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우카우(COW COW) 클레이튼(카카오)기반 무료 암호화폐 채굴 앱, 김치코인 흥해라~

오늘은 앞서 포스팅해 드렸던 파이코인, 비코인, 도지코인, 타임스토프 처럼 모바일로 무료 채굴이 가능한 카우카우(COW COW) 코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어제 처음 앱을 설치해 봤어요^^ 제가 요즘 암호화폐 무료채굴에 관심이 많아서 이것 저것 검색해보고 유망한 암호화폐 무료채굴을 다수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카우카우(COW COW) 코인이 요즘 암호화폐 채굴하는 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가 클레이튼(카카오) 기반으로 개발이 되고 있어서 인데요  이미 클레이큰 계열의 코인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검증된 암호화폐다 보니 카우카우(COW COW)의 가치와 상장 가능성이 높다는 기대감 때문인듯 합니다. (※클레이튼코인: 카카오의 블로체인 자회사인 그라운드X가 발행한 암호화폐로 코인 시장에서 가치가 급상중...)

 

그럼 카우카우(COW COW) 앱 설치부터 가입까지 한번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앞서 소개해 드렸던 모든 암호화폐 무료 채굴 앱의 가입 방식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게 하나 있는데요 바로 추천인코드 또는 초대코드, 증인코드 등의 입력입니다. 이는 채굴하는 코인의 신리성과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한것이지 다단계 같은건 아니라고 설명드렸었습니다.

 

카우카우(COW COW)코인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는데도  추천코드가 필요합니다. (추천코드:PNLZZA)

앱스토어에서 카우카우(COW COW)를 검색하시면 해당 앱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데요 다운로드가 5만회 이상 리뷰가 1천개 이상 있네요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어플인거 아시겠죠? 20년 11월에 출시되어서 아직까지 암호화폐 채굴 초기단계라고 보시면 됩니다. 초기에 채굴해야 좋다는거 다들 아시죠? 가입자와 채굴하는 인원이 많아지게 되면 채굴량과 속도가 줄어들게 됩니다. 카우카우(COW COW)코인의 총 코인발행 수량은 20억개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고 실행을 하면 위에서 보시는 화면이 보입니다. 개발자가 21년도(신축년,소의 해) 상장 목표를 해서 만들어서 그런지 앱이름과 이미지가 소(COW)네요^^  실제로 올해 상장 목표라고 하니 서둘러서 채굴을 시작하셔야 합니다.  가입은 구글계정이 있으면 손쉽게 가능한거 같아요  로그인 텝에 구글아이콘 보이시죠? 일단 클릭하고 봅니다.

본인이 주로 사용하는 구글 이메일 계정을 선택해 주셔야 카우카우(COW COW) 가입이 진행이 되게 됩니다. 구글 계정이 없으시다면 하나 만드세요^^ 계정 만드는거 금방됩니다.

구글계정 선택후 다음단계로 넘어가면 자동으로  구글이메일 주소와 이름이 입력이되고  닉네임 및 추천코드를 입력후 동의 체크박스에 체크후 회원가입을 누르면 가입이 완료 됩니다. 추천코드:PNLZZA 입력하셔야 가입이됩니다.^^

앱을 실행하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위에 이미지로 꼼꼼히 살펴보면  좌측상단에 보이는 여물이 내 카우가 코인을 채굴하도록 일을 시키는 역할을 해주는데요  여물은  WORK 옆쪽에 있는 여물 받기를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광고를 시청하시면 1개씩 줘요~ 광고는 연달아 바로 볼수 없고 1개를 시청후 1분이 지나야 또 볼수가 있습니다. 다른 무료암호화폐 채굴앱 보다 불편함이 많네요...ㅠ.ㅠ  다른 채굴 앱은 한번 누르면 24시간 후에 채굴버튼만 다시 눌러주면 되는데  카우카우(COW COW)는 공짜코인도 소처럼 일해서 채굴하라고 그러는지 2시간마다 여물을 주고 일을 시켜야 합니다....ㅠ.ㅠ 아직 여물이 없어서 일을 못시켰더니 소가 쿨쿨 잠을자고 있는 이미지 입니다.  여물을 받아서WORK버튼을 누르면 소가 열심히 걸어갑니다. ㅎㅎㅎ

메인화면 가운데 보너스 텝을 눌러서들어가면 1개의 여물을 이용해서 보너스 게임을 할수 있는데요 2시간동안 채굴하지 않아도 보너스 게임을 통해서 코인을 얻을수 있습니다. 하루에 게임 횟수가 10회로 한정되어 있으니 보너스 게임을 통해서 자신의 운도 확인해보고 추가 코인도 얻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로필 텝을 눌러서 들어가면 위에서 보시는 화면이 보입니다. 본인의 아이디추천코드가 보입니다. 나중에 다른분들을 초대할때 필요한 것들입니다. INVITATION은 뭔지 잘 아실꺼고 SUPPORT를 누르고 들어가보시면 카우카우OW COW)코인에 대한 설명 및 로드맵이 나와 있으니 한번 읽어 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상장까지 기간이 많이 남지 않았으니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채굴해야 할거 같네요...ㅠ.ㅠ 제가 소개해 드렸던 무료채굴 암호화폐만 꾸준히 채굴하셔서 상장되면 다 긁어 모아도 시간투자대비 많은 수익을 올리지 않을까요?  뭐 채굴량이 많고 시세가 폭등해서 대박나면 더 좋구요^^  지금까지 카우카우(COW COW) 클레이튼 기반 무료 암호화폐 무료채굴 앱 설치방법을 설명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