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풀체인지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제 연말이나 연초면 제네시스 후속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제네시스의 대한 구입을 꺼려하시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새차는 잘 안팔리는 실정이지만 현재 중고는 불티나게 팔리고 있습니다. 3년 지난 제네시스들이 넘쳐나고 있거든요~ ^^

 

 

 

 

 

 

 

 

 

그럼.. 과연 지금 사야 맞는건지 고민이 되시겠죠! 그래서 제네시스 중고 구입에 대한 고민을 풀어 보도록 할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네시스 중고 가격 더 떨어진다!!

 

 

제네시스 신형이 나오면 가장 먼저 그 영향이 미치는 곳이 중고가격입니다. 잘 타고 있던 사람들도 신형이 나오면 갈아타는 사람들이 많아지거든요~ 특히, 제네시스를 구입하는 경제력을 갖춘 사람들은 3년 주기로 차를 갈아타는 경우가 많아 제네시스 매물이 엄청나게 나올 것입니다. 그럼 당연히 중고 가격은 하락할 수 밖에 없습니다. 판매자는 많아지지만 구매자가 그걸 못따라가니까요~

 

그래서 기다릴 수 있다면 제네시스 중고 선택은 신차가 나온 후 2달 정도 지난 후에 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당장 구매가 필요한 분들도 있으시겠죠!

 

 

 

대부분.. 차를 바꾸고 싶다는 강한 지름신이 내리는 경우인데.. 참으면 돈 500만원이 6개월 후에 지급된다고 생각해 보세요. 물론, 500만원까지 하락을 안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 신차가 나오면 그 이상 하락하는 경우도 많아 신중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제네시스가 전작보다 못하게 나온다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지만 맘에 들게 잘 나온다면 과연 지금의 제네시스가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요?

 

일례로 소나타 시리즈가 그렇습니다.

 

소나타 NF 정말 좋았었죠~ 소나타 yf가 나오고 어땠나요? 구닥다리 취급을 정말 많이 받았었죠~

 

 

이렇게 신차가 무섭습니다. 특히 현대는 구입량이 많고 기술이 달라지기 때문에 더더욱 그런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그러니 조금만 지름신을 참아 보세요. 그럼.. 더욱 만족스럽게 차를 선택해 볼 수 있으실 겁니다.

      자동차/현대자동차  |  2013.05.30 18:24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