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5

(22)
미세먼지 주범 " 경유차?" 미세먼지 핑계로 세금 올리려는 정부의 꽁수 보이네!!!! 연일 뉴스나 신문기사나 모두 미세먼지 관련 보도가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물론 미세먼지 보도와 함께 거론되는 것은 어김없이 경유차 입니다. 미세먼지의 원인이 바로 경유자동차 때문이라는 환경부의 주장 때문입니다. 정부가 이렇게 나서서 미세먼지의 주범을 경유차로 몰아가니 언론사들도 정부의 비위를 맞추려는듯 너도 나도 미세먼지 관련 책임을 경유차에 떠넘기고 있는데요 환경부와 언론사가 아무리 미세먼지의 원인을 경유차에 돌리려 하지만 국민들은 미세먼지가 경유차 때문이라고 생각하기 보다는 정부가 또 다시 서민들의 호주머니를 털기위해 세금을 올리려 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국민을 바보로 아는 이 정부를 어찌해야 좋을까요? [사진출처:SBS뉴스] 그래도 일부 언론은 국민들의 반응에 조금은 균형잡힌 방송을 해보려고 ..
그것이 알고 싶다.1033회, 소년 잔혹사- 그 여름 ,18년만의 고백, 한인 유학생 학대, 성폭행 사건 진실공방!!! 그것이 알고싶다. 1033회는 조금은 논란이 될만한 사건을 다루네요 18년전 미국 코네티컷에서 발생한 한인 유학생(당시 15세) 학대 및 성폭행 사건을 다룬다고 하는데요 당시 가해 용의자가 현재 한국에서 목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학대 및 성폭행 사건이 자칫 기독교에 대한 비판으로 이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자질이 없는 사람이 목사라는 직업을 선택해 살아가고 있는 것 때문에 기독교라는 종교를 비판하는 것은 조금 문제가 있어 보이지만 그래도 종교와 관련된 사항은 민감할수 밖에 없는 사항이긴 한거 같습니다. 18년전 당시 15세 였던 피해자 김건우(가명)씨는 홀 어머니 남겨두고 누나와 함께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게 되었는데요 미국에 있는 현지 교회에서 세명의 형을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교회..
손길승 SKT명예회장 손녀뻘 20대 여성 강제추행?? CCTV에 딱걸렸네!!! 손길승 SKT명예회장이 소녀뻘 나이에 20대 여성에게 강제추행 혐의로 고소를 당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손길승 SKT명예회장은 지난 3일 서울 강남의 한 갤러리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20대 아르바이트생에게 강제로 다리를 만지고 자신의 어깨를 주무르라고 한 혐의로 경찰에 조사를 받았는데요 경찰은 해당 갤러리 카페를 압수수색해서 CCTV 동영상을 확보했고 성추행으로 보이는 해당장면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손길승 SKT명예회장에게 강제추행을 당한 20대 아르바이트 여성 A씨는 손길승 회장이 다리를 만지고 어깨를 주무르게 시키자 이를 거부하고 룸 밖으로 나왔지만 해당 갤러리 카페의 주인(관장) B씨가 다시 강제로 룸안에 들어가게 했고 손길승 회장이 A씨를 껴안는등 강제추행이 이뤄졌던 것으로 알려졌는데..
슈퍼주니어 강인 음주운전 & 뺑소니, 소속사 모든 활동중단하겠다? 연예인 음주운전 이대로 괜찮을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인 강인이 술에취해 24일 새벽 2시경 강남구 신사동의 한 편의점앞 가로등을 들이 받고 아무런 조치없이 달아 났다가 경찰에 자진 신고 했다고 합니다. 11시간이 지난 후였는데도 혈중알콜 농도는 운전면허 정지 수준인 0.07%였다고 하네요 사람이 아니라 가도등을 들이 받았길래 망정이지 강인이 주차해둔 차량앞에 사람이 있었다면 자칫 인명사고로 이어질뻔 했네요 [사진출처:JTBC뉴스] 강인은 술과 연관된 않좋은 추억이 많네요 2009년 주점에서 술을 마시고 폭행사건에 휘말려 구설수에 오른뒤 두달여 만에 음주 뺑소니 사건을 일으켜 약 3년이라는 시간을 자숙의 시간이라고 보낸뒤 방송에 복귀했는데요 오늘 또 다시 술을 마신뒤 운전대를 잡았다가 사고를 치고 말았습니다. [사진출처:JTBC뉴스] 사..
강남 20대 여성 묻지마 살인사건, 여혐 VS 남혐 논쟁?? 정신차리세요 제발!!! 지난 17일 강남역 인근 상가 화장실에서 발생한 묻지마 살인 사건이 여성혐오 VS 남성혐오라는 양 극단에서 논쟁이 벌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처음 사건이 발생되었을때 언론에서 마치 이 사건에 범인이 여성혐오 의식을 갖고 범행을 저지른 것처럼 보도하면서 이 사건은 묻지마 살인 사건에서 여성혐오 살인 사건으로 인식되어 버린거 같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범인이 여성혐오 의식을 갖고 있던 사람이라기 보다는 정신분열증을 앓고있던 정신병자 였다는 것입니다. 위에 보도 내용을 보면 범인은 피해 여성과 알지 못하는 사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여성을 흉기로 수차례 찍러 죽였기 때문에 여성혐오 의식을 갖고 있는게 아니냐는 추측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발언중에는 여자들이 나를 무시해서 그랬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에..
