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병역비리 논란!! 병역비리 연예인 관련 기사가 나온 시점이 애매하네요!!!

오늘의 핫토픽 키워드를 보니 병역비리 또는 병역비리 연예인이 검색어 키워드에 1위를 차지 하고 있네요~ 지난 22일 전방 GOP에서 벌어진 총기 난사사건이 발생한지 불과 3일이 지나지 않아서 군관련 핫이슈 사건이 또다시 불거져 나왔는데요~  병역비리 논란이 나온 시점이 참으로 애매하네요~ 어제 GOP총기 난사 사건의 용의자인 임병장이 병원에 이송당시 대역을 썼다는 논란이 불거져 나온지 하루가 지나지 않아 튀어나온 뉴스라서 그런지 뭔가 석연치 않습니다. 군당국이 임병장 대역논란을 덥기 위해서  또 다른 언론플레이를 하려고 하는것은 아닌지 의심이 드네요

 

 

 

공교롭게도 병역비리 연예인과 가짜 임 병장이 핫토픽키워드 검색순위에서 1위,2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처음 군당국은 가짜 임병장 대역을 쓴 것은 강릉아산병원의 요청에 의한 것이었다고 발표 했지만 강릉아산병원 측에서는 군당국에 그런 요청을 한 적이 없다는 반박 성명을 발표하면서  임병장 대역논란의 진실 공방이 시작되었는데요~ 군 당국도 이런 논란으로 부터 국민들의 관심을 돌릴 무언가가 필요하지 않았을까요?  군당국의 투명하지  못한 행동 때문에 군에서 어떤 발표를 하더라도 국민들은 색안경을 끼고 이젠 무슨 거짓말을 하나 의심부터 하게 되는건 아닐까요?

 

 

 

 

병역비리 문제가 오늘만 있었던 일도 아닌데 새삼스레  관심을 받는 이유는  연예인이 관련되어 있다는 뉴스 보도 때문입니다. 실명이 거론된것은 아니고 연예인 A라고만 말하고 있는데요  정신질환으로 병원에 약 한달간 입원한 뒤에 병원으로 부터 진단서를 받아 병무청에 제출하는 수법으로  군 복무 면제를 받았다고 합니다.  연예인 A씨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16차례나 일본에서 팬미팅을 할 정도로 정상적인 생활을 해왔다고 하는데요 연예인의 생활이야 방송을 통해서 대부분 공개가 되어질텐데 궂이 지금의 시점에서 병역비리 혐의로 검찰에 송치한 것일까요? 연예인 A씨 외에 공연기획자 S씨도 동일한 수법으로 정신질환을 이유로 군 복무 면제를 받았았고 연예인 A씨와 같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밖에  서울의 유명 대학의 체육특기생 보디빌딩 선수 4명은 신장에 비해 체중이 많이 나가면 현역 군복무가 면제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6개월간 50kg 살을 찌워 군복무 면제를 받은뒤 45kg을 감량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발생한 병역비리는 허술한 군의 병역검사의 문제점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인데요  군면제자의 기준을 보다 강화하고 질병에 의한 면제 또는 과체중에 의한 면제자는 오랜 기간을 두고  정기적인 재검사 진행을 통해서 고의적인  병역기피 여부를 판단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무튼  과거 가수 MC몽도 병역비리로 인해서 한참 인기를 끌다가  방송 출연을 금지당해서 연예계 생명에 큰 타격을 받았는데요  요즘은 군 생활이 2년도 체되지 않는데  군대에서  국민의 한 사람으로써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나와서  연예계 생활을 하는 것이 군비리로  연예인의 생명이라 할수 있는 이미지에 타격을 받는 것보다 훨씬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되어 지네요 아무튼  박근혜 대통령 정부의 끊이지 않는 사건사고와 흡사하게 군당국도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고 있네요~  병역비리 문제로 임 병장의 대역 논란을 잠재우려 한다는 의심을  받지 않기 위해서라도 병역비리 문제 뿐만아니라 임병장 대역에 대한 진실과 총기난사의 원인 규명을 철저리 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