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

(12)
저탄수화물 고지방 식이요법, 다이어트 상식을 뒤집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스페셜 '밥상, 상식을 뒤집다.- 지방의 누명'이 방송된 이후 저탄수화물 고지방 식이요법에 관한 사람들의 반응이 뜨겁네요 벌써부터 저탄수화물 고지방 식이요법 방법을 검색하는 분들도 꽤 많아진거 같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저탄수화물 고지방 식이요법이 오르락 내리락하고 있네요 그것도 그럴것이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아왔던 다이어트 상식으로는 지방은 비만의 원인이기 때문에 지방을 섭취하지 않는 다이어트 방법을 많이 선호해 왔는데요 MBC스페셜 '밥상, 상식을 뒤집다.- 지방의 누명'은 우리가 지금까지 알아왔던 상식이 잘못 되었음을 깨닫게해 주었네요 지금까지는 다이어트를 위해서 맛있는 음식도 먹지 않고 참아 왔었는데 이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도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수 있다는 소..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치약, 가습기 살균제 성분 검출? CMIT/MIT혼합물이 확인된 11종의 치약을 회수!!! 지금 메디안 치약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와 있네요 왜? 무슨 이유로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왔을까요? 뉴스를 보신 분들이라면 그 이유를 잘 아실듯 합니다. 바로 아모레퍼시픽에서 판매하는 메디안 치약에서 현재도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가습기 살균제에 사용된 바로 그물질 CMIT/MIT혼합물이 검출되어 식약청이 회수조치 명령을 내렸는데요 해당되는 11종 치약의 명칭 꼭 확인 하셔서 집에서 혹시 사용하고 계시다면 환불, 교환, 반품을 받으시고 혹시라도 몸에 이상이 있으시다면 소송 준비라도 하셔야 할듯 합니다....ㅠ.ㅠ 식양청이 CMIT/MIT혼합물이 확인된 11종의 상품명도 공개했네요 회수명령이 내려진 제품은 메디안후레쉬포레스트치약, 메디안후레쉬마린치약, 메디안바이탈에너지치약, 본초연구잇몸치약,..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18살 연하 요가 강사와 하는 사랑일세!!! 얼마전 13집 정규앨범 아이엠( I'M)으로 2년 6개월만에 돌아온 임창정이 또 한번 이슈가 되고 있네요 먼저 올해로 데뷔 21년차 가수인 임창정은 1973년생이니까 한국 나이로 44세의 중년 가수이지만 돌아오자 마자 각종 음원차트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저역시 임창정의 노래를 개인적으로 좋아했었고 이번 신곡도 참 좋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수와 배우라는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임창정은 오래도록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는데요 자녀가 세명이나 되는데 아내와 이혼을 하면서 팬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었는데요 오늘은 그 어떤 사건보다도 더 놀랄만한 이슈로 팬들앞에 섰네요 바로 바로 18살 연하의 요가 강사와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임창정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이 여성은 이미 임창정의 뮤직비디오에도..
동해를 일본해로 표기한 대한민국 공공기관, 대한민국 공공기관 맞나? 세금이 아깝다 정말!!! 이런 뉴스를 볼때 마다 정말 화딱지가 나는건 저만 그런건 아닐꺼 같습니다. 화가 나다 못해 이젠 포기하고 마음을 내려 놓아야 할까도 생각을 하게 됩니다. 지난해 연말 한일 위안부 합의라는 말도 안되는 협상을 벌여 놓은 정부, 위안부 할머니들은 원하지도 않는 합의를 해놓고 무슨 대단한 일을 해낸것 처럼 자화자찬하는 박근혜 대통령과 현정부를 보면서 국민들은 분통을 터뜨릴수 밖에 없는데요 윗물이 썩으니 아랫물도 썩는건 당연한 일인가요?? 우리나라 공공기관의 홈페이지에서 동해를 일본해로 표기한 지도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MBC뉴스] 어떤 뉴스를 보니 일본의 방해로 독일에 세우려던 평화의 소녀상 건립이 무산될 위기에 처했다고 하던데요 일본은 자신들의 과거를 지우려고 정부 차원에 서 적극적으로 나설..
GS25편의점 미니언즈 우유 삼총사, 허니버터칩 처럼 인기몰이??? 퇴근을 하고 집으로 돌아오니 와이프가 재미난 모양의 우유를 하나 손에 건네 줍니다. 이게 뭐야?? 와이프 왈!! 이게 요즘 편의점에서 가장 핫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바로 GS25 편의점에서만 판매중인 미니언즈 우유삼총사 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이 우유를 사려고 해도 구하기가 어렵다고 하는데요 처음 허니버터칩이 시중에 판매되었을 때와 같은 품귀현상이 벌어지고 있는 모양입니다. 지난해 7월 국내에서 개봉되었던 영화 미니언즈의 캐릭터를 도용한 제품인데요 용기에 그려진 미니언즈 모양이 재미있기도 하고 실제로 우유 용기를 손으로 쥐어보니 그립감도 좋네요 우유의 종류는 초코우유, 커피우유, 옥수수맛 우유 세가지가 판매되고 있고 가격은 1,600원이라고 하는데요 학생들과 어린 아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추석연휴 마지막날, 명절에 대한 짧은 생각!!!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추석 연휴가 끝나가고 있네요 고단한 일상이 반복되는 일상을 보내다가 일주일 정도 되는 긴 연휴를 맞이 하면 뭔가 좀더 몸과 마음이 여류롭고 편할것이라고 기대해 보지만 실상 현실은 차라리 반복되는 일상의 생활이 더 나은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릴적 추석이나 설날은 정말 기다려 지는 날이었던 걸로 기억이 되는데 나이가 들고 맞이하는 명절은 예전만큼 즐겁고 행복하지 않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밝은 보름달을 보고 소원을 빌며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야 할 추석연휴~ 여러분의 가정은 평화로우 셨나요? 추석 연휴기간 뉴스를 보니 형제간의 갈등으로 살인을 저지르거나 부부간의 갈등으로 폭력이 난무 했다는 뉴스를 보면 명절이 꼭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운 것만은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드..
