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이코인(Pi Network) 모바일 가상화폐 채굴 초보자 방패(보안써클) 설정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코라스 입니다. 오늘은 몇일전 소개해 드렸던 모바일 기반 가상화폐 채굴 앱(APP)인 파이(Pi)코인에서 방패 설정 방법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방패설정이 그렇게 어려운게 아닌데 많은 분들이 처음이라서 그런지 채팅방을 통해서 방패설정 방법을 묻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블로그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파이코인 방패설정 방법 설명에 앞서 파이코인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꺼 같아서 다시 간략히 설명 드리자면 모바일 기반 무료 강상화폐 채굴 앱(APP)이 바로 파이코인이구요  전세계에 1500만명 이상이 다운받아서 열심히 채굴중에 있는 핫한 앱(APP)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간혹 파이코인이 사기라거나 다단계라고 말씀하시는 분들 계시지만  그런분들은 다단계가 뭔지 1도 모르시는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다단계가 네트워크 판매기법이란 말을 많이 쓰기 때문에 Pi Network라는 영문만 보고 다단계라고 말씀하는건가 싶기도 합니다. 앱(APP)사용시 주변 사람들에게 무료로 코인을 채굴하라고 추천하는게 다단계와 흡사한 방법이라 생각해서 오는 오해 일수도 있습니다. 특히 오늘 설명드리고자 하는 방패 설정을 보고 다단계라고 말하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분명히 말씀드리면 Pi코인은 다단계도 아니고 사기도 아닙니다. 스텐포드 대학의 박사가 개발중인 모바일 기반의 암호화폐입니다. 아직은 가치가 "0"원이지만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이 프로젝트의 일원으로 활동하면서 채굴하고 있는 코인(파이)의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기 앱(APP)이고 다단계 앱(APP)을 구글 앱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판매하게 둘까요? 이성적으로 판단해 보시길 바랍니다.^^ 파이(Pi) 앱(APP)은 지난주까지 앱 순위 4위였는데 오늘 보니 6위로 떨어졌네요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파이코인 채굴 앱을 알고 시작중인데 본인만  이거 사기다, 이거 다단계니까 난 안한다 아직도 이러고 계시진 않으시겠죠??  혹시 파이코인 채굴하고 싶은데  초대코드가 없어서 시작을 못하신다면 초대코드: chokyungouk 입력하시고 지금부터라도 시작하세요^^

파이코인 방패설정은 위에 이미지에서 우측에 보시면 방패모양이 보이시죠? 이 방패모양은 파이코인 가입후 채굴을 시작하셨다면 4일차에 방패모양이 생성됩니다. 물론 방패설정이 되지 않았다면 "0%"로 표시되어 있으실꺼에요 파이를 초대받고 본인이 추가로 4명을 초대했다면 방패설정은 정말 쉽습니다. 단, 초대받아서 가입후 혼자서만 열심히 채굴을 하고 있다면 방패설정을 위해 주변에 파이코인을 채굴중인 사람을 찾아야 하겠죠? 그래서 채팅방에서 카카오 아이뒤나 전화번호를 주고 받아서 방패 설정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방패설정은 왠만하면 신뢰가 가는 아는 사람들로 구성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방패모양을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위에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나의보안서클이라는 그래프가 나오고 맨 하단에는 보안서클에 추가하는 방법으로 기존 파이오니어 추가하기와 연락처에서 초대하기 두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는 이미 제가 다섯명을 보안서클로 추가 했기 때문에 보안서클이 강력하다고 나오고 파이 채굴 시간이 +0.10/시간 주어졌네요  사실 보안서클이 내가 채굴한 코인의 신뢰도와 안전성을 높여주는 장치이기도 하지만 채굴 속도를 높여 주기 때문에 파이코인을 하시는 많은 유저분들이 방패설정을 하려고 애쓰고 계십니다.

위에 이미지에서 좌측에 보이는 것이 기존 파이오니어 추가하기 버튼을 눌렀을때 보여지는 화면인데요 방패 설정시 핸드폰인증된 사람을 확인후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보안서클 설정이 끝납니다. 우측에 보여지는 이미지는 내 연락처에서 초대하기 인데 핸드폰 번호 옆에 파이 모양이 있는 사람이 파일코인을 채굴중인 사람이기 때문에 해당 사람을 보안서클로 추가 하시면 됩니다. 상대방에게 연락이 가거나 하는건 없으니 그냥 추가 하시면 됩니다.

방패설정후 메인 화면에서 번개모양을 클릭하고 들어가서 보시면  기여자에서 나의 방패설정 현황과 그로 인해서 받는 추가 혜택 그리고 홍보대사에서 내가 초대한 사람들로 인해서 받게된 추가 채굴속도 증가량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결국 좀더 많은 파이코인을 채굴하고 싶으시다면 많은 사람들을 초대해서 파이코인을 채굴하는데 동참하도록 하게 하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이거 채굴한다고 돈들어가지 않구요  나중에 파이코인이 메인넷에 상장되어 거래가 가능해지고 가치가 환산되면 소개 시켜준 사람에게 돈을 벌어준 고마운 사람이 될수도 있습니다.  물건 사달라고  너도 물거사라고 강요하는 다단계와 다른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이죠^^  알기 쉽게 이미지를 캡쳐해서 올려 드렸는데 그래도 방패설정이 어려우시다면 쪽지주세요^^  상세히 다시 설명드리겠습니다.  지금 부터 채굴 시작하시는 분들은 초대코드: chokyungouk 입력하시고 시작하시는거 잊지 마세요^^  모두 파이코인 많이 채굴하셔서 부자되세요^^ 아~ 상장 안되도 저를 원망은 마세요  모두 상장될꺼라 믿고서 채굴하고 있는 중이니까요  그리고 개발자가 위에 사진 보시면 자기 얼굴 내걸고 열심히 하고 있는중입니다. 올해 연말 기대해 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