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성현아 성매매 혐의 첫공판!! 진실은 밝혀질까?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성현아가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등극했다. 새로운 드라마 출연이나 영화 홍보에 나섰다는 내용이라도 있는 것일까??  성현아의 이름과 함께 거론된 용의자는 공유가 출연한 영화의 제목이다. 그런데 성현아가 영화 용의자에 출현한 적도 없고 용의자는 이미 지난해 12월 24일에 개봉한 영화이기에 홍보를 하지 않을터?? 그렇다면 갑자기  성현아의 이름이 실시간에 검색된 이유가 뭘까?  검색창에 성현아를 검색해 보았다.

 

 

 

배우 성현아의 이름으로 검색하자 줄줄이 나온 뉴스 기사내용은 실로 충격적이다. 미스코리아 출신 성현아가 성매매 혐의로 오늘 첫 공판을 받았다는 내용이다.  지난해 연말 연예인 성매매관련 기사가 한참 나왔다가 잠잠해 지나 했더니 아마도 그때 검찰에 기소된 연예인이 바로 성현아 였던거 같다. 일부 연예인들은 혐의 사실이 입증이 되지 않았고 자신들의 이름을 거론했던 기자나 네티즌을 상대로 소송을 재기하기도 했던 떠들석했던 연예인 성매매 사건이 수면위로 떠오른 것이다. 실명까지 거론하며 기사가 나돌고 있으니 말이다.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배우 성현아가 받고 있는 혐의는 무엇일까? 기사 내용에 따르면 성현아는 지난 2010년 2월부터 3월사이 한 개인 사업가와 3차례에 걸쳐 성관계를 갖고 그 댓가로 5천만원을 받은 혐의로 검찰에 기소된 상태이다. 성현아 측은 기소 사실을 인정하고 벌금을 내고 조용히 끝낼수도 있었지만 무혐의를 입증하기 위해  재판을 청구했다고 한다.  검찰은 성현아가 성매매 혐의로 기소된 당시 성현아는 전남편과 이혼을 한 상태였고 성현아가 이혼녀라는 사실을 알고 이 남성은 1회에 1,700만원을 주고 총 3회에 걸쳐 성현아와 성매매를 했다는 것이다. 그야 말로 충격이 아닐수 없다. 사실이 아니길 바란다.  하지만 검찰은 성현아의 성매매와 관련된 핵심 증인 2명을 확보한 상태라고 밝혔고  성현아의 변호인단인 법무법인 금성과 단원중 금성측이 성현아의 변호를 사임했다고 한다. 사임한 이유는 그녀의 무혐의를 입증할 방법이 없었기 때문일까??

 

 

 

 

성현아의 성매매 공판 사실이 알려지면서 충격적인 이유는 그녀는 한국의 미인을 대표하는 미스코리아 미에 뽑협던 여배우다. 그런 그녀가 성매매 혐의를 받게된 이유는 무엇일까? 첫 결혼에 실패한 그녀는 2010년2월 이혼후 4개월만인 2010년 6월 개인 사업가인  최모씨와 결혼을 했다. 그리고 성매매 혐의를 받고 있는 기간은  이혼에서 재혼을 하기까지의 공백 기간이다.  그 사이에 그녀에게  경제적 어려움이 있었던 걸까? 돈을 받고 성매매를 할만큼 그녀의 생활이 어려웠을까? 이번 재판을 통해서 그녀의 무혐의가 밝혀 질수 있을까? 아직 그녀의 성매매 혐의에 대한 명확한 사실여부는 밝혀지지 않은 상태이다. 때문에 섣불리 그녀를 욕하고 돌을 던지는 일은 자재해야 할꺼 같다. 적어도 그녀는 자신의 억울함을 증명하고자 정식 재판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