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1

(37)
지카 바이러스(ZIKA VIRUS) 공포 확산!!! 소두증 유발 지카 바이러스(ZIKA VIRUS) 제 2의 에볼라 바이러스 되나??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되고 있는 바이러스(VIRUS)가 있습니다. 바로 지카 바이러스(ZIKA VIRUS) 입니다. 임산부가 지카 바이러스(ZIKA VIRUS) 에 감염이 되면 태아가 소두증에 걸린다고 합니다. 소두증에 걸린 태아는 선천적으로 정상 태아보다 두뇌의 발달하지 못하고 임신중이나 출산후 사망가능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생존하더라도 정신지체등의 장애를 유발할수 있기 때문에 지카 바이러스(ZIKA VIRUS) 에 감염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한데요 지카 바이러스(ZIKA VIRUS) 가 일부 지역에서 발생 하던것이 점점 확산되는 추세가 되면서 세계보건당국 WHO도 비상위원회를 소집해서 지카 바이러스(ZIKA VIRUS) 에 대한 국제보건 비상사태 선언을 할지에 대한 논의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새누리당 김무성 의원 저출산 해결위해 조선족 대거 수용?? 헬조선에 조선족을 채우겠다는 것인가?? 대한민국의 저출산 문제의 심각성을 모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꺼 같습니다. 저출산 문제가 장기화 될경우 나타나는 사회적 문제 또한 언론 보도를 통해서 귀가 따갑도록 들었습니다. 때문에 정부는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여러 방안을 고민하고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들을 수립하고 있는데요 오늘 새누리당 김무성 의원이 아무도 생각지 못한 저출한 문제 해결책을 제시했네요 새누리당 대표 김무성 의원은 한국의 저출산 문제의 해결책은 조선족(중국동포)를 대거 수용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독일이 저출산 문제가 발생했을때 이민을 적극적으로 받음으로써 몇년만에 터키로부터 이민자 400만명을 수용하고 문을 닫았다는 사례를 들었네요 이런 예를 들고 나서 우리에겐 조선족이 있다. 조선족을 이민 받았을때 문화적 쇼크를 줄일수 있..
2016AFC U-23챔피언십 결승전, 한국과 일본 경기일정, 축구 국가대표팀이 일본 꺽어주길!!! 자랑스러운 우리의 태극전사들이 2016AFC U-23 챔피언십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번 2016AFC U-23 챔피언십은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출전권을 놓고 시합이 펼쳐 졌기 때문에 매 경기마다 손에 땀을 쥘수 밖에 없었는데요 우리 축구 국가대표팀은 카타르전을 승리 함으로써 세계 최초로 올림픽 본선 8회 연속 출전 이라는 기록을 세웠는데요 올림픽 출전의 기쁨도 잠시 최종 결승전 상대가 일본이기 때문에 우리 대표팀은 마지막 남은 경기에 더욱 최선을 다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2016AFC U-23 챔피언십 결승전에 출전하게될 국가대표 선수들의 명단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인데요 신태용 감독이 일본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끝내고 최정예 선수들을 구성해서 일본을 꼭 이길꺼라 믿어봅니다. 우리..
도도맘 김미나,40대 남성을 강제추행과 폭행혐의로 고소? 관심 끄는 방법도 가지 가지!!! 도도맘 김미나 40대 남성을 강제추행과 폭행혐의로 고소 했다네요 성추행 사건은 지난해 3월에 발생했구요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지인들과 식사도중 지인 A씨와 몸싸움이 벌어졌고 이과정에서 A씨에 의해서 2,3차례 폭행이 이뤄졌고 본인의 의사와 다리 신체접촉이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강제추행 및 폭행혐의로 고소당한 A 씨가 도도맘 김미나와 합의를 요구했지만 김미나 측은 합의할 의사가 없다고 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네요 [사진출처: 도도맘 김미나 블로그] 도도맘 김니나가 핫토픽 키워드에 올라와 있어서 무슨일인가?? 변호사 강용석과의 불륜 문제에 대한 또 다른 언론 보도가 나왔나 해서 기사들을 찾아 봤는데요 이번엔 강용석 변호사가 아닌 도도맘 김미나가 평소 알고지내던 지인 40대 남성과의 강제..
치어리더 박기량 명예훼손 첫공판!! 장성우 징역 8월 구형?? 장성우 SNS내용 뭐길래? 야구선수 장성우가 치어리더 박기량 명예훼손 사건의 첫 공판에서 징역 8월이 구형되었다고 하네요 전 여친의 폭로로 들어난 장성우의 사생활과 그가 동료 및 치어리더 박기량과 관련해 여자치구와 메신저로 주고 받았던 내용들이 SNS를 타고 퍼지면서 이 사건은 논란이 컸구요 치어리더 박기량은 심각한 명예훼손을 당했다며 야구선수 장성우를 고소했는데요 법원도 박기량씨의 손을 들어 줬네요 치어리더 박기량에 대해서 성적 비하 발언을 했던 내용이 SNS를 타고 퍼지면서 박기량에 대한 사람들에게 받았을 오해와 따가운 시선은 여자인 박기량씨가 감당하기 힘든 일이 아니었을까 싶은데요 장성우 선수가 무슨 근거로 이런 성적 비하 발언을 여자친구에게 서슴 없이 했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재판부가 박기량씨의 고소를 받아 들여 장성우 선..
