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0

(21)
그것이 알고싶다1007회 '꽃'들에 관한 인권보고서 2부작 오늘밤 그것이 알고싶다1007회에서는 얼마전 뉴질랜드 오클랜드의 한 아파트에서 한인 여성 5명이 감금된체 성매매를 강요 당하고 있다는 한 남성의 신고를 받고 뉴질랜드 경찰이 수사를 제대로 하지 않은 것이 논란이 되었던 내용을 다루는거 같습니다. 해당 사건은 오클랜드에 있는 한 성매매 업소를 찾은 남성이 한국인 성매매 여성으로 부터 " 도와주세요. 한국으로 돌아가고 싶어요"라는 글씨가 적힌 쪽지를 받고 경찰에 신고 했지만 뉴질랜드 경찰은 증거가 불충분 하다는 이유로 수사를 진행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신고한 남성의 증언에 따르면 이 남성에게 도움을 요청한 여성 한인 여성외에 4명이 더 성매매 업소로 사용되는 아파트에 감금되어 있어서 감시하는 사람 없이는 어디도 갈수 없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 한인 여성 5명..
새벽~클럽에서 휴대폰 잃어버린 여자 연예인 이유비 였다? 이유비 상대 2천만원 뜯으려던 일당 구속!!! 얼마전 새벽에 클럽에서 휴대전화를 잃어버린 여배우가 휴대전화를 주운 사람으로 부터 2천만원의 금전요구 협박을 받는다는 뉴스가 나왔었는데요 당시 이 여배우가 누구일까? 많은 사람들이 궁굼해 했는데요 클럽에서 휴대전화를 잃어 버린 당사자가 바로 배우 이유비 였다고 합니다. 한밤의TV연예에서도 이 사건을 보도 했는데요 클럽에서 분실한 여배우의 휴대전화에는 무슨 내용이 들어 있었길래 범인들은 휴대전화를 돌려주는 조건으로 2천만원이라는 거액을 요구한 것일까요? 휴대전화를 분실한 당사자인 이유비와 소속사 측은 협박범들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고 경찰에 신고함으로써 돈을 건네 받기로 약속한 장소에 경찰이 잠복해 있다가 협박범들을 검거하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범인들은 이유비의 휴대전화에 담긴 내용을 언론사에 팔거나 온라..
WHO 소시지 햄 발암물질 규정 논란!!! 햄이 담배 만큼 위험하다!!! 오늘 뉴스 보도를 보니 WHO(세계보건기구)가 육류와 가공식품을 1군 발암물질로 규정했다고 하네요 이런 젠장 그동안 먹은 햄과 소시지가 얼마인데 이제와서 햄과 소시지가 1군 발암물질이라고 하다니 그동안 잘도 팔아 먹더니 이제와서 햄과 소시지가 발암물질이라고 발표한 의도가 무엇인지 궁굼해 집니다. WHO(세계보건기구) 산하의 국제암연구소(IARC)는 소시지와 햄과 같은 가공육을 먹으면 직장암과 대장암을 유발할 가능성이 높다는 연구보고서를 발표 했는데요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매일 50g의 가공육을 먹으면 직장암에 걸릴 확률이 18% 정도 높아 진다는 증거를 들며 햄과 소시지를 담배와 같은 1군 발암물질에 포함시켰습니다. 뿐만아니라 소고기와 돼지고기 같은 붉은 고기도 2군 발암물질로 규정했는데요 이건 뭐 고기..
의정부역 맛집 추천!!! 프라임마리스 의정부점, 돌잔치, 회식 장소로도 좋네요^^ 일요일 오후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하고 왔네요 의정부역 시청 방면에 있는 센트럴타워10층 프라임마리스 의정부점에 다녀왔는데요 지난 4월 지인에 돌잔치때 가보고 6개월만이네요 혹시라도 프라임마리스 의정부점이 궁굼하신 분들을 위해서 방문 후기 올려 봅니다. 혹시 프라임마리스가 뭐 하는 곳인지 모르시는 분은 않계시겠죠? 프라임마리스는 씨푸드를 비롯해서, 한식, 양식, 중식 및 디저트까지 없는게 없는 뷔페집입니다. 프라임마리스 의정부점은 이제 오픈한지 2년이 지났다고 하는데요 이젠 의정부 지역에서 꽤 고급스러운 뷔페집으로 잘 알려져 있기도 하고 이곳에서 돌잔치, 회갑연, 회식등도 많이 하는거 같더군요 어제 제가 갔을 때도 돌잔치를 두곳에서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프라임마리스 이용 요금이 비싸..
IS연계조직 코엑스 폭파시도? 한국도 이젠 테러 안전국가 아니다!! IS 아프리카 말리 연계 조직이 SNS를 통해서 강남 코엑스 인근 상점을 폭파하겠다고 글을 올렸고 이를 국가 정보국에서 확인후 코25일 아침부터 경찰 기동대 2개중대 병력을 투입해 주변에 대한 검문 검색을 하는 한편 경계를 강화했는데요 아직까지 이렇다할 테러의 징후가 보이지는 않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YTN뉴스] IS의 폭파시도 첩보는 외교부를 통해 국정원에 국정원은 다시 경찰에 전달해서 테러가 예정된 25일 전날부터 주변 경계를 펼쳤다고 하는데요 테러의 시점은 25일로 알려져 있지만 정확한 테러 시간은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제 자정이 넘어서 26일로 날자가 바뀌긴 했지만 여전히 테러의 위협이 사라진건 아니기 때문에 방심해서는 않될꺼 같습니다. [사진출처:YTN뉴스] IS연계조직인 아프리카..
