고 하는거 같습니다. 우리 사회를 큰 충격에 빠뜨렸던 두건의 아동학대 사건을 기억하실꺼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한 사건은 울산에 사는 계모가 소풍을 가겠다는 딸을 폭행해 갈비뼈가 24개나 부러져 사망하는 사건이었고 또 한 사건은 칠곡에서 벌어졌던 아홉살 소원이 사망사건이었는데요 오늘밤 그것이 알고 싶다는 칠곡에서 벌어졌던 사건으로 방송을 해었던 검은집 그 뒷이야기를 들려 주려고 합니다. #칠곡 계모 사건내용 칠곡 계모 살인사건의 사건 일지입니다. 2012년 5월부터 사망한 아이와 그 친언니는 계모 임모씨와 동..
선택2014 무한도전 온오프라인 투표결과는?? 무한도전 향후 10년간 이끌어갈 리더는 누구?? MBC 예능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이 오늘 선택2014, 무한도전의 향후 10년을 책임질 리더를 뽑는 투표를 진행했다는 소식은 이미 알고 계시죠? 지난주 방송에서 노홍철이 종합 선호도 조사에서 44%를 받아 1위를 차지하고, 유재석이 뒤를 이어 40%를 차지하면서 노홍철의 뒤를 따라가는 형국이 되었는데요 나머지 후보군중 정형돈이 7%, 정준하가4%, 박명수가 3%, 하하가2%의 선호도 결과를 받으면서 후보단일화를 추진했고 박명수는 유재석을 지지한다고 했다가 토론회에서 유재석이 준비한 몰래카메라에 기분이 상해서 유재석 지지를 철회하고 노홍철을 지지하는 분위기로 바뀌었던거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아실꺼 같은데요 정준하의 4% 와 하하의 2%를 합쳐서 정형돈을 단일후보로 내세웠는데요 정형돈은 최후 공약발표에서 지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