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악세사리

스마트폰 밧데리 충전!! 이젠 무선으로 똑똑하게 하세요!! 맥컨(magconn)강력추천!!

 

아직도 스마트폰 충전 유선으로 하세요?? 저는 이제 맥컨(magconn)으로  무선충전 합니다.^^* 얼마전 부터 새로 사용하기 시작한 맥컨 스마트폰케이스, 맥컨 자석케이블, 맥컨 충전 스탠드, 맥컨 차량충전 세트를 사용해본 소감을 전해 드릴까 하는데요~ 요놈들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제마음을 사로잡네요~ 정말 좋은 제품이라서 꼭 소개를 하고 가야 할거 같은 사명감에 불타서 리뷰작성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맥컨 스마트폰 케이스 장착방법

 

먼저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제품음 바로 맥컨 스마트폰 케이스인데요~ 케이스 포장 박스외관 입니다. 조금 특이하죠? 스마트폰 케이스 중앙에 금색으로 된 저 동그라미는 무엇인지 궁굼하기도 하구 말이죠~ 이제부터 하나 하나 그 비밀을 밝혀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포장을 벗겨낸 스마트폰케이스 전면의 모습입니다. 어떠신가요? 저는 후면의 금색 동그라미 원만 보이던 포장 상태에서는 조금 제품이 투박하고 디자인이 별로인거 같다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막상 포장을 벗기고 안에 들어있는 실 제품을 꺼내 보니 상당히 심플하면서 제품이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의 생각에 동의 하시나여?? 뭐 각자의 취향이 틀리고 보는 안목이 틀리기 때문에 저와 다른 느낌을 받으실수도 있으리라 생각이 되네요~

 

 

 

 

맥컨 스마트폰 케이스를 펼쳐본 내부의 모습과 전후면의 모습입니다. 안목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내부의 모습과 후면에서 일반 스마트폰 케이스와 다른 무엇인가를 발견 하셨을꺼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바로 밧데리 충전을 위해 필요한 맥컨 스마트폰 케이스의 다른 점입니다. 그 용도는 아래에서 살펴 보시면 자연스럽게 알수 있으실꺼에요^^

 

 

 

 

 

이제 스마트폰을 케이스에 장착 하기 위해서 준비한 모습입니다. 조금 특이한 것은 맥컨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갤럭시노트2의 후면 커버를 벗겨주셔야 맥컨 스마트폰 케이스를 용도에 맞게 바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맥컥 스마트폰 케이스에 장착시 방향을 잘 맞추시고 위에서 보시는 돌출된 접지 부분이 스마트폰의 접지 부분과 잘 맞도록 장착해 주시면 됩니다. 일반 스마트폰 케이스 장착과 틀린점은 스마트폰의 뒷면 커버를 벗긴후 장착해야 한다는 단 한가지 차이 밖에는 없습니다.

 

 

 

 

 

맥컨 스마트폰 케이스 장착을 끝낸 후의 모습입니다. 스마트폰 카메라 및 스피커, S펜, 충전 커넥터 연결 홈등이 깔끔하게 마감처리가 되어 있어서 케이스가 상당히 고급스럽단 느낌이 들게 해주는거 같습니다. 이제 케이스 장착을 끝냈으니 본격적으로 맥컨 케이스 장착후 어떻게 무선 충전을 하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컨 자석케이블을 이용한 무선충전

 

 

 

위에서 맥컨 스마트폰 케이스 장착을 끝내셨다면 다음은 맥컨 자석케이블을 이용한 무선 충전 방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맥컨 무선자석 케이블은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그럼 개봉부터 사용 방법까지 살펴 보겠습니다.