금융위 갑질, 금융사에 임시완 출연 영화 오빠생각 강매? 임시완 장그래법 공익광고 출연후 전폭적 지지 받네?? 대한민국의 갑질 논란은 어제 오늘의 문제는 아닙니다. 가진자의 갑질, 권력자의 갑질, 힘없고 빽없는 사람들은 이런 갑의 횡포에 인간적인 모멸감을 감수하면서도 이렇다할 저항도 할수 없는게 대한민국의 현실이란게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오늘은 국내 금융사들에 대한 관리감독권을 가진 금융위가 금융사를 상대로 영화 오빠생각의 표를 강매시킨 것이 들어나면서 갑질 논란이 일어났는데요 금융위는 은행 및 증권사등 다수의 금융사들에게 유선상으로 영화 오빠생각 예매권을 최소 3000장에서 1만7000천장까지 사달라고 유선상으로 협조 요청했다고 합니다. 영화 오빠생각은 영화 완득이를 감독한 이한 감독의 작품이고 주연배우로 임시완, 고아성, 이희준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지난 21일에 개봉한 영화 오빠생각은 금융위에 전폭적..
그것이 알고싶다. 1016회 살인범의 걸음걸이, 대구 금호강 살인사건, 걸음걸이 만으로 살인범 지목 가능할까? 오늘 밤 그것이 알고싶다. 1016회는 대구 금호강 사건을 다룬다고 합니다. 대구 금호강 사건은 2015년 4월23일경 금호강 둔치에서 실종된지 18일이된 한 남성의 사채가 발견되었는데 이 시신은 실종신고된 윤용필씨였습니다. 경찰이 시신을 부검한 결과 다발성 두부 손상이 사망의 원인 이었는데요 무언가에 의해서 두부를 17차례나 가격당해서 사망한 것으로 추정했지만 사건형장에서는 살인에 쓰인 범행도구는 물론이고 범인의 흔적도 찾을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경찰은 끈질긴 수사끝에 CCTV동영상을 확보하고 동영상속에 등장하는 한 남성을 범인으로 특정합니다. CCTV 동영상 속에는 사망한 윤용필씨와 우산을 들고 곁에서 함께 걷고있는 한 남성이 등장하는데요 사망한 윤용필씨의 친구들은 얼굴이 보이지 않는 CCTV속 남성을..
이승기 나 군대간다 신곡 발표 후 2월1일 현역입대? 올해 몇 살이고?? 이승기가 "나 군대간다"라는 신곡을 발표 했습니다. 군대도 않다녀 온 놈이 무슨 "나 군대간다"라는 노래를 부르느냐 욕하고 나서는 사람이 있을꺼 같은데요 이승기는 이번 신곡을 발표하고 나서 2월1일 실제로 현역으로 군대에 입대한다고 하네요 자신의 군 입대 소식을 노래로 전한 것인데요 이런 상황에 대해서도 비꼬아 보는 사람들이 많네요 왜 사람들이 이승기에게 이런 반응을 보이는 것일까요? 이승기는 1987년 1월13일 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러니까 올해 나이가 30살이네요 만나이로 29세인 이승기가 느닷없이 군대를 간다고 하니 사람들이 의아하게 생각할수 밖에 없는 이유가 나이 30살에 군대를 간다니 정말 군대를 가긴 하는거냐 생각할 수밖에 없겠죠? 물론 연예인들은 군대를 대체로 늦게 가는 편이긴 하지만 말..
40대 가장 일가족 3명 살해후 투신 자살? 이유는 불면증??? 우울증??? 오늘 경기도 광주에서 40대 가장이 아내와 두 자녀를 둔기로 때려 살해한후 아파트에서 투신해서 자살했다고 합니다. 포탈사이트 핫토픽 키워드에 40대 가장 투신이라는 검색어 1위가 바로 이 끔찍한 살인 사건에 관한 뉴스입니다. 죽으려면 혼자서 죽을 것이지 왜? 죄없는 아내와 두 자녀를 살해후 자살을 한 것일까요?? 가족을 살해할 용기는 있으면서 세상을 이길 용기는 없었던 것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40대 가장이 일가족 3명을 살해후 투신 자살을 한 것은 바로 오늘 오전 9시 5분경 이었다고 합니다. 일가족을 살해한 가장 A씨는 올해 48세였고 사망한 아내(42세), 아들(18세),딸(11세) 였다고 하는데요 평상시 우울증 증상을 앓고 있던 가장A씨가 오늘 오전 9시경 112로 전화를 걸어 내가 아내를 망치..
국정원, 국내 외국인 근로자 7명 IS가담 확인, IS 및 테러단체 연관 외국인 근로자 51명 추방, 한국도 테러 안전지대 아니다?? 오늘(2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테러 위기 상황 대처를 위한 합동 당정협의"에서 국정원이 국내에서 근무하다 출국한 외근인 근로자 7명이 IS에 가담했다고 이들 이외에도 IS를 포함한 다른 테러조직과 연관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된 외국인 51명을 추방했다고 보고하면서 우리나라도 더이상 테러 안전국가가 아니라는 사실을 확인 했네요 국내에서 불법 체류하며 일을하다가 추방 당했던 외국인 근로자들이 IS에 가담했다는 소식은 적잖은 충격이 아닐수 없는데요 이들이 한국에 대한 악감정을 가지고 신분을 속이고 국내에 입국해 테러를 자행 한다면 정말 상상하기 힘든 일들이 한국 땅에서 일어 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IS 뿐만 아니라 다른 테러조직 관계자도 51명이나 추방되었다는 것은 미 확인된 다른 테러조직 연관자가 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