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

샌드위치 메이커 BSW스낵맨 구매후기 올려봅니다.^^

어늘날 갑자기 아내가  샌드위치 메이커를 하나 구입해도 되겠냐고 묻더군요 그래서 사고 싶으면 하나 사라고 말했는데 오늘 퇴근해서 집에 돌아와 보니  벌써  샌드위치 메이커가 집에 배달이 되어 왔더라구요  엇그제 아내가 동네 커피숍에 갔다가  커피숍에서 만들어 파는 샌드위치를 사먹었는데 내용물이 별거 들어간것도 없는데 맛있어서  집에서 만들어 먹어보고 싶다고 샌드위치 메이커를  구입한 것인데요  오늘 저녁 간식은 샌드위치 였네요 그래서 샌드위치도 먹고 샌드위치 구매 후기도 올려 봅니다.

 

 

 

우리 아내가 구입한 샌드위치 메이커 입니다.  제품 이름이 BSW스낵맨이라고 하는데요 BSW는 뭐에 약자인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 샌드위치 메이커로  하나로 샌드위치,와플, 그릴 세가지를 요리 할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결혼전에 구입한 토스터기도 별로 사용하지 않는데  이것도 구입해서 몇번 쓰다가 창고에 처박아 놓는건 아닌지 살짝 걱정이 되긴 하네요 그리고 샌드우치 메이커라는거 남자인 제겐 조금 생소한 제품이기도 해서 네이버에  샌드위치 메이커를 좀 검색해 봤습니다.

 

 

 

샌드위치 메이커라고 검색해보니 연관검색어에 샌드위치 메이커 종류들이  많이 보이네요  아내가 구입한 BSW샌드위치 메이커도 검색어에 뜨는군요  일단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샌드위치 메이커중 하나라는 사실은 확인 했네요  제가 블로그 활동을 하다보니 아내도 제품을 구입하기전 다른 블로거들이 사용후기 올려 놓은걸 많이 검색해서 확인후 구입을 합니다.  나름 열심히  찾아보고  또 사용후기도 검색해 보고서 구입한 제품이니 오죽 잘 샀을까요?  그럼 저도 본격적으로 샌드위치 메이커 BSW스낵맨 구입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샌드위치 메이커BSW스낵맨 개봉기(구성품 확인) 

 

 

샌드위치 메이커 BSW스낵맨의 구성품은 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별개 없습니다.  블랙색상에 스텐레스 외관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BSW스낵맨 본체 그리고 샌드위치, 와플, 그릴을 요리할때 사용하는 열판 세가지가 전부라고 해도 되겠네요  아~ 한개가 빠졌네요  사용자 설명서도 있습니다.

 

 

 

 

 

샌드위치 메이커 BSW스낵맨의 본체의 모습인데요 별로 특별할건 없네요  위 아래로 열선이 장착되어 있고 그위에  조리하고자 하는 용도에 맞춰서 열판을 장착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맨 아래 사진이 샌드위치용 열판을 장착해본 모습니다. BSW스낵맨 뚜껑에 발간색과 녹색표시등은 전원표시와 조리표시등입니다. 전원코드를 꽂으면 빨간색 불이 들어오고요  조리에 적합한 온도록 열판이 가열이 되면  녹색등이  켜지면서 조리 가능상태를 알려줍니다.

 

 

 

간식 3종(샌드위치 / 그릴/와플)을 만들수 있는 열판입니다.  원하는 종류의 간식의 종류를 선택하셔서 BWS스낵맨 본체에 부착해주시면 되는데요  탈부착 방법은  별도로 설명 드리지 않아도 누구나 알수 있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그래서  탈부착 관련 내용은  생략합니다.  뭐.. 정 궁굼하신 분은 제품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읽어 보지 않아도 알수 있다는 제 말은 제품을 구입해 보시면 알수 있을꺼 같네요

 



2. 샌드위치 메이커BSW 활용기(샌드위치 만들기...) 

 

그럼 이제부터 샌드위치 메이커BSW를 이용해서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비쥬얼의 샌드위치가 나올지 궁굼하시죠?  저도 어떤 맛일지 참 궁굼했는데요  막상 샌드위치 만들어 먹어보고 대 만족입니다.

