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3

(23)
생각해보기~ 밀린 임금 17만원 동전으로 지급한 식당주인~ 갑질일까? 오늘 인터넷 포털 기사를 들여다 보고 있자니 한번쯤 생각해 보고 넘어가야 할만한 기사가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인터넷 기사의 제목이 밀린 임금 17만원 10원짜리 동전으로 지급, 종업원 밀린 월급 17만원 22.9kg 동전으로 지급, 밀린 임금 달라고 하니 10원짜리 두포대로 지급, 식당주인의 갑질 횡포 이런 제목으로 글이 올라와 있는데요 도대체 밀린 임금 17만원이라는 키워드가 핫클릭 키워드에 올라온 이유가 무엇이면 우리가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은 무엇인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동안 밀린 임금 17만원 이라는 키워드가 얼마나 많이 검색이 되었으면 핫토픽 키워드 6위에 올라와 있는 것일까요? 저역시 밀림 임금 17만원이 뭐지? 궁굼증으로 클릭하고 들어가서 이번 사건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이런 ..
DVD플레이어 뭐가 좋을까? 인비오(INVIO) DVD자동재생 카세트PD-8400 개봉기 얼마전 23개월된 딸아이를 위해서 DVD플레이어를 하나 장만했네요 기존에 컴퓨터를 TV에 연결해서 CD를 플레이 시켜서 동영상을 보여 줬었는데요 와이프가 여러모로 불편하다고해서 DVD플레이어를 구입하기로 하고 열심히 검색을 해본 결과 여러 블로그에서 적극 추천하고 있는 인비오(INVIO) DVD자동재생 카세트를 구입했는데요 어학 학습 전용이라 그런지 DVD플레이어 이면서 카세트 테이프도 틀수가 있어서 좋을듯 하더군요 모델명이 어학 학습 전용 DVD 자동재생 카세트 PD-8400이네요 주요 기능이 DVD / Audio CD / MP4 / Radio / USB / Ms card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인비오(INVIO) DVD자동재생 카세트PD-8400 개봉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외박스를 벗겨..
오체불만족, 오토다케 히로타다 불륜 고백!! 불륜녀만 5명??? 누구나 한번쯤 읽어 봤을 추천도서 오체불만족의 저자인 오토다케 히로타다의 불륜 스캔들 소식이 언론에 보도되었네요 불륜 상대 여성이 5명이나 되었다고 하니 이남자 불륜의 화신이네요 오토다케 히로타다는 일본의 한 주간지와의 인터뷰에서 지난해 말 20대 후반의 여성과 함께 튀니지와 프랑스 파리로 여행을 다녀왔으며 불륜을 감추기 위해서 남성 한명을 대동했다고 하네요 오토다케 히로타다는 2001년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었는데요 처음에는 불륜 의혹에 대해서 강하게 부정했지만 이후 불륜녀와의 육체적 관계가 있었다는 고백과 함께 사귄지는 3~4년 정도 되었다고 시인했다는데요 더 충격적인 그가 결혼생활중 불륜을 저지른 상대 여성이 무려 5명이나 된다는 것입니다. 오체불만족이라는 책으로 베스트 셀러가 된 오토다케 ..
벨기에 브뤼셀공항, 말베이크 지하철역 자살폭탄테러 발생!! 최고 수준 테러 경보 발령!! 지난해 2015년 11월 13일 프랑스 파리에서 발생한 최악의 테러를 주도 했던 주범 살라 압데슬람(27세)이 벨기에 브뤼셀의 몰렌비크 지역에서 18일 생포되었다는 해외 언론 보도가 있었다. 그런데 불과 몇일이 지나지 않은 21일 벨기에 브뤼셀에서 두차례의 자살폭탄 테러가 발생했다. 아마도 살라 압데슬람을 체포한 것에 대한 보복성 테러가 아닐까 싶다. 이번 벨기에 테러 사건은 22일 오전 8시경 브뤼셀 공항 대기실에 괴한이 난입해서 총격을 한 후 자살폭탄 테러를 벌인 사건인데 브뤼셀 공항에서 발생한 테러로 현재 13~17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부상자는 35명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브뤼셀 공항에서 9.5km떨어진 말베이크 지하철역에서도 오전 9시15분경 또 다시 폭탄 테러가 발생하면서 ..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열애설?? 소속사는 사실무근!! 사실이어도 좋고 아니어도 좋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중인 KBS2 TV 16부작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출연중인 송중기와 송혜교 열애설이 뜨거운 감자다!! 두사람이 뉴욕에서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겼했다는 목격담을 비롯헤서 두 사람이하고 있는 팔찌가 커플 팔찌라는 소문이 나돌기 시작했다. 뭐... 사실관계를 떠나서 송중기의 소속사 공식 입장은 사. 실. 무. 근. 두사람은 함께 드라마를 출연한 친한 선후배 관계일뿐 연인관계가 아니라는 입장이다. 올해 35세의 송혜교와 송혜교보다 세살이 어린 송중기가 연애중이라는 소문이 나온 이유는 무엇을까? 뭐.... 요즘 송중기의 인기는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권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는 뉴스를 종종 접하게 되는데 남자인 내가 봐도 참 잘났다고 생각이 되니 함께 드라마를 출연하는 여..