부산 사하구 7세 아이 치어 숨지게하고 뺑소니친 은색 그랜저TG 뺑소니범 공개수배!! 양심도 없는 뺑소니범 꼭 잡혀서 죄값치르길!!! 지난 9월 9일 부산 사하구 을숙도 공원 앞 도로에서 저녁 8시경 은색 그랜저TG 차량이 7세 남자아이를 치고 도주했는데요 부산사하경찰서는 이 뺑소니 운전자를 공개 수배했네요 어떻게 7세 아이를 치고 뺑소니를 칠 생각을 했을까요? 아이는 이 뺑소니 사고로 숨졌다고 하는데요 추돌사고 당시 병원으로 제때 옮겼더라면 살수도 있지 않았을까 싶은데??? 아직 7살 밖에 되지 않은 어린아이 인데 교통사로 아이를 잃은 부모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지 상상이 가네요...ㅠ.ㅠ 부산 사하구 7세 아이를 치고 도망치는 은색 그랜저TG차량이 찍힌 CCTV영상인데요 차량과 색상은 확인이 되지만 차량의 번호는 식별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사고 발생일이 2016년 9월9일이고 시간은 대략 밤 8시 전후인듯 보여 집니다. 뺑소니 운전..
경주 규모 5.8지진 발생, 2~3도 여진 68회 발생, 불안감아 잠못드는 밤 지속될듯!!! 경북 경주에서 규모 5.8 강도의 지진이 발생해서 지진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고 있네요 이번에 발생한 지진이 우리나라에서 발생했던 역대 지진중 최고 강진이라고 하는데요 지진이 최초 발생했던 오후 7시44분 이후 지금까지도 강도 2~3도 규모의 여진이 68회나 발생되고 있어서 지진에 대한 불안감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 경주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인한 피해가 속속 접수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지금까지 두명의 부상자가 발생이 되었고 KTX열차가 긴급 정차 또는 서행을 하거나 카카오톡 메신저를 비롯한 인터넷 장애도 발생되기도 하고 울산 LNG복합화력 4호기 발전기가 정지 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지진 발생이후 접수된 신고가 전국적으로 3만 7천건이 넘는다고 하니 이번 지진이 얼마나 충격이 큰지를 알수 있을꺼 ..
스폰서 검사 김형준 부장검사, 법조계 비리 빙산의 일각이라 생각된다. 연예인 스폰서 문제가 사회적 이슈가 되었던게 불과 얼마전 일 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이번엔 스폰서 검사가 이슈가 되고 있네요 연예인 스폰서 사건은 돈과 재력을 가진 사람들이 연예인들에게 돈을 주고 그댓가로 성관계를 갖는 것인데요 스폰서 검사는 무엇을 받았을까요? 스폰서(sponsor)? 사전적 의미의 스폰서란 행사, 자선 사업 따위에 기부금을 내어 돕는 사람 즉 후원자라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스폰서(sponsor)의 의미는 좀 부정적 의미로 자리잡아 버린거 같습니다. 스폰서 검사 김형준 부장검사입니다. JTBC 뉴스 방송을 통해서 김형준 부장검사가 2013년 국감에 출석해 발언 했던 내용이 나왔는데요 처음 검사직에 몸담을 때는 위에서 내뱉은 말처럼 법과 원칙 기본을 세워서 길을 ..
김재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흙수저라 무시당했다? 무시한 놈들 조심해야겠네요?? 야당은 피해자 코스프레 한다고 비판!!! 요즘 우리나라를 보고 있으면 참 제대로 돌아가고 있는게 맞나 싶습니다. 인사청문회에서 부적격으로 판명난 사람을 대통령은 아무런 생각없이 장관으로 임명해 버리네요... 재수가 좋다고 봐야 하는건지? 재수가 좋은 대표적인 인물중에 한명인 김재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장관 임명후 자신의 동문회 커뮤니티에 올린 글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청문회 당시 자신에게 제기된 의혹들이 자신이 흙수저이기 때문이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는데요 김재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의 발언으로 흙수저의 개념이 바뀔듯 합니다. 김재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동문회 커뮤니티에 " 모함과 음해, 정치적 공격이 있었다." "위장전입, 다운계약서, 논문표절 한 건 없다.", "시골 출신에 지방학교를 나온 흙수저라 무시한것", "지방출신이라 홀대받지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