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미국 로또 파워볼(power BALL) 1등 담청금액이 1조1천392억원?? 미국 로또 사야하나??

미국 ABC뉴스에 따르면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미국 로또 파워볼이 지난해 11월부터 1등이 나오지 않으면서 1등 누적 당첨금액이 9억4천980만달러라고 보도 했는데요 이돈을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하면  무려 1조1천392억원이라고 하네요...ㅠ.ㅠ  1등 당첨자가 나오지 않았고  이 뉴스를본 미국인들이  파워볼 1등 당첨을 노리고 너도 나도 복권을 구입할 것으로 예상 되기 때문에 파워볼 1등 담청금액은 더 올라갈 것으로 보여지네요

 

 

 

미국이라는 나라가 땅떵이가 넓고 인구가 많아서 그런지  1등 당첨금액도 어마 어마하네요 미국에서는 지난 2012년에도 1등 당첨자가 나오지 않아 로또 금액이 누적되면서  최종 1등 당첨자에게 6억5천600백만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7,873억원을 받은 바가 있는데요 이번  파워볼 1등 당첨자는 무려 4천억원이상을 더 받아가게 될꺼 같습니다. 

 



 

 

우리나라에도 나눔 로또가 있는데요 지난주 1등 당첨자가 총 9명이 나왔고 1등 당첨금으 16억8천8백만원씩 받아 갔다고 하는데요  미국의 파워볼에 비하면  이건 뭐.... 당첨금액이  보잘것 없어 보이네요  미국 파워볼 당첨예상 금액이 뉴스에 나오는걸 보고 파워볼 구입해 볼까 생각해 보시는 분들 많을꺼 같은데요  파워볼 구매대행 싸이트도 몇개 개설되어 있고  파월볼 구매 방법을 문의하는 지식인 검색도 많이 올라와 있는데요 이 파워볼을 구매대행해서 구입하는게 불법이라는 얘기도 있고  또 이런걸 목적으로 사기치는 인간들이 믿지 못할 싸이트 만들어 놓았을수도 있으니 미국 여행중에 살께 아니라면 일단  파워볼 구입을 자재하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저도 솔직히 사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한국 나눔로또에서도 이런 짹팟이 한번쯤 나올때  구매해 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