 

 

 

맥컨 자석케이블의 포장을 벗겨 내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맥컨 스마트폰 케이스 충전에 필요한 케이블이 나오게 되는데요~ 한쪽 모양은 일반 USB포트에 연결하면 되는 형태를 하고 있는데~ 다른 한쪽은 둥근 판 모양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아실수 있는데요~ 눈치가 빠르신 분들은 저 둥근 모양이 어디에 부착되는지 느낌으로 아실꺼에요^^ 느낌 아니까~~

 

 

 

위에서 잠시 언급드린것 처럼 둥근 모양의 접지 부분은 맥컨스마트폰 케이스 후면에 금색원에 가까이 가져가시면 자석의 원리로 찰싹 달라 붙게되는데요~ 그럼 나머지 한쪽은 컴퓨터 USB연결 포트에 연결만 하면 스마트폰 전용 전원 충전잭을 사용하지 않아도 충전이 되게 됩니다.

 

 

 

스마트폰의 전원을 끈 상태에서 맥컨 자석케이블을 이용한 충전을 진행하시게 되면 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보이게 됩니다.

 

 

 

스마트폰의 전원을 켠 상태에서 충전을 진행하시면 위에서 보시는것 처럼 디바이스가 범위 안에 놓였습니다. 무선으로 충전 됩니다.라는 안내 메세지가 화면에 뜨게되고 충전이 진행되게 됩니다. 무선 충전이라고 해서 아무런 접지가 없이 스마트폰만 떨렁 떨어뜨려 놓으면 충전이 되는 것은 아니구요~ 기존 스마트폰 전용 충전잭을 이용하는 것보다 훨씬 쉽게 충전이 가능한 충전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직접 사용해 보셔야 제가 목소리 높어 좋다고 말하는 이유를 아실수 있을꺼 같아요^^

 

 

 

맥컨 자석 충전케이블이 얼마나 확실히 케이스에 부착이 되어서 떨어지지 않고 충전을 할수 있을까 테스트 해봤습니다. 그냥 충전상태에서 스마트폰을 들어 올려도 바닥에 떨어질 염려 없이 딱 붙어서 충전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제 더이상 꽂지마시고 붙이세요~

 



 

 

맥컨의 의미와 맥컨스마트 충전 방식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꺼 같아서 홍보 이미지를 퍼다가 위에 올려 봅니다. 이에 아래에서는 실내에서 충전 할 때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스탠드형 무선 충전 거치대와 차량용 충전세트 사용법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컨 충전스탠드 사용법

 

 

 

이번에는 맥컨 충전용 자석케이블 보다 더 실용적인  맥컨 충전스탠드 사용법을 알아 보도록 할께요~ 요즘 저는 회사에서 퇴근하고 집에 돌아오면 밧데리가 거의 바닥 상태인 경우가 많은데~ 충전용 잭을 찾을 필요없이 충전스텐드에 올려만 두면 알아서 충전을 해주니 너무 좋더라구요~ 직접 사용해 보셔야 제 마음을 이해 하실수 있을꺼 같네요^^

 

 

 

맥컨충전 스탠드 개봉 모습입니다. 스탠드와 전원연결 케이블이 들어 있네요~ 초간단 제품구성이지만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제품임을 다시 한번 강조하면서 본격적인 사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맥컨충전스탠드의 전면 모습입니다. 위에 보시면 둥근원 모양이 있는 곳이 스마트폰 충전시 접지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맥컨충전스탠드 후면에 충전용 전원 케이블을 연결해 주시면 충전스탠드 설치가 끝나게 됩니다. 참쉽죠잉~~^^

 

 

 

 

맥컨충전스탠드가 전원에 연결된 상태에서 맥컨 스마트용 케이스를 장착한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살짝 가져다 대시면 자석의 강력한 작용으로 안정적으로 스탠드에 부착이되고요 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충전을 알리는 안내 메세지창으 뜨면서 충전이 진행됩니다. 그냥 스탠드에 올려 놓기만 하면 충전이 되는 초간단 충전법입니다. 제가 그래서 이제품을 좋아하지 않을래야 않을수가 없네요^^

 

 

 

 

 

맥컨충전스탠드가 있어서 좋은 또 다른점은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노래를 듣거나 영화를 볼때 오랜시간 작동시키면 금새 밧데리가 소모되어서 보던 영화를 끈고 밧데리 교체후 다시 플레이시켜야 하지만 이젠 그럴 필요가 없어여 충전하면서 영화도 보고 노래도 들을수 있으니까 말이죠^^ 맥컨 충전스탠드 강력 추천입니다.