 

 

 

먼저 첫번째 하셔야 할 일은 바로 BSW샌드위치 메이커 전원선을 꽂아주심 됩니다.  그러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정상 작동되고 있다는 빨간색 전원등이 들어옵니다.  아... 먼저  만들고자 하는 간식의 종류에 맞는 열판을 끼우신 후에  전원을 켜주세요^^ 뭐... 이런 것까지 설명 드리지 않아도 아실테지만 노파심에서  설명드립니다.

 

 

 

 

 

 

두번째로 하실 일은 열판이 달궈질때 까지  요리할 재료를 준비하는 것인데요  오늘 우리집 간식은 샌드위치 이기 때문에  일단 준비물로 식빵, 샌드위치용 햄, 딸기쨈, 치즈를 간단히 준비 했습니다. 취향에 따라 야채를 준비하셔도 되고 계란을 넣어서 만들어 드셔도 됩니다.  있는 재료를 가지고 간단히 만들어 먹는게 간식이니까요^^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일정 시간이 지나면  열판이 가열되고  조리표시등(녹색등)이 켜지게 되는데요 이때 뚜껑을 열고 열판위에 준비한 재료들을 놓으시면 되는데요  재료들을 열판위에 올려 놓으실때 열판이 뜨거우니 화상을 입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아이들이  만지면 위험니 아이들 손이 닿지 않는 평평한 곳에다 놓고 조리 하시면 됩니다. 한가지더  처음 사용하시면 열판이 가열되면서  연기와 함께 이상한 냄새가 날수 있는데  제품에 이상이 있는건 아니라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연기가 나고 이상한 냄새 난다고 반품 하시려고 해도  제품 이상이 아니기 때문에 반품은 않해 줄꺼에여  괜히 상담원이랑 싸우지 마시고  위에 내용을 꼼꼼히 읽어보세요^^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열판 위에 준비된 재료를 올려 놓으시고 뚜껑을 덮으신 후에  적당한 시간?? 조리를 하신후에 꺼내시면 되는데요  자동으로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조리가 완료되었음을 알려주지 않음으로 수시로 타지는 않는지  확인을 하시면서 조리를 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네요  뭐... 싼 맛에 구입한거니까 너무큰 기대는 않해서 실망같은건 않했습니다.  아무튼 샌드위치 만들어 보니 약 3~4분 내외가 딱 시간상으로 적당하던데요  속의 내용물이 뭐가 들어가느냐에 따라서 또 차이가 있을수도 있을꺼 같습니다.

 

 

 

 

약 3분정도 뚜껑을 덮고난 후에 뚜껑을 열어보니  맛있는 냄새와 함께 노릿노릿 잘 구워진 샌드위치의 모습이 보이네요  치즈가 녹아서 옆으로 흘러 나왔지만  열판에 누러붙지 않아서  쉽게 떼어낼수 있네요~  저렇게 삐져 나온걸 제거 할때는 나무로된 주걱이나 플라스틱 주방기구를 이용해서 잘라내야 한다고 하네요 칼이나 수저등 날카로운 도구를 사용하면 열판의 표면과 코팅이 벗겨져서 제품의 수명을 단축시킨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노릿 노릿 잘구워진 샌드위치는 예쁜 접시에 담아서  가족들에게 내놓으면 초간단 간식, 야식 완성입니다.  초간단 레시피로 만들어본 샌드위치 인데요  맛은 정말 끝내줍니다.  BSW샌드위치 메이커 덕에 따끈따끈하고 맛있는 샌드위치를 저녁 간식으로 먹었네요  한동안은 집에서 샌드위치 자주 먹을꺼 같습니다.  아내가 다음에는 마트에서 와플 재료를 사다가 와플을 만들어 본다고 하니 다음에 기회가 되면 와플 조리 후기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샌드위치 메이커 BSW스낵맨 사용후기 였구요  사용평은  초간단한 제품이지만 성능에 만족스럽네요  가격은 온라인에서 27,000원주고 구입했는데요  자주 사용하다 보면 본전은 뽑을수 있을꺼 같습니다. 저는 대체로 만족하네요^^ 혹시라도 샌드위치 메이커 구입을 고민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BSW스낵맨 사용후기 공유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