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1

(19)
태권도 관장 10대 여제자 성폭행 혐의로 징역10년 구형, 성폭행 동영상 촬영도 모자라 협박까지 했다는데?? 이런 뉴스를 접할때 마다 딸가진 부모로써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요 겨우 11살의 어린 10대 제자를 강제로 성폭행하고 이도 모자라 성폭행 장면을 촬영까지 했다는 태권도 관장이 징역 10년을 선고 받았다고 하는데요 성폭행을 당한 아이는 앞으로 평생을 고통속에서 살아가야 할텐데 가해자인 태권도 관장은 겨우 10년을 감옥에서 썩다나오면 죄값을 치른다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https://youtu.be/JK4BAM-5Pwc 위에 뉴스를 통해서 들으셨겠지만 이 태권도 관장이라는 인간 정말 쓰레기네요 부모도 없어서 보육원에서 생활하는 어린 소녀가 정부의 지원을 받아서 태권도를 배우겠다고 찾아 갔더니만 어른으로써 해서는 않되는 못된짓을 저질렀네요 태권도 관장A씨는 지난 2009년 당시 11세의 소녀에게..
UFC서울 추성훈Vs알베르토 미나, 추성훈 우세한 경기 펼치고도 왜? 패했나? 11월28일 서울 송파구 올림필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UFC서울 경기 보셨나요? 추성훈 경기를 지켜보고 또 경기의 결과를 지켜보면서 참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추성훈이 알베로트 미나를 완벽하게 KO시켰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 경기였고 경기 판정결과가 참 마음에 않드는 경기 였다고 생각이 듭니다. 혹시라도 못보신 분들은 추성훈 선수의 경기를 다시 보기로 꼭 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제가 왜? 이런 말을 하는지 느끼실꺼 생각이 듭니다. 추성훈과 알베르토 미나의 전적,나이,키와 몸무게, 리치, 스타일등을 비교한 사진입니다. 추성훈은 14승5패2NC, 전적을 가지고 있고 상대편인 알베르토 미나는 11승 무패의 전적을 보유한 무시할수 없는 상대였습니다. 나이차는 볼때 추성훈 선수는 올해 40세이고 알베르토 미..
그것이 알고싶다.1009회 침묵의 살인자 - 죽음의 연기는 누가피웠나? 가습기 사망사건의 진실은? 지난주와 지지난주는 2015WBSC프리미어 12 야구 경기 중계방송으로 인해서 그것이 알고싶다가 2주나 결방을 했었는데요 이번주에 드디어 그것이 알고싶다. 1009회 침묵의 살인자 - 죽음의 연기는 누가피웠나?가 방송이 될꺼 같습니다. 사실 저는 야구 중계보다도 그것이 알고싶다의 1009회 방송이 더 중요한 방송이 아니었나 생각이 되어집니다. 이번주에 방송될 1009회 방송내용이 참 무거우면서도 그 진실규명이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다들 가습기 살균제 사망사건에 대해서 들어 보셨을꺼라 생각이 됩니다. 아주 오래전에 뉴스에서 방송을 했기 때문에 어렴풋이 기억을 하지만 정확히 무슨 내용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가습기 살균제 사망사건은 수백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아주 심각..
에이미 강제 출국명령 왜? 에이미 소송 패소로 강제출국, 강제출국 당하는 이유느 뭘까? 에이미 강제 출국명령이 내려 졌다고 하는데 왜 그럴까요? 사건의 개요를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에이미는 지난 2012년 프로포폴 투약혐의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는데요 자숙하는 시간을 가졌어야 할 에이미는 또 다시 지난해 9월 졸피뎀을 투약했다 적발되서 벌금 500만원을 선고 받았는데요 이에 출입국관리 사무소는 에이미에게 마약류 위반등의 혐의로 올해 3월27일까지 출국할것을 통보했지만 에이미는 이에 불복하고 출국명령 처분 취소 청구소송을 냈지만 항소심에서 원고 항소가 기각되면서 강제 출국명령을 따라야 할 상황이 되었다고 합니다. ※ 미국 시민권자인 에이미는 외국인이 마약등의 범죄행위로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 받으면 법원의 판례에 따라 강제출국 명령이 내려졌 지만 이에 에이미는 부당하다며 취..
의정부 민락동 오프라벨 상설매장 다녀왔어요^^ 의정부 민락동에 오프라벨 상설매장이 생겼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사실 저도 여기 생긴지 이틀뒤에 다녀 왔었는데 오늘에야 오프라벨 정보를 정리해서 올리게 되었네요 이놈의 게으름을 어찌해야 할까요? 아무튼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들은 의정부에 오프라벨 상설매장이 생겨서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프라벨 상설매장에서 좋은 제품을 아주 파격적인 가격에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어서 저도 우리 딸 모자와 목도리등 득템을 좀 했네요^^ 의정부에서 요즘 가장 핫플레이스는 민락동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의정부 이마트를 시작으로 코스트코도 들어오고 여기에 신규로 건축되는 아파들이 하루가 다르게 층수가 올라가고 있는데요 의정부 지역에서 아파트드이 가장 새 아파트들이 많이 들어서고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그런지 민락동..