경기도 화성 농수로에서 속옷만 입은 40대여성 시신 발견? 살인의 추억...모방범죄일까? 경기도 화성의 한 농수로에서 속옷만 입은 40대 여성 시신이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이 시신은 20일 오전 11시30분경 경기도 화성시의 한 농수로에서 47세 김모여성이 엎드려 숨져있는 것을 A(48세)라는 남성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 했다고 합니다. 발견당시 김모 여인은 하의만 입고 있었으며 몸에 멍자욱과 긁힌 상처이외에 직접적인 사인으로 보여지는 외상은 없었다고 하는데요 시신을 검시한 결과 이 여성은 숨진지 2~3일이 정도 지난 것으로 추정되며 시신에서는 선홍색 시반이 관찰되었는데 이런 현상은 익사나 저체온증,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사망시 발현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정확한 사망원인은 부검을 통해봐야 알거 같다고 합니다. 숨진 김모씨는 사망한 지점 인근에서 80세 노모와 단둘이 살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김씨 집에..
4살딸 암매장한 계부? 미취학아동 전수조사로 들통나!! 4개월 미숙아 딸 살해후 자살한 의사 아빠!!! # 4살딸 암매장한 계부? 미취학아동 전수조사로 들통나!! 이젠 부모가 자식을 죽여서 암매장했다는 뉴스가 시도 때도 없이 나오네요 오늘은 충북 청주에서 4살딸을 암매장한 혐의로 38세 계부가 긴급 체포되었다고 하는데요 올해 9살이 되는 A양이 취학을할 나이임에도 학교에 입학하지 않은 사실을 학교측으로 부터 연락받은 동주민센터 직원이 의붓아버지 안씨와 엄마 한씨의 진술이 수상하다며 경찰에 신고를 했고 경찰이 수사를 진행하게 되면서 경찰수사에 부담을 느낀 친모 한씨가 유서를 남기고 자살을 했고 이후 경찰이 남편 안씨를 추궁해 4살된 딸이 사망하자 충북 진천군 백곡면 야산 중턱에 암매장한 사실을 혐의 사실을 시인했다고 합니다. 친모 한씨는 유서에 "가족에게 미안하다., 나 때문에 우리아이가 죽었다."라는 내용..
그것이 알고싶다.1023회, 사라진 목격자 - 여수 S주점 여종업원 사망 미스터리, 여종업원 죽음의 진실을 밝혀 낼수 있을까? 오늘 밤 그것이 알고싶다.1023회는 지난해 11월 20일 오전 0시 43분경 전남 여수의 한 유흥주점에서 발생한 업소 여종업원 사망 사건의 미스터리를 밝힌다고 하는데요 이 사건 뉴스에서 보도된거 보고 참 열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유흥업소의 여사장이 업소에서 실장으로 일하던 여종업원 상습적으로 폭행했고 사건 당일에도 폭행이 일어났는데 이날 이 여종원은 의식을 잃고 쓰러졌고 토사물로 인해 기도가 막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뇌사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병원에 실려간지 20일뒤 사망하게 되는데요 이 사건은 단순한 질식에 의한 뇌사로 수사가 종결될뻔 했지만 숨진 여성의 동료들이 용기를 내어 광주의 한 여성상담소를 찾아가면서 사건이 반전되었는데요 숨진 유흥주점 여종업원이 근무하던 이 주점은 단순히 술만 파는 ..
말 안듣는다며 세살 조카 배 걷어차 사망시킨 잔인한 이모!!! 아동학대 이제 제발 그만!!! 경기 김포에서 27살의 이모가 말을 안들어 밉다며 3살짜리 조카의 배를 걷어차 사망하게 하는 사건이 발생했네요 평택에서 계모가 7살짜리 아들을 목욕탕에 3개월씩이나 감금하고 밥은 하루에 한끼니만 주고 대소변을 잘 못가린다는 이유로 몸에 락스를 들이 붓고 찬물을 끼언져 20시간 방치해서 굶주림과 저체온증으로 사망하게 만들어 온국민의 울분을 사게 만든지 몇일 않되었는데 또 다시 아동학대로 인한 사망사건이 발생하다니 가슴이 먹먹하네요 몸이 아픈 언니의 부탁으로 조카 5명을 도맡아서 양육하던 27살 이모가 유독 말을 듣지 않는다는 이유로 3살짜리 조카의 배를 수차례 걷어 찼다고 하는데요 이모A씨는 15일 오후 4시경 말을 듣지 않는다는 이유로 세살조카가 누워있는 상태에서 다섯차례 걷어찼고 조카B군이 구토를 하고..
미국 원정 성매매혐의 톱스타 여가수A 누굴까? 대부분 혐의 사실 인정했다는데?? 얼마전 뉴스에 보도되었던 미국 원정 성매매 연예인 뉴스와 관련해서 성매매 혐의를 받았던 톱스타 여가수 A양이 15일 검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은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톱스타 여가수 A양이 받고 있는 혐의 내용은 지난해 4월 미국으로 건너가 재미교포 사업가와 성관계를 갖고 대가로 3천 500백만원을 받은 혐의로 조사를 받았는데요 톱스타 여가수 A양은 재미교포 사업가로 부터 성매매 대가로 받은 돈의 일부를 연예인 성매매 알선 브로커로 알려진 연예기획사 대표 강씨에게 수수료 명목으로 일부를 건넨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톱스타 여가수 A양은 성매매 혐의에 대해서 대부분 시인 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이 여가수A양이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는데 한 방송에서 이 톱스타 여가수가 누구인지 힌트를 찾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