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순실 연예인 실검!! 안민석 의원 최순실 연예인 밝힐까??

더불어 민주당  안민석 의원이  최순실  연예인에 대한 경고를 했다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최순실이 국가 전반을 아주 쑥대밭을 만들어 놓네요 정치, 경제, 사회, 문화와  연예계까지 그녀의 손길이 뻐치지 않은 곳이 없으니  그야 말로 대한민국이  최순실 천하였음을  이번에  다시 한번 확인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사태가 이러한데도  우리의 국회의원들은 자기 밥그릇 챙기기 바쁘고  정작 이 사건의  주범? 아니면 공범이라 할수 있는  대통령에 대한  하야나 탄핵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의원들이 없으니  그야말로  다들 똑같은 족속들이 아닐수 없는데요   더불어 민주당 안민석 의원은 이와중에  최순실 연예인라인을 폭로하겠다면  언론에 자기 이름 알리고 계신데   밝힐게 있으면 뜸들이지 말고 속시원하게 밝혀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최순실 연예인 문제가 왜? 무엇이 중요한지  모 방송사의  캡쳐화면을 올려 봅니다.  바로  우리 대한민국 연예계의  어두운 그림자라 할수 있는 연예인 스폰서 문제가 이번 최순실 연예인과도 연관성이 있어 보인다는 것입니다.  안민석 의원의 주장에 따르면  그 연예인이  대한민국을 대표할 만한 유명한  가수라고 하는 것인데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가  최순실과 더럽고 추잡한 관계라는게 사실이라면  정말  대한민국 연예계 망신이 아닐수 없을꺼 같네요  모든  연예인이 이런게 아닌데도  마녀사냥식으로 모두 싸잡아 연예인들이 평가 받을수도 있는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최순실 라인 연예인으로 거론되고 있는 연예인들은  다들  자신들은 최순실을 모른다며 억울하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안민석 의원이  과연 어떤 증거를 가지고  최순실 라인의 연예인을 공개할지 궁굼해지네요  뜸들이지 말고 어서 공개하시길 바랍니다.

 



 

여러 언론사에서 거론하고 있는 최순실라인의  연예인들입니다.  물론 확정적인게 아니고  언론사들도  추측성으로 보도를 내 보낸것이기 때문에  안민석 의원이  공개하는 명단에  위에 연예인들이 포함되어 있는지는  알수가 없네요  아무튼  최순식과 차은택이  연예계도  쑥대밭을 만들어 버린거 같네요  다들 자기 이름 공개될까봐 전전긍긍하고 있다는데  자수하여 광명 찾기를 바래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