유상무 성폭행 논란, 진실은 무엇?? 그것이 알고싶지 말입니다.!! 사람을 겉만 보고 판단해서는 않된다는 어른들의 말이 하나도 틀린게 없는거 같습니다. 팬들에게 웃음을 주고 사랑을 받는 직업을 가진 개그맨 유상무는 자신이 연예인이라는 신분을 이용해 일반인 여성을 유인해 모텔까지 데려가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여자친구와의 사랑싸움 해프닝으로 보도된 유상무의 성폭행 논란인 유상무의 진짜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여성의 등장으로 다시금 논란이 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연예인들의 일상과 진실을 파헤치는 것으로 유명한 디스패치가 이번에도 한건 확실하게 물었네요 바로 유상무의 진짜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씨로부터 유상무와 주고 받았던 SNS메세지를 받아 공개한 것인데요 이 공개된 내용이 사실이라면 유상무 이 사람은 정말 최대의 위기를 맞이하게 된거 같습니다. 유상무에게 성폭행..
정부 경유가격인상 목적? 미세먼지 해결방안? 아니면 징세가 목적인가? 최근 봄철에 찾아오던 황사 이외에 미세먼지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제가 어릴적엔 봄철에 중국과 몽골에서 불어오는 황사이외엔 그래도 공기도 맑고 좋았지만 최근엔 계절을 가리지 않고 미세먼지 탓에 밖에 외출하기가 겁나는 환경이 되어 버렸습니다. 우리나라 대기질 수준이 전세계에서 않좋은 나라중에도 높은 순위에 올라있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는데요 이런 미세먼지의 해결 방안으로 환경부가 경유가격 인상을 그 해결방안으로 들고나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어쩌다가 우리나라 대기가 이렇게 심각한 수준이 된 것일까요? 이모든 책임을 환경부는 경유차에 책임을 돌리려고 하는거 같습니다. 경유차가 미세먼지를 발생하는 주요 원인이라고 각종 언론매체에서도 떠들어 대고 있는 상황인데요 정말 경유차가 미세먼지의 주범일까요? 참으로 아이..
그것이 알고싶다. 1032회, 57일간의 기묘한 동거-효고현 한인 여대생 사망사건 그것이 알고싶다.1032회는 일본 효고현 한인 여대생 사망사건을 다룬다고 합니다. 지난 2015년 5월26일 일본 효고현에서 한인 여대생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고 일본 현지 경찰은 이 한인 여대생이 폭행에 의한 사망으로 보고 사건조사를 진행 했는데요 이 20대 한인 여대생의 사망원인은 복부 타박에 의한 간장 파열에 따른 출혈성 쇼크사로 밝혀 졌는데요 얼마나 심하게 폭행을 당했으면 간장이 파열되어 출형성 쇼크로 사망했을까요? 그것도 외국 땅에서 말이죠? 일본 효고현에서 사망한 이 20대 여성은 2010년 10월 유학생 자격으로 입국해 일본 니시노미야 시내 아파트에서 한국 국적의 30대 남성 1명과 또다른 20대 여성 1명과 함께 생활해 왔던 것으로 밝혀 졌는데요 숨진 조모씨(23세)는 왜? 이 좁은 아파..
상시 청문회법 통과!!! 청와대와 행정부는 행정부 마비법이라며 난색?? 19대 국회에 마지막날 정의화 국회의장이 발의한 국회법 개정안을 통과 시켰는데요 국회법 개정안에는 각 상임위원회별 청문회를 수시로 열수있도록 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습니다. 그래서 이번 국회법 개정안을 상시 청문회법이라고 부르고 있네요 19대 국회의원들이 국정운영을 위해서 한일이 하나도 없다는 비판을 받았던걸 의식해서 였을까요? 마지막으로 잘한 일이 상시 청문회법 통과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청와대와 행정부는 상시 청문회법 통과 소식에 행정부 마비 법이라며 비난을 하고 나섰다고 합니다. 여당인 새누리당 역시 이번 상시 청문회법이 19대 국회가 어수선 한때인 마지막날에 여야의 합의없이 의장이 단독으로 상정해 통과시켰다며 20대 국회에서 국회법 개정을 다시 추진하겠다는 의사를 내비쳤는데요 잘 알려진 대로..
이세돌, 이상훈 형제 프로기사회 탈퇴서 제출!!! 한국 바둑계의 판을 바꿀수 있을까? 지난 17일 이세돌 9단과 이세돌의 매니저이자 친형인 이상훈 9단이 프로기사회 탈퇴서를 양건 프로기사회 회장에게 제출한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바둑기사 약 320여명이 회원으로 속해있는 프로기사회를 탈퇴하는 프로기사는 이세돌 9단과 이상훈 9단 두명이 최초인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1967년에 설립된 프로기사회는 명목상은 친목모임이지만 이 프로기사회에서 의결된 사항들이 한국 기원에 반영되는 경우가 많아 사실상 바둑계의 압력단체라고 할수 있는데요 이런 압력단체인 프로기사회에 반기를 들고 프로기사회 탈퇴서를 제출한 이세돌 9단과 이세돌의 친형 이상훈 9단의 행복에 수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네요 얼마전 인공지능 슈퍼 컴퓨터와 대국을 치르면서 국민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이세돌 9단은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