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 싶다. 7년동안 숨진 남편과 함께 생활한 여인, 방배동 미라사건~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편 사진캡쳐] 

 

오늘밤 그것이 알고 싶다는 7년동안 숨진 남편과 함께 생활한 한 여인의 사건을 다루는거 같습니다. 제목이 사랑과 불활사이 이고 부제가 방배동 미라 미스터리 입니다. 도심 한복판에서 미라가 발견 되었다는 것도 충격적인 사실이지만 죽은 남편과 함께 7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생활해온 이 여인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는 걸까요??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편 사진캡쳐]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편 사진캡쳐] 

 

이 여인은 내 남편은 죽지 않았다는 강한 믿음을 가지고 있었던듯 합니다. 2007년 간암으로 숨진 남편을 장사를 지내거나 화장을 하는 대신  집에서 함께 생활해 왔는데요 죽은 남편이 살아서 돌아 올꺼라는 강한 확신은 어디서 생겨 난걸까요?  이 여인의 사연이 밝혀지게 된것은 이웃 주민들이 시체썩는 냄새가 난다. 집안에서 미라는 보관하고 있다는 소문이 나돌면서 이 집에 대한 경찰 조사가 진행되면서 밝혀졌는데요 집안 거실 한가운데 썩지 않은 미라 상태로 죽은 남편이 발견되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는데요 오늘밤 그것이 알고 싶다는 이 여인의 기이한 믿음과 그 배후에 대한 진실을 밝히려고 하는거 같습니다.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편 사진캡쳐]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편 사진캡쳐]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편 사진캡쳐]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편 사진캡쳐] 

 

이 여인은 죽은 남편을 정말 지극 정성으로 보살펴 왔는데요 일반인 부부가 생활하듯이 죽은 남편을 씻기고 새옷을 입히고 함께 잠을 자기까지 했다는데요 일반적인 상식으로는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많은데요 이런 여인의 이상한 행동을 왜? 주변인들은 몰랐을까요?  주변인들이 남편의 안부를 물을때 마다 이 여인은 잘지내고 있다. 조금씩 나아지고 있다고 했다고 하는데요  주변인들은 그녀가 남편을 목욕시키고 있는 중이다. 옷을 갈아 입히고 있다. 항상 옆에서 같이 잔다고 하였기 때문에 의심을 하지 않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편 사진캡쳐]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편 사진캡쳐] 

 

남편의 시신이 발견되었을 당시 썩지 않은 상태로 발견된 남편에 대해서도 많은 의문이 남는데요 이 여인은 약사였고 의학적인 지식을 이용해서 남편이 썩지 않도록 방부처리 한것으로 생각되어 지는데요 조금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의학적인 지식이 뛰어난 이 여인은 왜? 남편이 죽었다는 사실은 받아 들이지 않았던 걸까요? 남편을 향한 사랑이 너무 커서 죽음을 받아 들이지 못했던 걸까요? 이성까지도 마비 시킬정도의 큰 사랑이고 봐야 할지? 아니면 삐뚤어진 종교관이 이 여인이 이런 이상한 행동을 하게 만든 것인지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재조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편 사진캡쳐] 

 

이 여인의 행동에 대한 지인들의 증언에 따르면 이 여인은 종교적으로 과하다 싶을 정도로 기도를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편을 보니 이 여인의 옆에는 대모라는 사람이 있었고 이미 숨진 남편을 위해 ‘생미사(살아있는 사람을 위해 올리는 미사) 봉헌’을 올린 내역을 확인할 수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죽은 남편을 위한 생미사?? 그리고 그 대모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이 여인은 사이비 종교에 빠져서 죽은 남편을 7년동안 미라 상태로 방치한 것일까요??  오늘밤 방배동 미라 사건으로 떠들썩 했던 바로 그 사건에 대한 진실을 알고 싶은 분들은 그것이 알고 싶다. 본방 사수하셔야 할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