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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KIA)자동차, 고객 우롱하나?? 리콜 통지문 보내놓고 부품공급 없이 수리받으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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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월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기아(KIA)자동차에서 한편의 우편물을 받았습니다.  기아(KIA)자동차에서 나한테 왠 우편물을?  보통 자동차 회사로부터 받는 우편물은 보통 리콜 관련 안내문 또는 통지문이란걸 알고 있었기 때문에  아~ 또 리콜 받으란 소린가?? 뭔 차가 이렇게 자주 리콜을 받는거야 짜증이 났습니다.  뭐 그래도 내가 선택한 차고 리콜 통지문 받기 전까진 크게 이상도 못 느끼고 타고 다니고 있었으니 리콜받으면 되겠거니 했습니다.

국산 차를 구입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국산차가 외국 차량에 비해 AS가 빠르게 잘 될꺼라는 기대감 때문이고 저역시 그런 이유로 국산차를 구입해서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 스포티지와 레이 두대의 기아(KIA)차를 타고 있습니다.  레이도 몇 개월전에 리콜을 받았는데 그때는 정말 빠르고 간단하게 처리가 되었는데요 문제는 스포티지 차량의 리콜 처리 였습니다.  3월에 리콜 통지문을 받고 서비스센터에 리콜을 처리 받기 위해 갔더니 리콜 부속품이 안들어왔으니 다음에 오라고 해서 그런가 보다 하고 돌아 와서 한동안 시간이 없어서 서비스센터를 가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5월경에 위에서 보는 리콜 고객 통지문이란 것을 받고 잊었던 리콜 수리를 받기 위해서 다시 서비스센터를 찾았더니 6월말에 부품이 입고 된다고 하니 그때 연락하고 다시 오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서비스센터를 두번이나 방문했다가 헛탕치고 시간만 낭비 했는데요  오늘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해서 리콜 부속품 입도 되었는지 문의 전화를 했다가 황당한 소리를 들었습니다.

 

기아(KIA)자동차 본사에서 리콜 부속품을 서비스센터에 공급해 주지 않고 있어서 여러 서비스센터가 고객들과 소송이 걸렸다는 소리 였습니다.  리콜 받으라며 안내문을 보내 놓고 정작 수리를 해주는 서비스 센터로 부속품을 제대로 공급해 주지도 않고 있다니 이게 무슨 말도 안되는 일인지?? 너무 황당하고 기가차네요

 

앨블럼까지 바꿔가면서 이미지 쇄신하는 기어 자동차가 고객에 대한 제대로된 사후 서비스도 제대로 못해서 고객들을 화나게 만들고 있는데 이런 앰블럼 교체가 도움이 될까요? 아직까지 리콜 관련 불만족으로 뉴스나 신문기사가 뜨지 않고 있는게 이상하네요 리콜 통지문 보내놓고 2개월이 넘는 시간동안 부속품 공급을 하지 않아서 리콜을 못받게 만든 기아 자동차에 대한 리콜 늑장 처리에 대해서 국토교통부는 관리나 제대로 하고 있는건가요? 조금 시간이 지나면 누군가 국민청원에 기아자동차 리콜 늑장처리 엄벌해 달라고 청원이 올라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기아 자동차를 두대나 소유한 저로써는 다음에 신차를 뽑는다면 기아차는 일단 다시 생각해 보게 될꺼 같네요 

 

리콜 통지문 보내놓고 부품공급도 없이 리콜 받으라는 기아자동차 업무 처리에 화가 나서 글 올려봤습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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