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2

(30)
김주하 앵커, 전 남편 강모씨의 내연녀 상대 위자료 청구 소송으로 4천만원 받는다. 4천만원이 아니라 4억을 받아도 모자라겠네?? 2013년 연예계의 핫이슈가 있었다. 바로 모든 젊은 여성들의 롤모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김주하 앵커의 이혼 소송이 언론에 보도가 된 것이다. 남편의 외도와 폭행이 이혼 소송의 이유였다. 이후 남편 강모씨에 대한 폭로가 여기저기서 쏟아져 나왔다. 학력위조는 물론이고 결혼을 했었음에도 불구하고 총각인냥 김주하 앵커를 속여서 재혼했고 이후 내연녀와의 사이에서 아이까지 낳은 정황이 들어나면서 김주하 앵커가 얼마나 힘든 시간을 보냈을까? 김주하 앵커를 아끼는 모든 팬들이 걱정을 해왔다. 김주하 앵커는 육아와 일을 병행 하면서 커리어 우먼의 표준이라 불릴 정도로 모든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 왔는데 그녀의 가정 생활은 정말 비참 했음이 이후에 폭로된 내용들로 확인 할수 있었다. 그녀가 받았을 심적,..
정부, 일반해고 지침 공개, 저성과자도 해고 사유, 성과에 대한 공정한 평가 가능할까? 노동부에 30일 오전 정부 서울청사에서 이기권 장관 주재로 노동법, 노사관계 및 인적자원관리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간담회를 열고 저성과자 해고 및 취업규칙 불이익변경지침 초안이 담긴 발제문을 발표 했는데요 발제문의 핵심 내용은 고용주가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기준을 세워 근로자를 평가한 뒤 개선 기회를 주고 근로자의 직무나 배치를 바꾸는 등 해고회피 노력을 해도 개선의 여지가 없으면 해고의 정당한 이유가 된다는 내용을 현행 근로기준법에 포함 시킨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발표된 일반해고 지침은 기존의 법령인 고용주는 정당한 사유 없이 근로자를 해고 할 수 없다는 근로기준법의 내용에 덧붙여 사회통념상 고용관계를 유지할 수 없을 정도라면 해고할 수 있다라는 내용을 포함 시킨 것인데요 단, 취업규칙·단체협약에 업무..
위안부 문제 최종 타결? 외교적 담합인가? 책임통감이란 애매한 반성과 불가역적 해결의 의미는?? 지금 뉴스에서는 온톤 위안부 문제 탈결이라는 기사들을 쏟아 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사의 내용을 꼼꼼히 읽어보면 이건 위안부 문제의 타결이 아니라는 걸 한글을 읽을수 있는 사람이나면 누구나 이해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정부는 국민들을 바보로 알고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하기사 정부가 잘 하는 일이 조작질과 언론통제니까요 과거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고 말입니다. 입맛대로 자신들이 정치적으로 뭔가 잘한일이 있으면 대서 특필하면서 문제가 생겼다하면 어김없이 충격적인 연예인 사생활이 튀어나오거나 끔찍한 범죄 관련 뉴스들이 쏟아져 나오니까요 이런 반복적인 행태를 이미 잘 알고 있는 국민들은 이번엔 무슨 핫이슈를 터뜨릴지 궁굼해 할 지경입니다. 오늘 한일 외교협상에 앞서 일본 언론이 일본 대사관앞 위안부 소녀상의..
애프터스쿨 나나 2년연속 세계에서 가장아름다운 얼굴 1위선정, TC캔들러 공신력 논란??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2014년에 이어 2015년에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중 당당히 1위를 차지 했는데요 애플터스쿨 나나의 1위 소식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을 선정한 TC Candler러에 대한 공신력이 얼마나 되는지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애프터 스쿨의 나나가 2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서 의아해 하거나 선정 기준이 무어냐 하는등의 반응이 이런 관심을 갖게 만든거 같습니다. TC Candler는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서 올해로 26번째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100인(100 The Most Beautiful Face of 2015)을 선정하여 발표 했는데요 애프터 스쿨의 나나가 2014년에 이어 2015..
양주 토이스토어 다녀왔습니다.(유아동 용품 및 장난감 전문 창고형 매장) 지난 24일 양주에 있는 토이스토어라는 곳에 다녀왔는데요 이제야 글을 올리네요 24일이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이제 20개월된 딸아이에게 장난감을 사주려고 다녀왔는데요 처음에는 의정부 민락동 이마트나 롯데마트 장난감 코너에 가서 사주려고 했는데 아는 지인이 양주시 덕계동에 토이스토어라는 장난감 전문 창고형 매장이 오픈했다고 해서 장난감이 싸지 않을까 해서 다녀왔는데요 혹시라도 양주 토이스토어 궁굼해 하실 분들이 계실지 몰라서 방문후기 올려 봅니다. 저는 처음 찾아가는 바람에 정확한 가게 명칭도 모르고 지리도 익숙치 않아서 현진에버빌 아파트 단지 입구 근처에서 한동안 헤메이다가 덕계리, 동두천 방향으로 좀더 나려가다가 우측에 환하게 불이 들어온 매장을 보고서 찾을수 있었습니다. 토이스토어 양주 본점을 다녀온후..
