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포천 송우리에 있는 옆집오빠 떡볶이 다녀왔습니다. 국민 간식 맛집 추천!!!

지난주 금요일  오랜만에 맛있는 떡볶이를 먹고 왔습니다.  요즘 프렌차이즈 떡볶이집이 많은데요 제가 다녀온 떡볶이집은  프렌차이즈 떡볶이집은 아니었구요  그냥 개인이 운영하는 떡볶이 집이었는데  떡볶이집 이름도 재미있고 떡볶이랑 김밥 기타 다른 음식도 맛깔 스럽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다녀온  포천 송우리에 있는 옆집오빠 떡볶이 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옆집오빠 떡볶이에서 제가 맛보고 온 음식들을 하나 하나 살펴 볼까 하는데요  야심한 밤에  야식으로 먹고왔던 떢볶이와 김밥, 순대, 튀김 사진을 보고 있으려니 또 먹고 싶은건지 입에 침이 고이네요...ㅠ.ㅠ  지금은 시간이 너무 늦어서 가게 문도 닫았을꺼 같고 그냥 참아야 겠네요

 

 

 

옆집오빠 떡볶이의 바깥 풍경입니다.  옆오떡( 옆집오빠 떢볶이)이라는 빨간 글자의 간판이 눈에 확들어 오네요  투명한 유리창을 통해서 밝은 실내 풍경이 보이는데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매장도 깔끔해 보이고 나름 떡볶이집 같지 않고  카페같은 분위기가 나네요

 

 

 

 

 

옆집오빠 떡볶이 가게의 실내 모습입니다.  제가 가게를 찾은 시간이 밤10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더라구요  떡볶이는 주로 학생들이 많이 찾는 간식이라서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한적하고 시끄럽지 않아서 저는 참 좋았습니다. 물론 장사를 하시는 사장님 입장에선 손님이 북적이는게 좋을지 모르겠지만 말이죠^^

 

 

 

옆집오빠 떡볶이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와 가격입니다.   떡뽁이와 친구들, 특별한 떡볶이, 오빠김밥+라면, 옆집오빠 볶음밥, 그리고 옆집오빠네 카페의 카테고리별로 메뉴판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떡볶이 집에 왔으니 일단 저는 떡볶이 1인분, 수제튀김 1인분, 순대1인분, 어묵1인분, 그리고 옆집오빠 김밥 이렇게 주문을 해봤습니다.  양이 얼마나 될지 모르고 주분했는데  나중에 너무 많이 시켰나 싶더군요

 



 

 

 

 

제일 먼저 나온 음식은 옆집오빠 김밥입니다.  그냥 일반 김밥천국에서 판매하는 그런 김밥이 아닌 꼬마 김밥처럼 생긴 김밥인데요  크기도 그렇고 한입에 쏙 넣어서 먹기 좋은 싸이즈네요  집에서 손수 직접 만들었다고 하는데  이 김밥 정말 강추입니다.  김밥 속도 풍부하게 들어있고 무엇보다도 김밥속에 깻잎이 들어가 있어서 깻잎의 향과함께  김밥 맛이 정말 최고네요

 

 

 

 

두번째로 나온 음식은 옆집오빠 떡볶이와 오뎅이었는데요 옆집오빠 떡볶이의  사진으로 보면 상당히 매워 보이지만 적당한 맵기로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떡볶이 맛이없습니다.   옆집오빠 떡볶이는 그냥 좀 평법한 맛인거 같습니다.  뭔가 특별함이 부족한거 같아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은 중상정도는 되는거 같습니다.

 

 

 

매운 떡볶이와 함께 먹어야 좋은 필수 음식이 있다면 바로 어묵이 아닐까 싶은데요  어묵 양이 대단하네요 사장님 인심이 후한듯 합니다.  어묵 국물맛도  간이 잘되어서  매운 떡볶이와 먹기에 딱 적당한거 같습니다.

 

 

 

옆집오빠 떡볶이의 튀김입니다.  1인분 시켰는데 2인분 양으로 풍성하게 나왔네요  제가 카메라를 가지고 가질 못해서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튀김 비주얼이 좀 떨어져 보이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일단 신선한 기름을 쓴거 같구요  튀김이 바삭하니 튀김답다고 해야 하겠네요  기름을 여러번 사용하면 튀김 옷이 검고  튀김에서도 약간 기름 특유의 이상한 맛이 느껴지는데  옆집오빠 떡볶이 튀김은  제가 판단하건데 좋은 기름을 사용하고 있는게 확실해 보입니다. 제가 튀김류는 좀 민감한 편이라서요 맛없음 처다도 않보거든요

 

 

 

순대입니다. 이건 사긴으로 찍어 놓으니 약간 보기에 거북스러워 보이네요  음식의 특성상 그렇게 보인다는 것이지 맛이 그렇다는건 아닙니다.  근데  이집 이렇게 장사해도 돈을 벌수 있는 걸까요? 1인분 1인분씩 시켰는데 양이 왜이렇게 많은 건가요? 먹다가 지쳐 다먹지도 못하고 남기고온 음식이 아직도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참 떡볶이를 폭풍 흡입하다가 눈에 들어온 샐러드바입니다.  떡볶이 집에 무슨 샐러드바야?? 근데 그냥 웃어 넘길 수준이 아닌 샐러드바가  단돈 4,5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오픈기념 행사로 5월22일까지는 3,500원에 무한 리필로 먹을수 있다고 하니 옆집오빠 떡볶이집을 이용하실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꺼 같네요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포장해서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원통하고 분하네요  배가 너무 불러서 샐러드바는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한접시 퍼다 먹고 끝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게되면 샐러드바를 초토화 시키고 와야 할꺼 같습니다. 물론 정가에 먹어야 한다는 사실이 안습이네요

 

 

 

 

가게 한쪽편에는 커피,음료와 생과일 쥬스를 만드는 기계가 놓여져 있는데요   메뉴판에서 확인하신 옆집오빠네 카페 메뉴를 주문하시면  사장님께서 직접 생과일 쥬스도 만들어 주시네요   저는 몸에 좋은 자몽에이드 한잔 주문해서 매운 떡볶이로  얼얼해진 혀를 진정시키는데 사용 했습니다.

 

 

 

정말 저렴한 비용으로 엄청 배부르고 맛나게 먹고온거 같습니다.  우리집 근처에도 옆집오빠 떡볶이 분점 생기면  단골로 정해놓고 가고 싶네요   다음에 시간이 되면 또 야식먹으러 가봐야 겠습니다. 옆집오빠 떡볶이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정말 마음에 드네요   사장님 인심도 후하신거 같고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옆집오빠네 떡볶이 위치는 어떻게 설명드리기가 좀 애메한데요  매장 전화번호  간판에써있던거 올려 드리니 찾아 가실분은 가게에 문의해 보세요^^   옆집오빠떡볶이 031-543-8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