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롯데마트 전국 10개점 ‘Marvel’ 팝업스토어 오픈!!! - 마블 팝업스토어

 

 

다들 Marvel의 캐릭터 좋아하시죠?? 어릴적 텔레비젼을 통해서 봐왔던 수많은 슈퍼 히어로들이 한자리에 다시 모였다고 하는데요.....

 

작년인가 개봉했던 그들이 또다시 뭉친다는 소식이 있어서 글을 올려 봅니다.

 

 

 

이번달 25일에  아이언맨 3도 개봉한다고 하는데요 때마침 위에서 보는 히어로들이 우리들이 주말마다 장바구니 들고 찾아가는 그곳.... 롯

 

데마트에 출동한다고 하는 소식이 있네요... 롯데그룹 계열사인 롯데상사(주) 패션팀에서 Mavel사의 캐릭터를 주제로 한 의류와 여러 캐릭터

 

상품을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롯데마트 전국 10개 매장에서 오픈한다는 소식입니다.

 

 

 

팝업스토어란?

 

한시적으로 매장을 열어 특정 캐릭터/브랜드의 아이템을 파는 형태의 스토어를 말하는데요... 최근 롯데백화점에서도 이슈 캐릭터인

 

‘마조앤캐디’ 등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오픈했구요, 연예계 쪽에서는 연예인 앨범홍보나 신규 브랜드/ 신제품 출시 때도 활용된다네요

 

스마트폰 확산으로 쇼셜커머스를 통해 이슈화되기 쉬워서 많은  기업에서도 마케팅 도구 중 하나로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매장사진이 바로 롯데마트에 구성되는 Marvel 팝업스토어의 모습인데요... 슈퍼히어로 캐릭터들이 귀엽지 않나여??

 

 

 

캐릭터 운동화, 텀블러, 컵등... 다양한 캐릭터 물품도 판매가 되구요~~

 

 

 

귀여운 캐릭터가 들어간 양말들도 판매가 되네요.... 조카들 사주면 좋아 할꺼 같네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우산과 우비... 그리고 장화도 판매되고 있군요.... 제가 아직 어린 나이라면 저 간지나는 아이템 하나 갖고 싶다는

 

강렬한 충동을 느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요건 뭐에 쓰는 물건인고?? 장난감인감?? 궁굼하세요?? 궁굼하면 10,000원...... 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사서 뭔지 알아보세요 ㅋㅋ

 

 

요것이 바로 그 간지난다는 캐릭터 셔츠입니다. 우리들의 슈퍼 히어로들이 의상속으로 쏙 들어와 버렸네요^^

 

저도 주말에 시간내서 매장에 들려봐야 겠어여..... 멋진 아이템 하나 득템할지도 모르는 일이니까요

 

 

 

어린이용 아쿠아슈즈도 판매 하는군요..... 집에 아이들 있으신 분들은 매장에 필히 들리셔야 할꺼 같네요 나중에 이런 아이템 장만 못하셔서

 

아이들이 학교나 학원 다녀와서 부모님 원망 할지 모르겠어여..... 간지 나는 슈퍼히어로 아이템을 사주지 않으셔서 말이죠^^

 

이번 Marvel 팝업스토어는 딱 2주만 진행 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아래 판매 매장과 상품군들 정리해 봤습니다.

 

매장도 잘 살펴보세요.... 괜히 판매하지 않는 매장 방문하셔서 헛걸음 하실수도 있습니다.^^

 

1. 일시: 4/25()~5/8() 2주 진행

2. 장소: 롯데마트 서울역, 잠실, 송파, 구리, 오산, 의왕, 부평역, 춘천, 군산, 목포 (10)

3. 제품: 캐릭터티 (성인/아동), 양말/팬티 (아동), 잡화 (우산, 우의, 장화, 실내화), 생활용품(머그컵, 텀블러, 핸드폰케이스, 페이퍼토이)

4. 가격대: 9,800~25,000

 

판매 가격대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거 같네요..... 혹시나 자녀들이나 조카들의 선물을 사실 분들의 고민이 해결될까 해서 정보 공유해요

 

그럼 득템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