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하루만에 완판??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무슨 신발이길래? 중고판매부터 짝퉁까지 등장?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어에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이 검색되도 있다. 도대체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이 뭐길래 이렇게 검색어에 계속 조회가 되는 거것일까?  궁굼증을 참지 못하고 검색을 해봤다. 뭐.... 평상시에 뉴발란스 운동화를 자주 신고 다니고 있는 사람으로써 뉴발란스에서 신제품을 출시하는 것인가 예상은 했었지만 겨우 운동화 하나 신제품 출시하는데 이렇게 검색어에 계속 올라있다는 것이 이상하게 느껴질 정도였는데 뉴발란스 체리블라썸과 관련된 기사들도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어 더욱 어떤 신발인지 궁굼해 졌다.

 

 

 

지금 현재도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이 실시간 검색어 3위에 검색되고 있다. 그만큼 화제가 되고 있고 궁굼해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인데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은 도대체 어떤 운동화 일까? 이미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이 출시되기 전부터 이 운동화에 대한 기대가 커졌는데 그 이유는  999 체리블라썸 출시에 앞서 패션잡지인 ‘오 보이(Oh Boy!)에서  배우 박수진의 999 체리블라썸을 신고 화보를 찍은 것이 잡지에 소개되면서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999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이 소개된 오보이의 화보다.  999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은 벚꽃을 컵셉트한 스웨이드 소재의 운동화 이다. 뉴발란스 999 체리블라썸은 프리미엄 라인 999 시리즈 중에서는 최초로 여성 사이즈를 함께 출시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봄심을 자극하는  벚꽃시즌에 출시된 뉴발란스 999 체리블라썸은  출시 하루 만인 오늘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개시 후 하루도 체지나기 전에 완판되었다고 하는데  과연 이렇게 인기를 끌만큼  대단한 운동화 일까?

 

 

 

 

999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을 직접 구입한 사람들의 온라인 후기가 올라오면서 999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999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에 대한 평가도 엇갈리고 있는데  정말 이쁘다라는 의견과 뭐... 그렇게 대단해 보이지 않는다는 의견등 각자의 호불호에 따른 의견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다.  999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에 대해서 좋은 평가는 내리는 쪽은 대부분 여성 소비자 층이 높은 선호도를 나타내고 있어 보인다.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은 판매가 15만 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999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사이즈는 각각 분홍색은 220mm∼260mm, 민트색은 220mm∼280mm로 출시됐다고 한다. 아무래도 분홍색은 여성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고 민트 색상은 남성 고객을 위한 상품이 아닐까 생각이 된다.



 

 

 

999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에 대한 기사들이 아직도 쏟아져 나오고 있다. 999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의 완판으로 인한 품귀현상과  중고판매 그리고 마대인 차이나의 짝퉁 999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의 등장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999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이 실제 소비자의 손에 전달 되기도 이전부터 이렇게 관심을  받게된 이유는 아마도 벚꽃이 피어나는 시즌에 벚꽃을 컨셉으로 출시해서 더욱 봄철 여심을 사로 잡은 탓은 아닐까 생각이 든다.  999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과연 얼마나 가게 될까 궁굼해진다. 일단 소비자들이 사서 신어보고 그 후기가 블로그나 커뮤니티 또는 카페에 올라오면  그 평가에 따라 더많은 판매가 될수도 아니면 인기가 시들해 질수도 있겠지만 아무튼 한동안은 999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에대한 인기가 지속 될듯한 느낌이다.  신발 때문에 실시간 검색어가 하루종일 조회되는 것이 재미있어서 간단히 999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에 대해서 올려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