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

(16)
부산 30대 신혼부부 3달째 실종상태? 그들은 어디로 사라진걸까? 그것이 알고싶다. 나올만한 미스테리네~ 오늘 뉴스를 보고 이런 사건은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올법 하다는 싶어 관련 사건 내용을 올려 봅니다. 부산에서 30대 신혼부부가 석달째 행방이 묘연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이 사건은 실종된 실종된 부부의 부인 친구가 실종된 친구를 찾는다며 인터넷에 글을 올리면서 알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사건을 단순히 부부가 부부 싸움을 하고 가출을 했다거나 단순한 실종 사건으로만 보기는 어려워 보이는 이유는 이들의 이동 경로가 비정상 적이라는 것인데요 이제 겨우 결혼한지 10달 밖에 되지 않은 신혼부부가 다투고 석달씩이나 집을 가출할 만큼 부부 관계가 나쁘진 않았을꺼 같구요 주변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부부 사이에 별다른 다툼도 없었고 경제적으로도 형편이 나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이 부부는 지난 5월 27일 각각 집으로 ..
그것이 알고싶다. 1043회, 악의 연대기- 두 여인의 죽음과 사라진 두 개의 반지, 나주살인의 추억 재조명!!! 브라질 리우올림픽 중계 방송으로 결방되었던 그것이 알고싶다를 오랜만에 볼수 있게 되었네요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 1043회 방송 내용은 지난해 5월17일 그것이 알고싶다. 985회 사라진 반지-드들강 살인사건 미스터리( http://koras.tistory.com/1086)사건과 또 다른 살인 사건과의 연관성을 밝히는 내용을 다룰듯 한데요 전남 나주 드들강에서 알몸의 시신 상태로 발견되었던 여고생의 몸에서 발견된 범죄의 흔적 바로 범인의 체액과 DNA결과가 일치하는 사람을 찾아 냈는데요 2010년 제정된 DNA법에 의해 살인등 8개의 범지를 저지른 사람에 대한 DNA체취가 가능해 졌고 이 과정에서 드들강 살인 피해자인 민지양(가명)의 시신에서 발견된 체액과 일치하는 범인을 잡았는데요 이 범인은 일명 전..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에게 현금지급?? 이게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일일까?? 정말 대책없다는 말은 이런 상황에서 하는 말이 아닐까 싶은데요 위안부 피해 당사자들은 인정하지도 받아 들이지도 않는 협상을 해놓구는 이젠 푼돈 몇푼 손에 쥐어주고 위안부 문제를 역사에서 지우려고하는 우리정부와 일본정부의 이 만행을 보고만 있어야 하는 것일까? 고민이 되네요 지난 12월 28일 우리 정부는 일본 정부와 위안부 문제 합의를 선언했습니다. 불가역적인 합의이기 때문에 반대하지 말고 대승적 차원에서 이해해 달라는 대통령의 담화까지 있었지만 국민들은 이 합의가 치욕적인 합의이며 받아들일수 없다고 반발 했습니다. 하지만 국민들과 소통을 모르는 정부는 피해당사자인 위안부 할머니들과 국민들의 소리에는 콧방귀도 끼지 않고 일본 정부와 협의 끝에 일본에서 10억엔( 약111억)을 받아서 피해자인 위안부 할머..
박근혜 대통령, 동생 박근령, 우병우 민정수석구하기?? 희생양은 이석수 특별감찰관 그리고 엄태웅??? 오늘 뉴스를 보니 재미있는 기사가 덨네요 박근혜 대통령의 동생이자 전 육영재단 이사장 박근령(62세)씨가 이석수 특별감찰관에 의해서 지난달 사기혐의로 검찰에 고발되었다고 하는데요 박근혜 대통령의 여동생 박근령씨의 혐의 내용은 자신이 대통령의 동생이라는 여향력을 과시해 피해자로 부터 억대 자금을 받고 돌려주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지난해 12월에는 육영재단 주차장 임대 계약금 명목으로 수천만원을 받은 혐의(사기)로 기소돼 서울중앙법원으로 부터 벌금 500만원을 선고 받기도 했는데요 박근령 전 융영재단 이사장은 2011년 9월 경 피해자에게 주차장을 임대할테니 계약금 7천만원을 받은후 육영재단 관련 소송과 관련해 변호사 비용이 빌요하다며 추가로 계약금 2천3백만원을 받았지만 주차장 임대 계약은 성사되지..
살균제 독성 화장품 버젓이 판매? 식약처 엉성한 관리 탓에 소비자만 피해 입어!!!! 가습기 살균제 사망사건을 모르는 대한민국 국민은 이제 없지 않을까 싶은데요 가습기 살균제에 들어 있던 독성물질이 들어있는 화장품이 시중에서 버젓이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것도 아기 로션에도 독성 물질인 메칠 클로로 이소치아졸리논(CMIT)과 메칠 이소치아졸리논(MIT)이 사용된 제품이 있었다고 합니다.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유명화장품 16종에 독성 물질인 메칠 클로로 이소치아졸리논(CMIT)과 메칠 이소치아졸리논(MIT)이 사용된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뉴스 보도에서는 해당상품의 제조사와 상품명은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방송화면을 캡쳐해서 보니 닥 위에 보시는 제품이 거의 16종이네요 위에 상품들을 보시면 대충 독성물질인 독성 물질인 메칠 클로로 이소치아졸리논(CMIT)과 메칠 이소치아졸리논(MIT)이 들..