한국정부 위안부 소녀상 이전 검토?? 일본 언론 보도 사실이라면?? 현 정권에 정치인들과 외교부 관계자는 모두 옷 벗어야 한다. 참으로 어이 없는 뉴스 보도를 접하고 나니 가슴이 먹먹하고 답답합니다. 일본의 요미우리 신문 보도에 따르면 한국 정부가 주한 일본 대사관 앞에 설치된 일본군 위안부 소녀상의 이전을 검토하고 있다고 한국 정부관계자를 인용해 보도했는데요 28일로 예정된 한국 윤병세 외교부 장관과 일본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 일본 외무상의 회담에서 진전이 있으면 한국정부가 일본군 위안부 소녀상을 이전 하는 방향으로 시민 단체를 설득할 전망이라고 보도 했으며 구체적으로 일본군 위안부 소녀상의 이전 검토 지역을 서울 남산에 설치 예정인 추모공원 "위안부 기억의 터"로 부상하고 있다고 구체적인 내용으로 보도했는데요 일본을 대표하는 언론사에서 이정도로 구체적인 보도를 할때에는 어느정도 확실한 정보를 바탕으로 보도했을꺼라 보여집니다..
그것이 알고싶다.1013회,위험한 초대남- 소라넷은 어떻게 괴물이 되었나? 불법 음란사이트 소라넷 실상 파헤친다.!!! 오늘밤 그것이 알고싶다. 1013회에서는 국낸 불법 음란사이트 소라넷의 실상을 파헤친다고 합니다. 각종 불법 음란물과 동영상을 올리는 것도 모자라서 이제는 사이트 내에서 강간을 모의하기도 해서 충격을 주고 있는 소라넷의 실체를 온전히 파헤친다고 하는데요 과연 소라넷은 폐쇄 될수 있을까요?? 오늘밤 11시10분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었던 소라넷의 실상을 파헤친다고 하는데요 1013회 제목이 위험한 초대남, 소라넷은 어떻게 괴물이 되었나 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소라넷의 실상을 파헤칠수 있을까요? 그리고 소라넷은 폐쇄될수 있을까요?? 해외에 서버를 두고 16년이나 운영되어온 소라넷은 불법 음란사트의 수준을 넘어 범죄를 모의하는 법죄 집단에 소굴이라고 봐야 할꺼 같은..
클럽에서 춤추다 넘어져서 손목을 다쳤다면 업소에 과실이 있을까? 정답은 업소에 70% 과실있다?? 여러분이 생각하실때 클럽에서 춤을 추다가 넘어져서 상처를 입었다면 이 상처에 대한 책임이 업소에 있을까요? 아니면 본인에게 있을까요?? 정잡은 업소에 70%의 과실이 있다 인거 같습니다. 법원이 지난 7월 서울 강남의 한 클럽에서 춤을 추다 넘어져 손목 혈관과 손목 힘줄을 다쳐서 업소를 상대로낸 소송에서 A씨의 손을 들어 주어 A씨는 클럽으로 부터 1억 880만원을 배상 받게 되었네요 이는 법원이 배상액을 1억 5천만원으로 산정하여 70%에 해당하는 금액을 클럽운영자의 책임이 있다고 판단한 것입니다. ▶본 사건과 무관한 사진입니다. (상황을 가상하여 만든 이미지 입니다.) A씨는 지난해 7월 지인과 함께 서울 강남의 한 클럽을 찾아고 테이블을 잡고 술과 음료를 마신후에 흥에겨워 자리에서 일어나 춤을 추었..
故 배우 김화란씨 남편 박상원씨 금고4개월, 집행유예 1년 판결!! 악플에 심신 지쳐 항소심할 힘도 없다!!! 故 배우 김화란씨의 남편 박상원씨에게 법원은 금고 4개월, 집행유예 1년 판결을 내렸다고 합니다. 김화란씨의 남편에게 금고 4개월 집행유예 1년 판결이 내려졌다고 하니 이게 무슨 일일까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꺼 같습니다. 한동안 김화란씨의 사망원인을 놓고 남편 박상원씨가 보험금을 노리고 고의로 교통사고를 내어 김화란씨를 죽음으로 몰고 간게 아니냐는 악성 루머와 악성 댓글들이 나돌았었는데요 루머를 퍼뜨릴께 따로 있지 사랑하는 아내를 떠나 보낸 사람에게 이런 악의적인 루머와 악성 댓글을 다는 사람들은 마음이 삐뚤질대로 삐뚤어져 있었던거 같습니다. 아무튼 24일 법원은 교통사고 처리 특례법 위반에 관한 판결로 사망 교통사고의 운전자로써의 과실을 물어 금고4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판결한 것입니다. 보험금을 노리고..
몽고식품 김만식 명예회장 운전기사 상습 폭행 및 욕설 파문, 몽고식품 김만식 회장 갑질 횡포 논란!!! 몽고식품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와서 한번 찾아 봤습니다. 몽고식품 명예회장 김만식 회장이 자신의 운전기사를 상습 폭행 및 욕설을 해서 재벌가의 갑질 횡포가 또 한번 드러나게 되었는데요 김만식 회장의 폭행과 욕설을 받았던 수행 운전기사는 회사 측으로부터 3개월 여만에 건고 사직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자신과 같은 피해를 당하는 사람이 생기지 않도록 하겠다면 김만식 회장의 폭행과 욕설등의 사실을 공개 했고 현재 몽고식품의 홈페이지는 트레픽 초과로 접속이 차단된 상태입니다. 몽고식품이 뭐하는 회사야?? 이런 질문 하시는 분 계실꺼 같은데요 몽고식품은 우리 식탁에 올라오는 음식의 간을 맞추는데 오래도록 사용되었던 몽고간장으로 유명한 식품 회자입니다. 몽고식품은 경남 창원의 향토기업으로 국내 대표 장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