오마이비너스 3부, 소지섭 자신이 존킴이라는 사실을 밝히는데... 오늘 오마이비너스 3회가 방송이되었습니다. 지난주 1.2회때부터 열심히 시청중인데요 오늘 초반은 조금 재미가 없었는데 뒤로 가면서 조금씩 재미있어 진거 같습니다. 일단 3회의 줄거리를 살펴보면 2회 마지막회에 강주은(신민아)가 존킴의 방송국 출입증을 발견하고 소지섭과 그 일행이 있는 집으로 달려 가는 부분에서 강주은이(신민아) 지웅에게 존킴이 맞냐고 묻자 소지섭이 네 맞습니다. 존킴이라고 대답하면서 끝났었는데요... 신분증의 주인인 영호가 존킴이라는 사실을 숨기기 위해 지웅을 존킴 대역으로 내세우고 존킴이 누구인지 비밀로 하겠다는 강주은의 제안을 받아들여 영호(소지섭)과 준성, 지웅이 강주은(신민아)를 트레이닝 해주기로 하고 강주은을 트레이닝 하던 어느날 강주은은 수진의 추천으로 TV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양천구 다나의원 주사바늘 재사용했나? C형간염 환자 45명?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다나의원을 이용한 환자중 45명이 C형간염 감염환자 확진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직도 2008년5월 이후 내원했던 환자 2269명을 대상으로 전수 검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C형간염 감염환저는 더 늘어날 것으로 보여지는 상황입니다. 지금 현재 문제의 다나의원은 잠정 폐쇄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C형간염은 혈액을 매개로 전염되는 바이러스성 감염병이기 때문에 질병관리본부는 C형간염 감염환자가 발생한 다나의원에서 주삿바늘을 재사용 한것이 아닐가 추측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이게 사실이라면 정말 이병원의 원장은 의료인으로써의 자격이 없는 인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돈을 벌 목적으로 사람의 병을 치료하는 것이 일인 의사가 환자들을 병에 걸리게 만든 꼴이 되어버렸으니..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 두사부일체의 보스와 부하가 뭉쳤네? 오늘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 첫방송이 있었네요 11월에 들어와서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가 많은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주 월화 드라마로 KBS2 TV 오마이비너스가 시작되었는데 MBC에서는 정준호와 정웅인을 내세운 신작 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를 방송하네요 정준호와 정웅인은 2001년 극장에서 히트쳤던 두사부일체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었는데요 달콤살벌 패밀리에서 또 한번 연기 호흡을 맞추네요 영화에서는 정준호가 보스이고 정웅인이 부학 역할이었는데 달콤살벌 패밀리에서는 친구사이 이자 라이벌 관계로 등장하는데 어떤 내용을 펼쳐 보여 줄지 기대가 됩니다.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의 기획 의도입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40대 가장의 고군 분투기를 보여 준다고 하는데요 아버지로써 남편으로써 그리고 아들로..
오마이비너스 꿀잼!! 소지섭 신민아의 러브라인이 대박느낌!!! 어제 첫방송을 시작한 KBS2 TV월화 드라마 오마이비너스 정말 재미 있네요 일단 소간지~ 소지섭이 주연으로 출연을 하고 있기 때문에 뭇 여성팬들이 TV앞으로 몰려들께 눈에 선합니다. 그리고 나이보다 엄청 어려보이는 신민아의 변신이 드라마에 꿀잼이네요 뭐. 스토리는 좀 식상해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소지섭 신민아 러브라인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키워주는 효과가 있지 않나 개인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오마이 비너스의 출연 배우들입니다. 뭐 주연은 소지섭(김영호 역), 신민아(강주은 역) 그리고 신민아의 전 남친 정겨운(임우식 역) 그리고 신민아의 친구이자 남자친구를 빼앗은 유인영(오수진 역)이 이 드라마의 핵심 인물들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이 네명의 배우가 맡은 배역과 캐릭터 성격을 살펴 볼까요? 먼저 김영호..
DMZ지뢰폭발 사고, 곽 중사 치료비 논란, 곽 중사 치료비 부대원들에게 강제징수? 이런 뉴스를 들으면 대한민국이라는 이나라가 정말 싫어 질수 밖에 없다. 요즘 헬조선이니 뭐니 하는 말들로 한국에 사는 것이 얼마나 고통 스러운지 비유는 신조어도 나돌고 있다. 지금 세대를 삼포세대를 넘어 오포세대라고도 한다 . 의미는 대한민국 젊은이들이 포기하고 사는 것이 많다는 것이다. 연애포기, 결혼포기, 출산포기, 인간관계, 내집마련등 포기하는 것들이 많아지는 현실이 지금의 대한민국 이땅의 현실이다. 이런 대한민국에서 남자로 태어나면 피해 갈수 없는 의무가 있다. 바로 국방의 의무... 그런데 말입니다. 군대에 가서 다치면 치료비는 누구의 부담이 맞는 것일까요? 그것이 알고 싶다. 지난 2014년 6월18일 비무장지대(DMZ)에서 수색작전 중에 목함지뢰가 폭발해서 곽 중사가 다리를 잃어버리는 사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