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마동석 주연 영화 살인자, 강호순 사건 모티브로 제작해서 화제!! 강호순 사건 다시 살펴보기!!

 

영화 살인자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마동석 주연의 영화 살인자는  실제 범죄 사건으로 온 사회를 충격에 빠뜨렸던 강호순 사건을 모티브로 해서 제작되었다고 해서 화제를 모르고 있네요  하지만 생각보다 영화를 관람한 관람객들의  리뷰를 살펴 보니 평점은 그렇게 좋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연기파 배우인 마동석의 연기는 그나마 괜찮지만 아역배우들의 연기가 오그라들고 스토리 구성도 엉망이라는 평가네요 호러인지 로맨스 영화인지도 모르겠다는 관람객들의 평가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실시간 검색에 오른 이유는 바로 이 영화의 모티브가 된 강호순 사건 때문인거 같습니다.

 

[살인자 줄거리]

연쇄살인마라는 정체를 숨기고 시골 마을에서 조용히 살아가던 주협(마동석). 
그의 살인본능을 잠재우게 한 유일한 존재인 아들에게 특별한 친구가 생겼다. 
바로 자신의 정체를 아는 유일한 소녀! 
결국 주협은 자신과 아들을 위해 소녀를 없애기로 결심한다. 
소녀로 인해 깨어나는 그의 살인본능! 자신과 아들을 위해 소녀를 처리하라!

 

 

 

영화 살인자의 출연 배우들 입니다. 마동석이라는 배우 이외에 그다지 많이 알려진 배우들이 출연한 영화는 아닌거 같습니다.  아역 배우 김현수양은 그나마 TV를 통해서 자주본 얼굴이긴 한데요 영화배우 마동석씨가 맡은 첫 주연 영화인 살인자에 대한 평가는 썩 좋지는 않은거 같지만 강호순 사건을 모티브로 해서 제작했다는 소문이 돌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것 또한 사실입니다. 단순한 싸이코패스 살인마가 아닌 부성애를 가진 살인마를 연기한 마동석의 연기에 대한 평가는 좋은 편인데요  마동석이라는 배우가 연기한 살인자를 보고 싶다는 반응을 보이는 사람들도 많은거 같습니다. 그러면 강호순이라는 인물은 누구인지  강호순 사건의 내용은 무엇인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강호순이라는 이름을 검색하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강호순 연쇄살인 사건이 네이버 두산백과 사전에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강호순이라는 살인마가 얼마나 끔찍한 연쇄 살인을 저질렀으면 백과 사전에 그 사건 내용이 등장할까요?? 아래에 강호순 사건과 관련된 사건일지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호순 사건의 사건 일지라고 하는데요 강호순은 경기도 서남부 지역과 강원 정선 지역에서 연쇄 살인 사건을 벌였습니다. 그리고 그는  대학생, 공무원, 회사원, 주부를 비롯해 자신의 장모와 처까지 살해한 것으로 밝혀지면서 모든 사람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강호순은 현재 부녀자 10명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돼 현재 사형 판결이 확정된 상태다입니다.

 

 

 

강호순 부녀자 연쇄살인범의 행적입니다. 정말 오랜시간 정말 많은 사람들을 살해 했는데요 힘없는 여성들을 살해 한것도 그렇지만 자신의 부인과 장모까지 살해하는  인면수심의 악마같은 살인범 이었네요 강호순 사건으로 인해서 한동안 밤늦은 시간에 여성들이 밖에 나가는 일을 자재하기도 하고 인적으 드문곳에도 CCTV를 설치하자는 여론도 확산되기도 했었습니다.  다시금 영화 살인자를 통해서 강호순 사건이 회자되고 있는데  썩 기억하고 싶지 않은 끔찍한 연쇄살인 사건이네요 아무튼 영화 살인자가 사회적으로 충격을 안겨줬던 강호순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지만 화제를 모은만큼 큰 호응을 얻어내고 있지는 못한거 같습니다.

 

 

 

오늘 날짜  영화 인기 검색어 순위입니다. 겨울왕국이 가장 인기 있는 영화네요 그 뒤를 이어서 수상한 그녀 그리고 남자가 사랑할때, 변호인은 아직도 극장에 걸려 있네요 아직 변호인 못보신 분들이 있나봅니다.  영화 살인자는 순위 밖인거 같네요 이제 내일 모레면 설연휴 시작인데  영화 관람시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