 

 

 맥컨 차량충전기 사용후기

 

 

이제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제품은 맥컨 차량용 충전기 세트입니다. 요즘은 집이나 회사 뿐만아니라 차량으로 이동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차량에서 스마트폰을 충전 할수 있도록 차량용 충전기도 많이 나와있는데요 맥컨의 차량용 충전기세트는 어떤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단언컨대 이제품도 모두 마음에 들어 하실꺼에요 저는 제가 써보고 나쁜건 추천글도 않올려요 ^^

 

 

 

 

맥컨 차량용 충전기 세트의 초간단 구성품 입니다. 시거용 충전 케이블과 거치대, 그리고 거치대 고정 받침~ 복잡하고 어려운 설치조차도 거부한 가장 스마트하면서 성능이 뛰어난 맥컨 차량용 충전기 세트 장착하러 함께 가보실까요??

 

 

 

 

차량에 충전기 거치대를 고정하기 전에 집에서 거치대 조립을 끝내고 스마트폰을 부착해본 모습입니다.  위에서 보시는 두가지 타입의 형태로 차량에 부착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서 본인의 취향이나 차량 내부의 상황에 맞게 장착해서 사용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차량 운전석 중앙 정면 유리창에 충전기세트를 고정시킨 후에 시가잭에 꽂는 케이블을 스커잭에 꽂은후에 충전용 거치대에 연결시켜주시면 기본적인 차량용 충전기 세트 장착이 끝나게 되는데요~ 실제로 차량용 충전기에 스마트폰을 거치해서 충전하는 모습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컨차량용충전기 세트를 운전석 중앙유리에 부착해서 사용한 모습입니다.  아주 심플하게 충전기도 설치하고 충전기 거치대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으로 음악이나 동영상도 감상할수 있고 도는 스마트폰에 깔려있는 네비게이션을 이용해서 길 안내도 받아 보실수 있으니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위에서 살펴본 유리창 부착이 아닌 스탠드식으로 고정해서 사용하는 모습도 살펴 보겠습니다.

 

 

 

 

맥컨차량용충전기 세트를 스탠드 고정식으로 사용하실 경우 부속으로 함께 들어있는 고정형 받침대의 접착스티커를 벗기신후에 고정을 원하시는 위치에 부착하시고 거치대를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리면에 부착을 사용하시거나 바닥에 스탠드형으로 고정해서 사용하시는 것은 아까 말씀 드린대로 어디까지나 본인의 취향에 따라서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맥컨 스마트폰케이스, 자석케이블, 스탠드, 차량용 충전세트 사용총평!!!

 

 

맥컨 4종세트를 사용해본 사용 총평은~ 좋다!! 덧붙여서 말하면 아주 좋다!! 뭐라고 딱히 설명할 필요도 없는거 같아요~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서 만들어진 제품이라 그런지 저는 대 만족입니다. 스마트폰이 대세인 세대~ 스마트폰 사용을 보다 효율적으로 도와주는 기능품 임에 틀림이 없는거 같습니다.

 

 

 

맥컨 제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도식도가 있네요~ 언제 어디서나 밧데리 부족의 염려없이 마음것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 바로 맥컨 제품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맥컨 제품은 공식몰인 와이즈존(www.wisezone.co.kr)과 오픈마켓(옥션,G마켓,11번가,네이버N샵)에서 판매중이라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구매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갤럭시S4,갤럭시노트2 케이스만 판매중) 이상으로 맥컨 4종세트 사용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사용기는 (주)SPS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