용인 아파트에서 일가족 4명이 숨진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뉴스에서 심심치 않게 일가족이 숨진채 발견되었다는 안타까운 뉴스를 접하게 되는데요 22일 용인에 위치한 한 아파트에서 일가족 4명이 숨진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시신이 발견된 방안에서 타다남은 번개탄 12개가 발견되었다고 하는 것으로 봐서는 일가족이 함께 자살을 선택한것 같습니다. 숨진 일가족이 발견된 아파트는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19층 아파트로 아파트에 다락방이 있는 것으로 보아서 작은 평수의 아파트는 아닌걸로 보여지는데요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자살을 선택한 것일까요? 사건 현장에서 유서가 발견되었다는 보도가 없는 걸로 봐서는 꼭 자살로만 단정지을수 없을꺼 같기도 하네요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일가족이 자살을 했다고 하더라도 아직 어린10대 자녀들까지 죽어야 했나요? 부모가 없으면 자녀들이 세상..
울산 열차사고, 10대 지적장애인을 구하려던 경찰관 순직, 너무 안타깝네요...ㅠ.ㅠ 오늘 온라인 포털의 핫토픽 키워드에 울산 열차사고가 있길래 열차가 충돌하거나 철로에서 이탈한 사고가 발생한 것인가 하고 기사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울산시 북구 신천 건널목에서 경찰관이 10대 지적장애아를 구하려다가 열차에 치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는 내용이네요 정년이 이제 3년 밖에 남지 않은 분이라고 하는데 너무 가슴이 아픕니다. 울산에서 발생한 경찰관 열차 추돌사고는 21일 낮 경주 불국사 인근에서 정신질환이 의심되는 남성이 소란을 피운다는 신고를 받고 경주경찰서 내동파출소 소속 이경위와 김경사가 출동을 했고 신고 장소에서 16세의 정신지체장애 2급인 김군을 차에 태워 집으로 데려다 주는 과정에서 열차사고가 발생한 울산시 북구 신천 건널목에 다달았을때 김군이 소변이 마렵다고 해서 차문을 열..
보험금 타려고 아버지와 여동생 독살한20대 구속!! 사망보험금 제도 이대로 괜찮은걸까? 충북 제천에서 보험금을 타내려고 아버지와 여동생을 잇달아 살해한 혐의로 24살의 남성이 체포되었다는 뉴스는 정말 충격적인 내용이 아닐수 없습니다. 아버지와 여동생을 살해하고 그가 손에 쥔 보험금은 고작 7천만원?? 7천만원을 받겠다고 아버지와 여동생을 살해 했다니 참으로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하지만 피의자 신씨는 자신이 아버지와 여동생을 죽이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는데 진실은 무엇일까요? [사진출처:YTN뉴스] 보험금 때문에 아버지와 여동생을 살해 했다는 경찰의 발표 , 정말 신씨는 보험금 때문에 아버지와 여동생을 살해 한것이 맞는지 곰곰히 생각해 보아야 할꺼 같습니다. 경찰은 신씨가 아버지를 살해하고 받은 7천만원으로 도박 빚을 갚는데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부분은 2013년 인천에서 발생했던 인천..
인천 신세계백화점,백화점 직원 무릎 꿇고 사죄? 아직도 이런 정신나간 갑질 고객이 있네요..ㅠ.ㅠ 인천 신세계 백화점에서 지난 16일 한 고객이 백화점 직원 2명을 무릎 꿇리고 훈계하는 동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오면서 백화점 갑질 논란이 일어나고 있네요 아직도 이런 정신 나간 고객이 있다니 참으로 기가 막힙니다. 백화점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무슨 죄인이고 하인입니까? 무슨 엄청난 잘못을 했길래 사람을 무릎꿇리고 한시간을 넘게 훈계를 했을까요? 백화점 갑질 논란 동영상은 지난 16일 오후 인천 신세계 백화점의 한 귀금속 매장에서 한 젊은 여성 고객이 백화점 점원 2명을 무릎꿇리고 훈계를 하고 있는 것을 또 다른 고객이 촬영해 온라인에 올리면서 일파만파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조금 시간이 지나면 아마도 이 갑질 여성의 신상이 파헤쳐져서 온라인에 떠돌고 있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여성은 7~8년전..
그것이 알고싶다.1005회 신정동 연쇄살인 사건,엽기토끼와 신발장-신정동 연쇄살인 사건의 마지막 퍼즐??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1005회는 2005년 신정동에서 벌어진 부녀자 연쇄살인 사건을 다룬다고 합니다. 사건이 발생한지 10년이 지난 지금까지 미제 사건으로 남아있는 신정동 부녀자 연쇄살인 사건을 재조명해서 이제라도 범인을 잡을수 있는 실마리를 찾을수 있을지 궁굼해 집니다. (동영상 안볼일 경우 ☞ https://youtu.be/bhV2uweyHsY) 신정동 부녀자 연쇄 살인사건은 2005년 6월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서 쌀포대에 담겨 버려진 20대 여성 시신이 발견되었는데 이 여성은 주택가 한복판의 쓰레기 무단 투기지역에 버려져 있었는데 시신이 발견되기 전날 병원을 간다며 집을 나섰다가 살해 되었다고 합니다. 살해된 20대 여성 권양의 사건이 해결되지도 않은 상황에서 권양의 시신이 발견된 곳으로 부터 ..