시흥 토막살인 범인이 엄마와 오빠? 딸 악귀들렸다 살해? 미치려면 곱게 미칠 것이지?? 시흥 토막살인이라는 기사 제목을 보고 무슨 끔찍한 사건이 또 벌어진걸까? 기사를 열어 봤습니다. 기사를 읽고 나서 참 어이가 없고 기가 차네요 친 엄마와 친오빠가 딸(여동생)에게 악귀가 들어갔다며 둔기로 살해후 예리한 흉기로 목을 훼손해 토막살인을 저지르는 끔찍한 살인 사건이 발생했네요 미치려면 곱게 미칠 것이지 자신의 딸이 악귀에 들였다고 살인한 것도 모자라서 흉기로 시신을 끔찍하게 훼손을 했다니 말이 안나옵니다. [사진출처: 싸우자 귀신아] 엄마인 김모씨(54세)와 숨진 20대 여성의 오빠(26세) 김모씨는 19일 오전 6시30분경 자신의 집 화장실에서 딸(25세)을 살해후 흉기로 목부위를 훼손했다고 하는데요 시신 발견당시 머리와 몸통이 분리되어 있던 상태였다고 합니다. 두 모자(母子)는 악귀에 걸린..
정신나간 이준규 주일대사? 후쿠시마 원전 홍보대사로 직업 바꿨나?? 대한민국을 대표해서 해외에 나가 대한민국의 이익을 대변해야 하는 사람이 대한민국의 이익에 반하는 행동을 하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특히 역사적으로나 정서적으로 우리나라와 아주 적대적 관계에 있는 일본을 대변하는 듯한 태도를 취했다면 여러분들은 이 사람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여? 후쿠시마 원전사고 이후 우리나라 정부는 국민들의 불안감 해소와 먹거리 안전을 위해 일본 후쿠시마원전 인근에서 잡은 수산물에 대한 수입금지 조치를 2013년 9월부터 전면 시행했는데요 일본은 한국의 일본 수산물 수입금지 조치가 과학적 근거가 없는 조치라며 WTO에 제소하며 수산물 수입 개방을 압박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나라는 대표해서 일본에 나가있는 대사라는 사람이 후쿠시만 원전을 방문해 일본 기자들 앞에..
박근혜 대통령 광복절 경축사 건국일 논란? 역사의식 없는 대통령 부끄럽네요...ㅠ.ㅠ 광복 71주년 박근혜 대통령이 광복절71주년 경축사에서 부끄러운 역사의식을 보여 줬네요... 솔직히 저는 이분이 입을 여는 것이 참 두렵습니다. 입만 열었다 하면 나라 망신에 국민들을 괴롭게 만드는 정책들을 쏟아 내고 있으니 그냥 조용히 계셔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큽니다. 저는 정치적인 관심이 별로 없는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박근혜 대통령 정권이 들어서면서 살기가 너무 힘들어 졌다는 생각도 갖게되고 참 역대 정권중 이번 정권이 최악이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정치를 제대로 했다면 저 처럼 정치에 관심없이 살던 사람은 그냥 정치에 관심도 갖지 않고 살아갔을 텐데 제가 정치권을 심각하게 바라볼 정도면 이번 정권이 얼마나 심각한 위기 상황인지 모르겠습니다. 대한민국의 통수권자라는 대통령이 전 국민들이 T..
현직 소방관 도박 빚때문에 강도살인 후 불지른 혐의로 체포!!! 지난 1일 경기도 안성에서 발생한 화재가 발생해 집주인 부부가 숨진채 발견되었는데요 국과수의 시신 부검결과 숨진 부부의 몸에서 흉기와 둔기로 인한 상처가 발견되면서 경찰은 이 화재사건을 살인사건으로 전환했고 8월9일 화재가 발생한 집 근처도로에서 범행에 사용된 것으로 보이는 흉기를 수거했습니다. 그리고 10일 오후 4시50분쯤 경기도 안성의 한 아파트 15층 옥상에서 최초 화재 신고자였던 소방관 최모씨가 제초제를 마시고 투신했지만 추락과정에서 아래층에 두번 걸리면서 목숨은 건졌다고 합니다. 최초 화재 신고자이자 현직 소방관이 최씨는 아파트 옥상에서 추락후 응급차로 병원으로 후송되는 차안에서 도박 빚 때문에 강도짓을 하려고 숨진 A씨 집에 침있했다가 싸움이 일어나 두 부부를 살인한 후 불을 질렀다고 합니다..
포항 구룡포 해수욕장에서 신원미상 남성 하반신 시신발견? 안산 조성호 사건 생각나네요~ 어제 경북 포항 구룡포 해수욕장에서 남성으로 추정되는 시신의 하반신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8일 오후 4시경 구룡포 해수욕장에서 해수욕장 안전요원이 바다에써 떠내려온 쓰레기인줄 알고 쓰레기장에 내다버린 하반신 시신을 환경미화원이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 했다고 하는데요 이 안전요원 뭔가요? 어떻게 사람의 하반신 시신을 단순히 쓰레기로 생각하고 쓰레기장에 버릴수가 있을까요? 환경미화원은 바로 시신인걸 알아채고 경찰에 신고했는데?? 감각이 무딘건지? 이 시신과 연관이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경북 포항 구룡포 해수욕장에서 발견된 하반신 시신은 발견당시 무릎에서 골반까지 하반신 일부로 운동복과 팬티를 입고 있는 상태였다고 하구요 시신의 부패 정도가 심해서 시신의 성별을 구별하시는 어려우나 팬티의 모양과 무늬를 볼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